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2 13:08 답글 신고
    장례치루고 잇는데 일을 간다는건 좀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6
  • 레벨 소장 바엘 26.06.22 13:13 답글 신고
    도대체 어떤일을 하시길래 ㄷㄷ

    뭐 다 떠나서 어떤일을 하던 장모님 마지막 가시는길보다 중요한일이 있을까 싶네요

    가족에 대한 배려가 없는건지, 아니면 남한테만 배려심이 넘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정상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답글 1
  • 레벨 원수 아프리카초원국밥집 26.06.22 13:22 답글 신고
    이건 부부가 아니라 거의 남 이네요 ...... 물론, 부부도 법적 으로 남이긴해도 정서적 으로 서로 교감을 하고 나누는 사이가 부부 아닌가요... 충격이 크시기도 하겠고 결혼생활에 신뢰를 잃으셧을것 같네요

    그리고 그럼 감정은 보통의 사람들도 충분히 그렇게 느낄만한사안 이네요
    답글 1
  • 레벨 준장 플라이엔젤 26.06.22 21:43 답글 신고
    얼릉 손절하세요.
  • 레벨 상사 2 카르페디옘 26.06.22 21:43 답글 신고
    ㅁㅊㄴ
  • 레벨 원사 3 쥐티당 26.06.22 21:45 답글 신고
    개이시8쓰렉2자식아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2 21:47 답글 신고
    이혼 안하실꺼면
    시댁 돌아 가실때 똑같이 해드리세요
  • 레벨 중사 2 jakobus 26.06.22 21:51 답글 신고
    몬 개소리야!
    장모님이 돌아가신다는데 일!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2 21:51 답글 신고
    생활비도 그렇고 이번일 보아하니 사람새끼아닌듯,, 왜 같이 사는거에요!? 가족이 아닌것같은데 행동하는거보니 ㅉㅉ 나같음 이혼했다
  • 레벨 원사 2 바라미야 26.06.22 21:52 답글 신고
    남편 말도 들어보긴 해야 정확하겠지만... 이건 천에 하나 만에 하나의 이해해 줄만한 경우가 아니라면 무조건 남편 잘못이네요. 평소 처가와 관계가 영 별로였던거 같은데, 설사 그렇다 할지라도 마지막 가시는 길에 저런 식으로 한다는건 인성 문제인거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멸치처럼생겨가지구 26.06.22 21:54 답글 신고
    진짜 싸가지 없는 새끼네
  • 레벨 대위 3 바람이분다 26.06.22 21:57 답글 신고
    남편의 상황이 어땠는지 들어보기는 해야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자기 와이프 부모가 돌아가셨는데 인간으로 저게 할소린가?
  • 레벨 원사 3 이엘비 26.06.22 22:02 답글 신고
    정말 죄송하지만.. 저런 놈 선택한본인을 탓하시고.. 그냥 갈라서시는게.. 저건 가족이.아닙니다. 글 읽는 내내 빡치네요.

    장모님 돌아가시는데.. 장인어른 좀 모시고 오라고 했는데 일때문에 못간다?

