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o뿌뿌o 24.07.20 16:23 답글 신고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게 그냥 나온 말이 아니죠.

    업체 사장님 대응 보기 좋네요~
    답글 1
  • 레벨 상사 3 핑두부인 24.07.20 16:22 답글 신고
    사장님. 그 싸가지 직원은 사장님 인생 말아먹을 뻔 했다는 걸 잊지미십시요.

    빠른 사과와 보상은 참으로 적절하셨습니다.
    답글 1
  • 레벨 대령 3 독점제공 24.07.20 21:36 답글 신고
    멋지네 대표
    답글 1
  • 레벨 상사 1 아우네장터 24.07.21 01:54 답글 신고
    업체 대표님 이번일을 기회로 직원을 교육시키던지 교체하던지 해야될듯요.
    이번일 사후대처는 잘하신것같아 사업이 더번창할겁니다
  • 레벨 중령 3 우리들의친구 24.07.21 01:59 답글 신고
    그래 잘못을햇으면 사과를해야지

    얼마나 깔끔하노
  • 레벨 소장 왕따올빼미 24.07.21 02:27 답글 신고
    ㅎㅎㅎ
    이런게 사과글이고 남자답지요~~
    작성자님도 글 잘 내리신것같습니다.
    양쪽다 시원하고 깔끔하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losssom 24.07.21 04:42 답글 신고
    나같으면 안해줌 네이버 리뷰에도 올리고 당갑해 글올리고 삭제튀
    상호 떡하니 나와있는 사진 대놓고 올린거 끝까지 걸고 넘어질듯
  • 레벨 대위 2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4.07.21 04:48 답글 신고
    보배에 뜨면 이렇게 빠른인정하는게 도움된다는걸 아시는분이시군요 평소인성도 보이실듯 누구처럼 배째라하면 진짜 째버리니 빠른인정하고 이유불문하고 인정해야함
  • 레벨 병장 킁킁췌췌 24.07.21 06:35 답글 신고
    사장님 멋있네요. ㅎ
  • 레벨 중위 2 코리와놔 24.07.21 07:39 답글 신고
    잘 해결되신것으로 보여
    추천 드립니다.
    근데 중립도 아닌것이
    중립 찾으면서
    헛소리하는 바보놈은
    이런 좋은 글에는
    나타나지 말자.
  • 레벨 이등병 날두고가라 24.07.21 07:43 답글 신고
    사장님 화이팅
  • 레벨 소령 1 유로디안 24.07.21 07:55 답글 신고
    실수나 잘못을 했을 때
    사과하는 것도 용기... 멋진 사장님.

    단,
    그 직원의 응대가 쓰니의 사실관계 그대로라면
    어떠한 형식이든 조치는 필요해요 대표님.
  • 레벨 소령 1 웃찾사 24.07.21 08:04 답글 신고
    사장님의 빠른처리.보상.진정어린사과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멋지십니다~
  • 레벨 중령 2 사담후세인 24.07.21 08:45 답글 신고
    사장님 그직원 교체해야 할것 같아요
    사장님이 피해 봄니다.
  • 레벨 소장 문어지지마요 24.07.21 08:51 답글 신고
    하기 싫은 일에는 핑계만 보이지 씹네

    .

    .

    .

    .

    .

