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호봉 어유어어어 26.06.25 22: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소름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5 22:22 답글 신고
    콘돔지인 조용하네
  • 레벨 원사 3호봉 닉네임0409 26.06.26 12:50 답글 신고
    무스날이에요? 왠콤돔이요?
  • 레벨 중장 JYEnt 26.06.26 16:37 답글 신고
    망사콘돔이랑 김부담 ㅎ
  • 레벨 소장 HMB 26.06.25 22:23 답글 신고
    김부담.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5 23:23 답글 신고
    콩콩팥팥개개는 진리! 촉법이라고 처벌 못 할 거면 부모를 대신 처벌해라! 그게 불가능하면 걍 촉법을 유치원때까지로 하고!!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5 23:29 답글 신고
    망사콘돔 생각나네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6.25 23:5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우당탕쿵덕쿵 26.06.26 00:14 답글 신고
    사람이 덜된것들도 있듯이
    콘돔이 망사면 콘돔조차 덜된겁니다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6 00:38 답글 신고
    거봐라. 가정교육도 어느 정도 선에서 가정교육이지,

    저 정도 사이즈는 유전자의 문제라니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26 01:06 신고
    @보베일점오찍이들 약먹자~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6 08:22 신고
    @보베일점오찍이들 무인이든 유인이든 결제 안하고 가져가는 놈이 문제인거임 무인이 문제가 아니고..
  • 레벨 중위 3 굴러라네바퀴 26.06.26 08:47 신고
    @보베일점오찍이들
    와~~ 진짜 생각 오지네...
    무인점포가 애들 선동했단 소리네??
    밖에 택배있는거 줏어가도 된다는 신박한 생각이네.
  • 레벨 이등병 G드래곤 26.06.26 01:42 답글 신고
    망사콘돔님 반박글 올리세요 두근두근
  • 레벨 대위 2호봉 코알라네 26.06.26 01:46 답글 신고
    같은포항사는사람으로써 진짜부끄럽고 챙피하다 우째저런마인드로 여적살았을꼬!!! 남구에서북구까지 뭐하러버스타고가서 그짓꺼리를했는지 도저히 이해불가네!!! 에휴.....
  • 레벨 원사 3 가라파 26.06.26 11:13 답글 신고
    확실히 애들은 부모의 거울임...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6.06.26 04:16 답글 신고
    인정을 하고 진심 사과를 하고 손해배상을 하면 될일을
    왜 키우는거지?
    아이들이 곧 내 자존심 이런건가?
    돈때문인가? 참 이해가 안가네
  • 레벨 대위 3 애리자바스 26.06.26 05:16 답글 신고
    어머니,
    1. 우선 애들데리고 가서
    매장에서 가져간거 전부 똑같은
    수량으로 다 담아 보라고 하고
    그거 결제하고 영수증 챙기시고
    물건 다시 제자리
    2. 주인한테 죄송하다 해보고
    혹시 합의금 원하냐? 얼마냐 물어
    보시고 금액 제시하라하면 물건값
    정도 말하시고요 녹취하시고요.
  • 레벨 상병 하필왈리가꿍 26.06.26 16:09 답글 신고
    거짓말 하던 학부모들이 꼭 그렇게 했더군요.
    점주가 결재하지 말라고 하는데 굳이 결재하더니 학교에서 조사할 때 학교 측에 자기들은 물건값 다 변상했다. 그리고 20만원 드리고 합의 보려 했는데 점주가 사과도 받지 않고 마다하더라. 라고 진술했다더군요.
  • 레벨 하사 1 Athlete 26.06.26 06:22 답글 신고
    촉법은 그냥 현장에서 증거 채증후 바로 죽여도 무죄라고 해야 싹 사라진다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6 08:11 답글 신고
    비추 1씩 있는거봐라 ㅋㅋ 본인인지 발악하고있다 ㅎㅎ안쓰럽다..ㅎ 그시간에 사과나해라 으휴
  • 레벨 일병 Pokel 26.06.26 08:26 답글 신고
    학부모가 제정신이 아니다.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6.26 08:57 답글 신고
    그니까 촉법이 사고치는 애들은 다 부모가 그렇게 만든다는거네
  • 레벨 병장 오빠안돼요 26.06.26 09:14 답글 신고
    6명 32만원.. 인당 5만원 남짓한 돈을..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피해변제하면 끝날일을..
    본인도 자영업 한다면서 어찌 저러지..
    말한마디로 천냥빚을 지네..
  • 레벨 하사 2 공놀이잘하고싶다 26.06.26 09:49 답글 신고
    우리 아이 기죽어요~! 인듯 하네요... 이 간단한 해결방법을 두고... 하이고~~~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6.26 10:02 답글 신고
    역시나 애가 아니고 부모가 문제야
  • 레벨 대위 1 세수안해도얼짱 26.06.26 10:18 답글 신고
    애도 문제죠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26 10:09 답글 신고
    보배 당일가입 징징글은 걸러야 된다는걸 또 증명함 이정도면 과학임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10:11 답글 신고
    불량콘돔쓴 결과
    샛어,,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0:11 답글 신고
    모니터는 하고 있나보네 반대 달리는거 보면 ㅋㅋ
  • 레벨 대위 2 으랏차차수영부 26.06.26 10:30 답글 신고
    실루엣이 왁구가 딱 느껴지네
    저런 왁꾸가 대부분 인성 개차반 90%임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6 10: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캘로그먹은고양이 26.06.26 11:04 답글 신고
    망사콘돔~~~등판해 보아요~~~
  • 레벨 소령 2 폭주똥차 26.06.26 11:44 답글 신고
    무슨 '부모님'이냐.
    그냥 싸지른 짐승이지.
    '님' 자는 빼라~ 그거 개나 소나 다 듣는 존칭 아니다.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6.26 11:56 답글 신고
    잘못한걸 바로잡아주는게 부모가 제일 먼저 할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명하게 대처하시지
    안타깝네요.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26 12:02 답글 신고
    부모가되서 구라나 치고 ㅋㅋㅋ
    손목아지 잘라라
  • 레벨 원사 1 야메떼구다사이 26.06.26 12:02 답글 신고
    포항가면 뻥안치고 모타리 다저렇다요