    저건 사람새끼가 아닙니다. 아..
  • 레벨 중위 3 뺑덕어멈 26.06.22 22:12 답글 신고
    100퍼 동감입니다
  • 레벨 병장 위시티신프로 26.06.22 23:00 답글 신고
    동감합니다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6.22 22:05 답글 신고
    뭐 이런...
  • 레벨 원사 3 로그인매니아 26.06.22 22:14 답글 신고
    에휴 남보다 못한사람이네여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22 22:16 답글 신고
    가족 맞음??? 장모님인데... 참나 남에 편이네
  • 레벨 병장 choi7329 26.06.22 22:20 답글 신고
    기본적인 예의나 상대방에대한 아니 가족에대한 배려가 없는 사람은 가족이 아닙니다 가족이될 생각이없는 자 입니다.
  • 레벨 상사 2 수바라기 26.06.22 22:23 답글 신고
    존나 하찮게 보는듯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6.22 22:24 답글 신고
    기본적인 도리도 모르고
    인정머리 1도없는 냉혈한 같은사람과 계속 산다는건 불행입니다
  • 레벨 대위 3 솜소솜소솜 26.06.22 22:26 답글 신고
    사람아니네 빨리 컷 하세요
  • 레벨 대위 3 StormH 26.06.22 22:27 답글 신고
    전 남편이에요?
  • 레벨 하사 1 하루살이콩 26.06.22 22:2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을 명복을 빕니다
    욕나오네요
  • 레벨 원사 3 일빠따맞자 26.06.22 22:28 답글 신고
    욕하고싶네요.
  • 레벨 대위 1 맷피블랙 26.06.22 22:30 답글 신고
    이혼하세요 무조건입니다..
  • 레벨 중사 2 첩첩산중 26.06.22 22:30 답글 신고
    요즘 회사들 아무리 중요한 일이라해도 대체 근무자가 있고 경조사만큼은 휴가를 꼭 주게 되있어요...장인.장모도 당연히 부모님과 동일한 자격이 주어지구요
  • 레벨 중령 2 허큘 26.06.22 22:31 답글 신고
    그또라이놈 면상이 궁금하네요.
    님 남편보고 또라이라고 해서 죄송합니다만
    욕이 저절로 나오네요.
  • 레벨 대령 3 모가지시메전문 26.06.22 22:32 답글 신고
    시부모상 당하시면 약속있다고 볼일보고 간다하세요.
  • 레벨 병장 가을남자9898 26.06.22 22:32 답글 신고
    이거 실화맞죠???? 남편뷴좀 뵙고싶네요
  • 레벨 원사 3 행동대장 26.06.22 22:36 답글 신고
    딸 엄마가 너 그렇게 살라고 힘들게 고생고생해서 키운건 아니다.정신차려라. 라고 살아계셨다면 말씀하셨을듯.
  • 레벨 간호사 rhdandnj 26.06.22 22:43 답글 신고
    와…. 님을 무시하는거 같아요 일상생활은 어떨지 … 완젼 개차반이네요 ㅠㅠ
    장모님이 돌아가실 상황에 그건소릴 하다니…

