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호주산오선생 26.06.22 14:14 답글 신고
    빽이.있어야 가죠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2 14:23 답글 신고
    문제 없다면서 죄송한건 뭐래여 @.@
  • 레벨 훈련병 토토군 26.06.22 17:35 답글 신고
    일단 죄송하다고 해야지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6.22 21:05 답글 신고
    민주화 운동 나오시죠
  • 레벨 상사 1 2찍이냐 26.06.22 22:56 신고
    @전라드림 우리 좌배형님들 염전노예,무안참사도 가만히 있던 놈들인데 가겠습니까? 훠훠
  • 레벨 소장 exorcist 26.06.22 14:35 답글 신고
    선관위 해체 후 재구성!
  • 레벨 대령 3 진짜이재명대통령님 26.06.22 20:22 답글 신고
    해체후 전자투표가 답입니다...

    못할 이유도 없죠...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6.22 14:57 답글 신고
    선관위에 가족이나 친인척이 없는게 한이다.
  • 레벨 훈련병 토토군 26.06.22 17:35 답글 신고
    일단 공무원 시험 합격후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6.22 20:55 신고
    @토토군 비공무원을 경력직 채용비리도 있는걸로 압니다만?
  • 레벨 훈련병 토토군 26.06.22 20:59 답글 신고
    어딘지 밝히시오 어디 국가기관이 면접으로 뽑는지
  • 레벨 소령 3 산처럼 26.06.22 15:06 답글 신고
    아니 상식적으로
    이미 투표함에 들어간것을 어떻게 회수했다는건지... 에휴...
  • 레벨 중령 1 tosrain 26.06.22 15:29 답글 신고
    선관위가 아니고 성광위네 신발끈들
  • 레벨 중위 2 논골바질이 26.06.22 15:57 답글 신고
    취재가 시작되자~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2 16:15 답글 신고
    아 진짜 대충대충 하는 구나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6.06.22 17:00 답글 신고
    같은 사람에게 동일한 종류의 투표용지가 2장 교부된 경우...
    1장은 정상적으로 투표하면 되고,

    1. 나머지 한 장이 이미 기표를 한 경우 : '공개된 투표지' 도장을 찍어서 무효표를 만든 다음 투표함에 넣고, 그 사실을 투표록에 기록해야 함.

    2. 나머지 한 장이 기표를 하지 않은 경우 : 해당 투표용지는 회수하고 투표용지 맨 뒤로 돌려 재교부되지 않게 조치한 다음 그 사실을 투표록에 기록해야 함.


    즉, 아무 조치없이 그냥 투표함에 넣었다면 명백히 잘못된 대처임.
    왜냐하면 그 사람은 결과적으로 1인 2표를 행사한 결과가 되어버리고, 그걸 가려낼 방법도 없어졌기 때문.

    1과 같이 대처하면 1인 2표를 행사한 것은 맞으나, 1표는 무효포로 만들었으므로 결과적으로 1인1표가 되므로 문제없음.


    결론 : 투표관리에 있어 잘못된 행정이 맞음.
    (다만, 엄밀히 말하면 선관위 직원의 실수가 아니라 현장에서 실제로 근무한 지방공무원의 실수임)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2 17:57 답글 신고
    선관위 문제가 많네!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2 18:23 답글 신고
    가족회사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6.06.22 18:30 답글 신고
    투표함에 뭉태기 용지넣는 cctv 그거 어떻게됐나요?
  • 레벨 상사 2 니나니노다 26.06.22 18:41 답글 신고
    저도 예전에 투표용지2장 받은적 있습니다
    안에서 도장 찍을려보니 겹쳐져 있는거 두장다찍을까 잠깐고민하다 다시 투표권주던 공무원하테 반납한 기억이 나네요
    그당시 사람이 하는일인데 실수했나보다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일인가 하네요
  • 레벨 병장 칸트니체 26.06.22 19:15 답글 신고
    개팡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2 20:29 답글 신고
    저도 첨에 투표용지 모자랐다고 뉴스뜬거보고 혹시 한놈에게 두장씩 잘못배부된건가 했는데 나중에들으니 아여 수백장씩모자라서 번호표받았단이야기듣고 기가멕혔슴.이런경우 생길수있다고 아내랑 이야기햇는데데 오늘 이런사례를 보네요 와...썩은것들 참...
  • 레벨 원사 1 Mutantm 26.06.22 20:33 답글 신고
    인맥취업임 아무나 못들어감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2 21:13 답글 신고
    와~~~ 씨벌...ㅋㅋㅋ
  • 레벨 소위 1호봉 asdf1234q 26.06.22 21:26 답글 신고
    AI시대에 수기투표 수기거수가
    웬 말입니까?
    세금 퍼먹는 하마 소굴 해체 시키고
    모바일로 전자 선거 하자고요.
  • 레벨 대위 3 소방설비111 26.06.22 22:26 답글 신고
    공부못하면 바보같은 생각만 하다가 아무것도 이루지못하고 40살 50살에 집도절도 없이 살다가 인생이 끝남.
  • 레벨 중위 3호봉 나야07 26.06.23 00:12 답글 신고
    온갖 빙신들을 다 선관위에 모아놓은거야?
  • 레벨 소위 3 연필맨 26.06.23 01:56 답글 신고
    민주화운동하시죠
  • 레벨 일병 gnzm25 26.06.23 03:19 답글 신고
    저도 선관위 하고싶네요 참...
  • 레벨 소령 1 낙마 26.06.23 06:08 답글 신고
    그냥 평생을 저리들 일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