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성전자 서비스 센타에 서비스를 받으러 갔는데 서비스 직원이 전화기 속 자료를 다운 받고 일주일 이내에 아무때나 오라고 하여 다음날 다른 전화기를 하나 가지고 서비스 센타를 방문 하였는데 직원은 출근도 하지 않고 작업 시간등에 대한 안내도 없어 5시 25분경에 서비스를 받으려고 갔으나 작업 시간이 3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여 다시 방문하라고 하여 서비스 콜센타에 전화를 하니 자기네들도 어쩔수가 없다고 하네요.
2. 그래서 책임자와 연결을 해달라고 하니 자기 보다 위에 상부에 책임 질사람이나 통화 할 사람이 없다고 하면서 소비자가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응대를 하네요.
3. 삼성은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서비스 출장을 하면 출장 요금을 받으면서 고객은 시간과 경비를 지출 하면서 오라면오고 가라면 가는 사람인지 삼성의 응대가 정말 대책이 없는거 같읍니다.
4. 제품을 처음부터 제대로 만들면 아무런 문제가 없을것이고 또한 제품의 가격에는 서비스 가격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 왜 소비자가 시간과 경비를 낭비 하면서 서비스 센타를 가야 하는지 모르겠읍니다.
본인에겐 관대
직접 완벽한 핸드폰을 만들어 쓰시길..
서비스 센터가기 싫으면 고장을 내지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