    남편 맞죠??? 와…. 할말을 잃음 ㅠㅠ
    이혼을 하든 말든 님이 결정 하시겠지만
    남편분이랑 계속 살면 죽을때 까지 가슴앓이 하면서 살거 같아요…
    죄송한데 남편분 인간말종이네요 ㅠㅠ...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2 22:45 답글 신고
    왜 살아요????????????????????????????????????????????????????????????????????????????????????????????????????????????????????????????????????????
  • 레벨 중사 2 우공이산67 26.06.22 22:46 답글 신고
    사위가???
  • 레벨 소위 1 에이엠지 26.06.22 22:48 답글 신고
    남편이 아니라 남의 편이네요.
    얼마나 중요한 일을 하는지, 뭐 출장이라도 잡혔어도 자신의 장모가 돌아가셨는데도 일을 하러 간다?
    하나만 보면 열을 안다고 나머지는 뻔하네요.
    이혼 안하실거면 시댁부모들 돌아가셨을때 똑같이 하세요.
    아마 뻔한 대응 나오겠지만
    그렇게라도 복수해야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앙갚음이라 생각합니다.
    아마 계속 그거가지고 지랄할거 뻔하니 앙갚음 하고 바로 이혼하세요
    아 물론 재산분할 잘 청구하시구요
  • 레벨 소위 3 파워빡79 26.06.22 22:52 답글 신고
    시부모님 똑같은일 격을때 일하러가시면 되겠네요~~ 그외 다른행사때도 마찬가지로요~~
  • 레벨 하사 3 일리스 26.06.22 22:58 답글 신고
    이미 남편은 당신을 존중하지않네요
  • 레벨 원사 3 Jm1221 26.06.22 23:00 답글 신고
    ㅆㄹㄱ인데요? 해명이나들어봅시다. 근데 이건 이혼사유인데 심각한데 소시오패스인가 왜 그걸 모르지? 심각하다. 남편 주위사람 10명한테 물어보라고하세요. 10멍중 10명은 남편잘못이라고함다
  • 레벨 대령 3 라피스라쥴리 26.06.22 23:00 답글 신고
    어이가없네요.
    무슨 경우가 저래 장모님이 돌아가실거 같아 빨리 병원 오라는데 출근이 더 급해? 그나이 먹도록 무엇이 우선인지 모르나..그리고 장례 치루는도중 일하러 가는건 뭐야!! 장모님도 어머님이라 생각하고가족으로 살았으면 저런 행동을 할수있나?
    내 기준에서는 자격미달이다!!
  • 레벨 대령 1 328MT 26.06.22 23:04 답글 신고
    책임감 있는 남편이네요
  • 레벨 원사 3 융융헉 26.06.22 23:15 답글 신고
    저런걸 남편이라고 데리고 살다니 참 고생이 많습니다
    이혼하세요
    남편새기 무슨일 합니까?
    장모님 장례식인데 일해야하다니
    참 대단한 일 하나봅니다
  • 레벨 간호사 기필코일어서리 26.06.22 23:15 답글 신고
    왜 같이 사시는지... 결정을 못내리는건 내탓입니다
  • 레벨 병장 눈네모나게떠 26.06.22 23:17 답글 신고
    전 .아부지 임종오라고했을때.. 인천검단에서 남양주 진접현대의료원까지 비상등켜고 250 밟는남편이 ㅠㅠ 너무 무서웠던 기억.... 딱지 ㅠㅠ몇개 날라왔더라... 그래도 감사하죠..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6.22 23:18 답글 신고
    2명에 장애인.
    2년동안 요양병원.
    장인은 느낌상 별거 인듯함.
    결혼 생활하면서
    신랑도 찐 다빠졌을수도..
  • 레벨 병장 슝슝아빠 26.06.22 23:30 답글 신고
    뭐 약점잡혀사시나요? 돈도 따로쓰고, 남이랑 사시는듯
  • 레벨 대위 1 환장한다환장해 26.06.22 23:34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힘내세요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6.22 23:37 답글 신고
    옆집사는 아줌마가 부탁해도 들어줄만한 일인데....
    글로 봐서는 그리 멀지 않은곳에 사시는것 같고.
    그정도면 도저히 안될만한 큰일 아니면 부탁들어줌.
  • 레벨 소위 2 용두산강냉이머신 26.06.22 23:40 답글 신고
    사람새끼 아니네...개새끼네..
    나중에 시부모 돌아가시면 똑같이 하세요.
    일하러 가야 한다고..
  • 레벨 소위 2 가락동배추 26.06.22 23:44 답글 신고
    시부모 돌아가시면 똑같이 하면 됩니다. 완전 똑같을 순 없겠지만 최소한 멍청하게 남 뒤치닥거리하는 인생은 아니어야할거같어요
  • 레벨 소위 1 한글이야호 26.06.22 23:45 답글 신고
    그냥 님의 글을 바탕으로 예상을 좀 하자면.남편분이 경제적 능력이 좀 떨어지시는거 같고. 그얘기는 보통의 직업이 아닌 좀 힘든 일을 하시는거 같은데. 보통 자존감이나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사람들이 직장이나 사회에서 어떤 나의 권리나 정당한 요구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거 같습니다.
    왜냐면 그 일을 못하게된다면 그 어떤 것보다 치명적일거라는 생각 때문이죠.
    글쓴님의 요구는 지극히 정상적이고 일반적이지만. 그걸 듣는 남편분이 정상적이고 일반적인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 레벨 소위 3 김나현입니다 26.06.22 23:46 답글 신고
    남편분이 저렇게 행동하는 데에 말 안 하신 뭔가 있는건 아니죠 ??
  • 레벨 원사 2 달콤웃물 26.06.22 23:58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
  • 레벨 중사 3 흘러가는바람 26.06.22 23:58 답글 신고
    우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남편은 아주 그냥 호로새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전형적인 개호로 씹새끼네요
  • 레벨 하사 3 Grp 26.06.23 00:27 답글 신고
    한마디로 개새끼랑 살고있네요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30 답글 신고
    이미 오래전부터 가족이라 생각안한것같습니다.
    쓴글외에 부부관계라든지 집안일이라든지
    다 눈에보이네요.
    재활용이 안되는 쓰레기를 왜 못버리십니까?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00:40 답글 신고
    아오
    인간성을 안보고
    뭘보고
    결혼을 하신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 레벨 병장 팩트폭겨끼 26.06.23 00:47 답글 신고
    사람새낀가 진짜
    아무리 부부간에 애정이 식었다한들..
    최소한의 도리는 지켜아지 진짜
    개호로새끼네 씨벌넘이
  • 레벨 원사 2 쪼코사랑어멈 26.06.23 00:51 답글 신고
    왜 같이 살아요?
  • 레벨 일병 물먹이는하마 26.06.23 00:56 답글 신고
    남편맞나요?
    남의편?
    이게실화라면 이글로 뭘더확인하고싶은건가요?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3 00:57 답글 신고
    왜 살아?
  • 레벨 병장 tgris 26.06.23 01:04 답글 신고
    왜 결혼을...
  • 레벨 원사 1 블루문특급 26.06.23 01:08 답글 신고
    나도 남자지만, 장인 장모도 부모나 마찬가진데,

