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976
타 택배사가 놓고간 물건들까지
안에다 넣어 놓으라니...
증말 피곤하게 만드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라고 문자 보냈으면 "왜 안되?그것도 못해줘?"
이럴듯 하네요
화푸세요
저런놈들은 지같은놈한테 갑질당하며 살게 될 겁니다
한대 쳐 맞기전에는
무뇌충...
상종을 마세요~~
대다나다
우편함 열쇠
문고리에 걸어주세요 (메뉴는 피자 라지임 ㅋㅋ)
저런것들 뇌는 연구해서 저런 유전자는 안태어나게 해야되요
인생 씹창나게
한글이 참 위대한 것 같음.
굳이 굳이 메세지 남기냐고?? 으이그 진상아...
갈수록 또라이들이 늘어간다.
K 컬쳐로 국뽕 차지만,
풍선효과처럼 아직도 미개한곳 많다
하여간 병신들 종류가 너무 많아져서...분류도 힘들다.
어따대고 명령질이야.
또라이가 따로 없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