    정말 하려고 하는 일에는 방법이 보인다고 했지 씹네

    사장님! 방법을 아시는 분인듯 씹네

    원만히 해결되는듯 하니 다행입니다
  • 레벨 중령 2 다섯시삼십칠분 24.07.21 08:52 답글 신고
    이럴거면
    처음부터 둘이 해결하지
    보배엔 왜 올렸습니까?
  • 레벨 원사 3 세상참나원 24.07.21 09:00 답글 신고
    ? 뭘 어쩌란거지?? 보배에 답례품이라도 돌려야하나???
  • 레벨 원사 3 세상참나원 24.07.21 09:03 답글 신고
    후기올렸으면 된거 아이요? 뭘 더 바라요?
  • 레벨 상병 로코코킴 24.07.21 11:28 답글 신고
    참 꼬잇다꼬잇어
  • 레벨 일병 쌉소리감별사 24.07.21 12:12 답글 신고
    쌉소리 금지
  • 레벨 소령 1 nonono 24.07.21 12:23 답글 신고
    사과를 받아주는것 또한 용기 입니다… 누구하나 죽자고 했으면 진짜 여기에 글안올리셨겠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바이블3 24.07.21 09:16 답글 신고
    요즘 해병대 문제도 이런식이었다면 진작 상황 끝일텐데 아직까지도 개기고 있으니 한심하다
  • 레벨 하사 2 오징어jj 24.07.21 09:20 답글 신고
    그 싸가지 그냥두나?인성이 더러워 앞으로 또 그럴건데...사장님 잘생각하세요.
  • 레벨 중령 3 페널티킥 24.07.21 09:30 답글 신고
    무슨 일이 있었길래.....궁금네요 ㅎ
  • 레벨 일병 와초리백화점 24.07.21 09:50 답글 신고
    자동차 정비소에 갔는데 차체를 들어올리는 과정에서 들어올리는 포인트를 무시하고 아무데나 들어서 하부가 찌그러졌다는? 직원이 차들기전에 말하지 하면서 기분이 나빴다는 그런내용으로 가물가물하네요.ㅎ
  • 레벨 중령 3 페널티킥 24.07.22 04:32 신고
    @와초리백화점 감사요^^
  • 레벨 병장 l브이건담l 24.07.21 09:56 답글 신고
    안그래도 휴가때 휠마가서 림폴리쉬 할라고 했더니만.,, 뭔일 있었음?
  • 레벨 대위 2 똥침상황실 24.07.21 10:25 답글 신고
    이정도면 직원은 정리하셔도 업체 이미지는 월등히 좋아지는 케이스가 되었네요. 짝짝짝
  • 레벨 대위 3 파란나라의곰 24.07.21 10:41 답글 신고
    사장님... 직원 정리가 시급하겠네요..
  • 레벨 중장 MrGom 24.07.21 10:49 답글 신고
    사과의 정석!!!
  • 레벨 중장 곰보카라반고자 24.07.21 10:53 답글 신고
    지 차였으면 그따구로 올렸을까
  • 레벨 소위 1 코코777 24.07.21 11:01 답글 신고
    사장님까지 등판해서 잘 해결된건데 글 지워서 오히려 당일가입자니, 보배흥신소니 안좋은 댓글이 달리는겁니다.
    그냥 글 두셨어도 괜찮았을텐데요.
  • 레벨 원사 1 골이따분한 24.07.21 11:05 답글 신고
    잘못은 누구나 할수 있지만 진심어린 사과를 하는 사람은 드물죠~
  • 레벨 일병 sup8487 24.07.21 11:43 답글 신고
    사장이 존나 찐남자네
  • 레벨 소위 1 리더군 24.07.21 11:46 답글 신고
    오 울산 휠ㅇㅇㅇ 사장님 번창하세요.
  • 레벨 대위 2 비례부동 24.07.21 12:22 답글 신고
    대표의 대응 좋습니다
    다만 보배드림의 영향이 반영됐다는것엔 글쓴이님이나 다른 회원님들 모두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기존 글에 글쓴이님 입장에서
    업체의 잘못 지적하며 대처방안 말씀드렸었고,
    혹여라도 이후에 부디 글 삭제치마시길 바란다는 댓글도 드렸었습니다

    당일가입.. 첫글.. 차치하고,
    불량업체들 관련한 게시글은 추후 비슷한 경우에 처한 타인들에게 도움이 될법한 근거가 될수있기에 삭제치 마시길 권하는겁니다

    이런식으로 첫글 (부당한 처우의 사례글)을 삭제하면,
    비슷한 사례에 어떤 대응이 필요한지 정보누적의 효과도 소멸됩니다

    말 그대로 보배드림의 순기능을 이용만하고 삭제한 상황이 되버리는거죠.. 그러니 당일가입에 민감한 반응들이 반복되면서 어쩌면 정말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외면하게되는 계기가 되버리는것이기도 하겠습니다

    끝으로 원글을 삭제한것에 유감을 전합니다
  • 레벨 소위 1 티코로이스 24.07.21 12:35 답글 신고
    @비례부동

    님 말씀도 공감이 갑니다.

    만약 해당 업체가 지속적으로 악질행위를 했다면 님 말씀 대로 원글을 두는게 맞지만
    한번 발생한 문제는 후기 정도로 넘어가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대응 사례에 대한 정보누적 효과는 생각해 봐야하겠네요..
  • 레벨 일병 고밤밤 24.07.21 12:37 답글 신고
    울산 휠마 자주이용하는데 사장님 친절하고 좋으세요
  • 레벨 대위 2 귀두라미보일러 24.07.21 14:28 답글 신고
    볼일보고 글삭튀는 참 유감이네 상호만이라도 지우던지
    업체 사장의 대응은 박수쳐드림
  • 레벨 원사 2 슈퍼맨30 24.07.21 14:31 답글 신고
    비록 직원분의 실수가 있었지만 사장님의 대처가 훌륭해보입니다.
    이런업체면 믿고 이용할수있겠네요.
  • 레벨 원사 3 프랜즈11 24.07.21 15:15 답글 신고
    구웃
  • 레벨 중위 2 아스바리 24.07.21 15:52 답글 신고
    사장님께선 정상인분이시라 참 다행입니다.
    멋지네요. 추천!
  • 레벨 소령 2 평양주민센터 24.07.21 15:59 답글 신고
    빠른 대응과 진정성있는 사과는 창피한게 아니지...사장님 마인드가 좋은분이네요
  • 레벨 병장 똥꼬도피부임 24.07.21 21:53 답글 신고
    이런곳은 높은 확률로 몇단계 더 성장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