    평소 아내나 처가에 무지막지 좋지 않은 감정이 있지 않고서야 저럴 수가 있나 싶음.

    그게 아니라는 전제 하에, 저 따위면 남이랑 다를 게 뭐임?

    아무리 작은 사업장도 친가 처가 부모상 당했을때, 휴가 빼주고 근조화환보내고 조문까지 가는 한국문환데,

    열 두척 배로 출전하는 충무공도 아니고, 대체 무슨 좝을 하길래 가족이 죽는데 출근이 우선임??

    부부라면 함께 가슴 아파하고 위로해 주지는 못할 망정...

    평소 무심했어도 저렇게 슬플 때 다른 일 다 제쳐두고 달려 와서 위로하고

    사위로서 남편으로서 장례관련 여러 대소사 챙기는 모습 보여주면,

    그동안 서운했던 일들도 눈 녹듯 잊혀지고 고마웠던 그 기억이 또 앞으로 함께 살아갈 이유와 정으로 쌓여

    듬직한 남편으로서 오랜 동안 존중받을 수 있는 바탕이 되는건데...

    반대로 가장 슬플 때 받은 상처는 가슴에 깊은 멍이 되어 특히 여자는 평생 두고 두고 잊지 않음.

    내가 목격자임. -_-;

    친구라면 "평생 니 마눌한테 욕이나 처묵고 살아라, 생각없는 ㅂㅅㅅㄲ야" 쌍욕을 박을거임.
  • 레벨 원사 1 장하다이판이 26.06.23 01:11 답글 신고
    도대체 왜 같이 사세요? 저런 미친놈하고 계속 살려고 노력하는 여사님이 더 이해가 안가요
  • 레벨 원사 2 후배위한선배오빠 26.06.23 01:12 답글 신고
    도데체 어떤일을 하길래?
    나라 라도 구하러 가냐?
  • 레벨 원사 1 장하다이판이 26.06.23 01:12 답글 신고
    생각보니 또 열받네!! ㅈ저게ㅜ사람 새끼야 아니 무슨 인간 말종같은 놈!! 아오 열받아!!
  • 레벨 이등병 바르게살즈아 26.06.23 01:14 답글 신고
    도중에 읽다가 장모님 위급하신데 장인어른 병원에 모셔다 달라는데 출근 때문에 안된다고 한 문장부터 같은 남자로써 남편분 용서가 안돼네요. 진짜 욕부터 나왔어요!!
  • 레벨 중령 2 오늘하루도무사히 26.06.23 01:19 답글 신고
    남편 맞나??남보다 못한 짓거리를 하고 있네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3 01:48 답글 신고
    사람새끼 맞나요?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6.23 01:50 답글 신고
    님남편 소시오패스입니다
    공감능력 떨어지고 슬픔도 모르고
    오직 본인 이익만을
  • 레벨 상사 2 제주신사 26.06.23 02:06 답글 신고
    게새끼네
  • 레벨 하사 1 꽃보다아재 26.06.23 02:23 답글 신고
    시발놈 뭐 얼마나 대단한 일을 하길래
    니 부모 죽을때도 그럴건지 궁금하네
  • 레벨 소위 3 e삼오공암쥐 26.06.23 02:23 답글 신고
    이혼이 필요해 보이네요. 전혀 가족으로 생각 안하시는듯 합니다.
  • 레벨 대령 2 안철수는남자닭 26.06.23 02:33 답글 신고
    진자 보배 가끔 올라 오는 이런 글 보면... 어이가 없고.. 안타깝고

