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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베르데크 15.10.19 10:27 답글 신고
    음....양쪽말 다들어보고~ 욕해보는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베르데크 15.10.19 10:35 신고
    @리얼척

    요즘 하두 영상만으로 일방적인게 많아서요~

    무릅 x 무릎 o
  • 레벨 원사 3 몽몽도리 15.10.19 10:51 답글 신고
    /이런사고도못피하나 음...그렇다 치더라도.. 항의를 할때 갑자기 직원이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빈다 칩시다.
    그럼 보통은 "어. 왜이러세요. 일어나서 설명하시라구요" 뭐 이런식으로 가는게 맞지 않을까요?
    무릎까지 꿇는데 의자에 앉아서 다리 꼬으고 있는건.. 그 고객의 인성도 알만한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 레벨 소령 2 마이카최고 15.10.19 17:09 답글 신고
    직원이 갑자기 무릎을 꿇고 동영상을 찍었다면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제발 무릎꿇지 말아 주세요"라고 부탁할 수도 없는 노릇이죠.
  • 레벨 중령 2 쉐어the로드 15.10.19 10:33 답글 신고
    피는 물보다 진하다...그 애미에 그 딸내미
  • 레벨 대령 3 뉴스네트 15.10.19 10:39 답글 신고
    아무리 양쪽이야기라 하더라도... 저건 말도 아닌 행동모욕이잖아요.. 설상 직원들이 잘못했다손 치더라도 저건 아닙니다.
  • 레벨 중위 2 에셀사랑 15.10.19 10:40 답글 신고
    방송에서는 백화점 관계자의 말을 인용하여 고객의 항의가 길어지자 이를 빨리 끝내기 위해 직원들 스스로가 무릎을 굻었다고 하더군요.
  • 레벨 준장 산야로 15.10.19 10:43 답글 신고
    신상한번 털자
  • 레벨 대위 3 고야나무 15.10.19 10:46 답글 신고
    아니 뭘 어쩟길래? ㅠㅠㅠㅠ 잘못없이 드냥 단순한 대리 사과라면 나같으면 책상 엎고 나간다.
  • 레벨 중장 남자는FM 15.10.19 10:55 답글 신고
    양쪽다 들어봐야함 요즘은
  • 레벨 대위 2 베이글남 15.10.19 10:58 답글 신고
    아 뭐 허구허날 양쪽말을 들어봐야한대.
  • 레벨 중령 2 BMW컨버터블 15.10.19 11:14 답글 신고
    모욕죄로 신고할거같네요.. ㅁㅊ년들많죠 어디서 굴러먹다온년인지몰라도 똑같은 사람인데 참

    고객이왕이라는 인식을 버려야되는데 입장바꿔서 지가 저상황이되보면알곘지요 아니면 지자식이 아르바이트하는데

    저런모습을봐야 정신차릴년이네요 저런년들은 모자이크 할필요도없습니다 그냥 꺼지라고 무시하는게답...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에셀사랑 15.10.19 12:31 답글 신고
    그 귀금속의 보증기간이 있을거잖아요. 그 기간내면 되는거고 넘으면 안되는 거지. . 참고로 레더만이라는 미국 회사의 공구는 25년 보증이더군요. 이런경우 아니라면 저 여성은 간만에 갑질 같지도 않은 갑질을 하고 있는거네요.
  • 레벨 원사 3 조온마난색기 15.10.19 15:09 답글 신고
    브라우니 증여사네.....
  • 레벨 소위 3 jjpapa 15.10.19 11:40 답글 신고
    정말 할말이 없다~ 우기고 목소리크면 다되는건가?~
  • 레벨 하사 1 13년째초보운전 15.10.19 12:46 답글 신고
    7년전에 산 물건에대한 as문의
    어머님께는 안된다 딸이 본사에 물어보니 해주었다고 함
    그에 딸이 백화점가서 왜 본사에서는 해줬는데 엄마가 물을때 안된다고 했냐 따짐
    직원들 빨리 수습하고자 무릎꿇었다는....

    따님 막무가내로 as를 요청하진않았을까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
    직원들 이런 동영상찍어서 유포하는건
    손님 너도 x되어봐라 하고 올린듯한 기분이 드는건 저만이려나요???
  • 레벨 소장 보오배애들 15.10.19 16:40 답글 신고
    근데, 제대로 된 사람이면, 무릎꿇으면 꿇지 말라고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하사 1 13년째초보운전 15.10.19 19:37 신고
    @보오배애들 맞아요!제대로 된 사람이면...깜짝 놀라서 왜이러세요 일어나세요 이게 정상이죠

    7년이나 된 물건 무상수리부터 제대로 된 사람은 아니죠
    필시 유상이겠거니하는게 제대로 된 사람일거라고 생각하네요..그러니 막무가내로 요청하지않았을까 생각한다는 말씀드린겁니다
  • 레벨 하사 2 알피엠방아 15.10.19 21:12 답글 신고
    동영상은 직원이 아니라 백화점 손님이 찍어서 올린겁니다..
  • 레벨 대령 3 경기프리남 15.10.19 13:35 답글 신고
    7,8년전에 산걸 무상수리 안해준다고 갑질을 하다니..헐,,,,7,8년전에 성형수술했는데 나이 먹어서 피부쭈그렁 됐다고

    고쳐달라고 할 여성 분이네요..
  • 레벨 소위 3 간달스프 15.10.19 15:10 답글 신고
    그냥 돈이 없는 거지라고 할 것이지
    솔까 지가 장사하는데 7~8년전에 산걸 갖고 와서 무료 as 해달라고 하면 해주겠냐고...

    난 처음에 이 뉴스 들었을때 한 천만원짜리 시계 산줄 알았네....
  • 레벨 원사 3 조온마난색기 15.10.19 15:13 답글 신고
    ㅎ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대령 2 그것이하고싶다 15.10.19 19:32 답글 신고
    흠...
  • 레벨 하사 2 둥기둥기둥 15.10.19 21:01 답글 신고
    영상만 보고는 뭐라 말 못하겠음. 진짜 열받고 무릎이라도 꿇어야 겨우 용서되고 진정될 상황이면 꿇려야지.
    라고 쓸라고 했는데 위에 살짝 댓글 올려다 보니깐.........음..........무리하군. 무리해
  • 레벨 하사 2 알피엠방아 15.10.19 22:10 답글 신고
    방금 뉴스에 업체측에서 발표한 자세한 내용이 나왔네요..

    1.엄마와,아들이 목걸이와 반지를 무상수리 요청함.as 기간이 지나 무상수리는 불가함을 듣고 15분간 폭언 후 감.
    2.딸이 본사에 항의하여 예외적으로 무상처리 하기로함.(얼마나 지랄을 했을지 그리고 본사도 요구를 들어주지
    말았어야)
    3.딸이 매장을 방문하여 1시간넘게 지랄지랄.

    여기서 또 중요한점은 무상수리에서 끝나지 않고 진열상품으로 교체 또는 상품권을 요구. 아직까지 해당 손님은
    자신의 입장 표명 없음. 에라이~~~~..
  • 레벨 하사 1 13년째초보운전 15.10.19 22:54 답글 신고
    헉!!!
    뒷얘기는 더 어마무시한것들이네요
    상품교체에 상품권까지...
  • 레벨 상사 3 도요타라브 15.10.19 22:50 답글 신고
    에효,,,,
  • 레벨 중위 3 벗으라면벗겠어요 15.10.19 23:22 답글 신고
    어여여 종말이오길
    미친인간들이 넘처난다
  • 레벨 원사 2 15.10.20 15:02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이번건은 의구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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