    놀라버림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6 12:11 답글 신고
    역시나 그럼 그렇지
  • 레벨 소장 2찍없는세상이좋아 26.06.26 12:22 답글 신고
    가해자가 대구출신인가요? 신천지인가요? 개독인가요? 친일파 매국노 집구석 출신인가요?
  • 레벨 상사 1 Ajac 26.06.26 12:3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1짜리 촉법맞다 그 종자를 처벌해야됨 종자가 잘못했네
  • 레벨 중위 2 쏘가리국밥 26.06.26 12:40 답글 신고
    그주변사람들도 죄다 모지리 아님. 하 답없다 교육을 다시 받아라.
  • 레벨 소위 1 분당2000 26.06.26 12:42 답글 신고
    촉법은 10세까지만
  • 레벨 병장 베라크루즈탄산타 26.06.26 12:43 답글 신고
    많은분들 보시라고 추천드려요
  • 레벨 준장 선상 26.06.26 12:57 답글 신고
    하여간 부모라는것들이 백번 사과해도 모자랄판에 저따구로 선동놀이에 취하다니....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3:11 답글 신고
    날이 갈수록 새로운 사실들이 정말 녹취본 없었다면 얼마나 억울했을까
  • 레벨 중위 1 짱박이 26.06.26 13:37 답글 신고
    블러처리해도 인성이 보인다....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6 14:41 답글 신고
    역시나

    근데

    아마도

    청출어람이라......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6 15:01 답글 신고
    실루엣 만으로도 몸무게를 알것 같다.. ㅋ
  • 레벨 상병 낚시왕킹 26.06.26 15:15 답글 신고
    가해부모 지인 망사콘돔 , 김부담 어디갔니???
    가해 부모는 거짓 성추행 신고도 했자네 지 가슴 만졌다고~
    모자이크한 면상만 봐도 더러버서 누가 만지것냐
  • 레벨 병장 뽀룡뽀룡 26.06.26 15:22 답글 신고
    https://programs.sbs.co.kr/culture/cube/clip/54885/22000632109?autoplay=true

    오늘 궁금한이야기Y에 방송한다고 가해자측이 올렸던데 지금까지는 반전이 없을거 같네요.가해자측이 얘기하는 선이 뭔지 궁금하긴함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6 16:04 답글 신고
    이게 중립 따질게 있나 근데?

    아니 애들이 잘못한게 100% 인데 지금 뭘따짐?
  • 레벨 준장 백밥집선생 26.06.26 16:11 답글 신고
    따질게 없는데 부모들이 저 모냥이니 저 부모들이 주장하는거 따져서 할말없게 만들어야 사죄와 보상과 처벌이 이뤄질듯 합니다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6 16:49 신고
    @백밥집선생 그니까요 주장할게 없는데 도데체 뭘 주장한다는건지 에휴.. ㅋ
  • 레벨 하사 1 제2땅굴 26.06.26 16:20 답글 신고
    죽어도 그런 말한 적 없다고 했나요?

    그럼 이제 죽어야 하는 건지..
  • 레벨 병장 닉네임은나님 26.06.26 16:27 답글 신고
    내 자식이 피해를 줬으면 백번 사과하고 배상함이 맞는 일이지..
    읽다보니 화가 나네.