    이런 인간의 도리도 모르는 인간이 어찌 결혼을 한건지 이해가 안간다는
  • 레벨 하사 1 아싸야로 26.06.23 02:41 답글 신고
    대체 저런 인간하고 왜 계속 결혼유지를 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
    다른사람도 아니고 장모돌아가신일인데..
    저렇게 생각한다고?
    결혼생활 헛 하셨네.
    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상사 2 엠시스퀘어 26.06.23 02:43 답글 신고
    참 개십새키 신랑이네 같은남자지만 완전 개자슥이네. 당장이혼하고. 새로운삶을사시길
  • 레벨 상사 2 vbflxpr 26.06.23 02:52 답글 신고
    뭐 저런 남편을 데리고 삽니까 남편 부모님 계시면 똑같이 해주세요
  • 레벨 소령 1 뭐라싱 26.06.23 03:01 답글 신고
    뭐하는 새끼지?
  • 레벨 병장 서릿바람1 26.06.23 03:18 답글 신고
    개쓰레기를 데리고 사시는군요
  • 레벨 소위 2 이제부터는 26.06.23 03:42 답글 신고
    님 좀 안됐네요..
  • 레벨 중위 1 Jpnist63AMG 26.06.23 03:55 답글 신고
    결혼을 사람새끼랑 하셨어야죠..
  • 레벨 상사 2호봉 바다진주 26.06.23 04:04 답글 신고
    ㅈ나 씹새끼네
    하는짓 보니 결혼전에도 저런 습성 보였을텐데
    이 개새랑 어테 결혼을 했냥ㅎㅎㅎ
    그리구 무슨 개 좃같은 직장이길래
    연차도 안쓰고 노예짓하러 출근을 처 한다고
    되려 큰소리지?
  • 레벨 훈련병 코코랜드1 26.06.23 04:33 답글 신고
    개 호로 잡놈의 씹새끼랑 같이 살고계시네요
  • 레벨 중위 2 골디락스존 26.06.23 04:45 답글 신고
    남편 직업이 대통령이면 이해.
    그게 아니면 인간같지 않은 인간.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저런 인간이랑 어떻게 사세요?
  • 레벨 일병 부곡동꽃미남 26.06.23 05:00 답글 신고
    두분다 대단해보여요.
  • 레벨 상사 1 꿍달 26.06.23 05:15 답글 신고
    상처엔 후시딘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23 05:23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욕나옵니다 사람새끼 아닌듯

    님이 더 대단하심 저런자와 함께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6.06.23 05:27 답글 신고
    저런 인간이랑 어떻게 사실라고?
    참..
    그거 평생갑니다.
  • 레벨 대위 3 제주애플망고 26.06.23 05:31 답글 신고
    이정도 판단을 못하니 남편 고를때도..

    자기눈 자기가 찔렀네요
    어디서 줘도 안하는 쓰레기를 주웠는지..
    이혼 안할거면 남편 부모 죽을때 집안일이 바빠 나중에 가세요 똑같이 해주면 됩니다만..
  • 레벨 병장 제이슨베커 26.06.23 05:53 답글 신고
    남편잋사람새끼가 아니네 ㅡㅡ빨리 갈라서시는게
  • 레벨 소령 1 낙마 26.06.23 06:06 답글 신고
    사람과 결혼한거 맞습니까? 장모님이 마지막 때 같이 지켜드리러 가지는 못할 망정.... 아버님 모시고 오라니 출근소리나 해대고있고.... 장례식때도 그렇도..... 그냥 이유룰 알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 간 어떻게 사신겁니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