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701
보이스피싱 조직들 싹다 잡아서 족쳤으면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보이스피싱범들에게 부디 사형을~
보이스피싱범들에게 부디 사형을~
민주당 정권에 수사가 되겠냐?
안봐도 뻔한데 얼마나 억울하면 어휴 ...
인류 미래의 주적= 2번당과 그 개돼지 새끼들
일망타진했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우리나라의 법이 문제야... 가끔은 공산국가지만 그들의 법이 부러워 ,,, 마약하면 바로 사형..... 이런거...
보이스피상관련범죄자들에게 최소 30년씩 때려바바... 보이스 피싱 싹 줄지.......
기존법으로는 못잡는다 봐야지
이 버러쥐섹휘 얼른 끌어내리지 않으면 나라 진짜 큰일 나겠다 ㄷㄷㄷ
형량이 너무 적음
사기천국임
경찰이 힘들게 잡아오면 손쉽게 풀려남......
왜 판검사들은 자산가 될까?
최소 무조건 10년이상 때려야 하는데 적게 나오니 또다시 함
피해자에게 모든 돈을 갚아주고 그 이자까지 갚아줘야 형량을 깍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
강력한 제제를 해주세요
지금은 사채업자들 조지면서 착한척 피해자들 구제해주는척 조회수끌어올리든데
이사람때문에 얼마나많은분들이 생을마감했을까?
유투버들 다조져버려야함
이*동인가?첨엔 재미있어서봤는데 보이스피싱총책이였다는걸 알고부터는 사람다시보게됐음
진짜나쁜놈임.
살인죄랑 동일시 처벌해야함
100만원ㆍ이상 양쪽 손가락 하나씩 자르고 피해보상 때까지 강제노역
1000만원이상 발목을 자르고(도주방지) 앉아서 할수있는 노동형 (피해자가 용서할때까지)
1억이상 /양쪽발목 모두 자르고 종신노역(주7일 하루 12시간이상)
캐리어 인터셉터만 잡는 격이라더군요.
세금은 이런 범죄줄이는데 사용해주길
진짜 찢어죽일만큼 혐오스럽다 ㅅㅂ 샠끼들!!
특히 중국부터 동남아 ㅅㅂ것들 자연재해로 한해 수만명씩 뒈져라
사람이 감청하는것도 아니고 몇년전부터 통신사에 말을해도 바뀌는게 없네
자존감 무너지고 자괴감에 괴롭고
가족한테 눈치보이고
죄인된 느낌이라서 절망적이긴
하더라구요
이런짓 하는
새끼들은 사형보다
사지절단하고
눈깔파내고
혓바닥자르고
강냉이 털어서
무인도에 던져놓고
서서히 말라죽게 만들어야되요
잡혀서 꼭 합당한 처벌 받게 되기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