    촉법이어도 뭔가 교육이 잘못된 거 아님?
    유치원만 나와도 그런 행동 하면 잘못인 걸 아는데..
  • 레벨 상사 2 초보강군7 26.06.26 16:44 답글 신고
    부모가 무식하니 자식도 똑같이 행동하죠
  • 레벨 중장 JYEnt 26.06.26 16:51 답글 신고
    망사콘돔씨가 그랬겠지.....나 보내드림 계급도 대위고 방귀좀낄만하다...(작성글보니 정게에서 노는듯하던데)
    가해부모한테 얼마나 후까시잡았겠어요 ㅎㅎ

    그러고 기자들한테도 이렇게 쎈척을했는데
    머니투데이 한경 서울경제 기레기 색휘들아
    참교육 드라마가 뜨니깐 냅다 똥을 싸지르냐?
    그리고 모닝 와이드측에서 방송내보낸다고 친구측과도 연락했는데 촬영막바지라서
    의견올라갈지 모르겠다는 개소리하던데 똑바로 올려라 시방새야

    이불킥하고개시나??
  • 레벨 준장 잠실건너역 26.06.26 16:52 답글 신고
    인권위원회 색히들.. 지들이 안키운다고... 아 놔. 정말.
  • 레벨 원사 3 SINEMETU 26.06.26 17:25 답글 신고
    해당 영상의 핵심 내용을 요약해 드립니다.

    1. 무인점포 훼손 사건 발생

    1차 범행: 5월 23일, 중학생 3명이 무인점포에 들어와 약 40~50분 동안 계산도 하지 않은 채 80개가 넘는 제품을 마구 뜯어 훼손했습니다 [00:34].

    2차 범행: 이틀 뒤인 5월 25일, 이들은 친구 3명을 더 데리고 총 6명이 되어 다시 점포를 찾았습니다. CCTV로 주시하고 있던 사장님의 즉각적인 신고로 현장에서 경찰에 검거되었습니다 [01:03].

    2. 엇갈린 부모들의 태도

    사과를 한 부모들: 가해 학생 6명 중 3명의 부모는 즉시 연락해 거듭 사과했습니다. 사장님은 이에 마음이 약해져 선처해 주기로 하고 처벌 불원서를 제출해 주었습니다 [01:26].

    적반하장인 부모들: 나머지 3명의 부모는 연락을 피하다가, 사과도 없이 가게에 와서 훼손된 물건값 일부(약 19만 5천 원)만 결제하며 사건을 무마하려 꼼수를 부렸습니다 [01:52]. 합의금으로 20만 원을 제시하다가 사장님이 거절하자 "그럼 고소하세요"라며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었습니다 [02:41].

    3. '촉법소년'을 악용한 소름 돋는 실체

    학교 선도위에서의 거짓말: 적반하장 부모들은 학교 측에 "결제를 다 했으니 아이들은 무죄"라고 거짓 주장을 펼쳤습니다 [03:38].

    충격적인 녹음본: 선처를 받았던 부모들이 사장님께 제보한 녹음본에 따르면, 문제의 부모들은 "촉법소년이라 어차피 1호 처분만 받고 처벌도 제대로 안 받는다. 굳이 왜 돈 주고 합의를 보냐, 돈을 돌려달라 해라"라며 법의 맹점을 철저히 악용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04:03].

    4. 맘카페 여론조작과 사장님의 호소

    해당 사건이 '촉법소년' 관련 기사로 보도되자, 가해 학생 부모들은 지인들을 동원해 맘카페와 보배드림 등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장님을 '거짓말쟁이'로 몰아가는 악의적인 글을 수차례 올리며 여론을 조작하고 있습니다 [05:01].

    피해를 입은 사장님은 아이들이 '촉법소년'임을 이용해 반성조차 하지 않는다며 분통을 터뜨렸고, 촉법소년 적용 나이를 반드시 낮춰야 한다고 강력하게 호소했습니다 [05:21].

    -제미나이-
  • 레벨 하사 3 태이지 26.06.26 17:28 답글 신고
    똑똑한척 하지만 현실은 젤 멍청ㅋ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6 17:50 답글 신고
    이 시대에 능지가 처참하면 어떻게 될까?
  • 레벨 소령 1호봉 리틀보이와팻맨 26.06.26 17:51 답글 신고
    잘못했음
    이 네마디를 못해서 인생망치네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6 18:03 답글 신고
    그애미 애비가 힘써서 배출해서 튀어나온게
    저쓰렉 절도범 새키들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다... 부모 씨파 새키들아

    절도범 니들 애미애비도 저나이때 저러고 댕겼으니
    애새키들도 절도범들이 태어났지
  • 레벨 대령 1 시인도아닌것이 26.06.26 18:53 답글 신고
    자식새끼 잘 키운다 미친년놈들
  • 레벨 대위 3 사장님똥꼬 26.06.26 18:57 답글 신고
    저런 버러지들이 새끼를 까놓으니 그 새끼들이 해충으로 무럭무럭 자라나 일베충이 되는거지….. 즉 일베유충
  • 레벨 소위 2 용두산강냉이머신 26.06.26 19:13 답글 신고
    병신같은 것들이 애새끼는 까질러 놔서
    앞으로 이찍 병신들이 되겠군
  • 레벨 중령 3 위대한이재명 26.06.26 19:20 답글 신고
    저런 저능아들은 애새끼 싸지르면 안되는데. 싸지르고 교육도 못하고 걍 방치. 애새끼들은 사회 암 됨. ㅋㅋㅋㅋ 어찌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