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완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남들은 신형 나올텐데 지금 끝물 사는건 아니다
끝물은 끝물이다 아무리 좋아도 신모델 나오면 구형소리 들을테고 정말 후회할거다
라고 많이들 말씀 하시더군요
그래서 정말 고민 많았는데 딱 사고나니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출고된 차량들은 오랜기간 신모델이라는 자부심은 얻으실진 몰라도
항상 수많은 결함에 시달려야합니다
지금까지 수입은 처음이고 국산차만 몰아서 그랬는진 몰라도 하여간 그랬습니다
리콜도 엄청 받아봤고 이런저런 결함에 마음고생 많았습니다
하지만 동모델중에 가장 신모델이라는 자부심으로 버텨왔는데 그러기엔 이런저런 결함이 못내 아쉬웠습니다
그러다 이번엔 남들이 말하는 끝물을 구매하게되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조용해진 소리와 진동
물론 더 타다보면 생길진 모르지만 2000키로 문전에 둔 현잰
전혀없네요 거기에 각종 편의옵션들은 왜 좋은차 비싼차를 사람들이 갈구하는지 여실히 보여줍니다
만약 이시간에도 혹시 고민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국산 신차만 3대뽑아보고 수입처음탄 전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남들이 끝물이라고 하지만 이건 끝물이 아니고
이제야 진정한 완성체라고요
물론 할인률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상입니다
그래서 할인률도 많아서 좋았다라고 당신같은 사람들때문에 적어놓은거고 ^^
인성참 .....
굳이 저따구 댓글을 달고싶을까????
저렇게 달고나면 스스로 만족해서 잠을잘자나 아님 식욕이 돋나
초기에 사면 신차효과,제조사의 나름 신경쓴 부분이 엿보이고
후기엔 결함이 없지만 원가절감이 들어갈수밖엔 없습니다
대신 할인이 크겠죠
외관이나 주변말들이 신경쓰이시면 초기형이 좋고
다 필요없고 오직 가성비를 따지는거면 후기형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신모델에 할인률 낮은거랑 옵션 넣을거 생각하니 아무래도 결심이 쉬워지더군요 ^^
전 신모델에 항상 너무 힘들었는데
아무래도 신모델보면 사람 마음이 그렇게 변할수도 있을것같네요 ~
그런면에서 구형차는 결함은 다 잡힌 상태죠.
막상 신모델보면 뒤숭숭할거 같기도 합니다 ^^
그것이 가장큰 매리트.
구조적 옵션외에는 거의 동일합니다.
거기에 M팩 휠 핸들 기타등등 이런건 하지만 안넣어줄거 같네요
신형 사시는분들은 너무 새롭지 않아서 불만이시겠지만
구형 산 저 같은경우엔 그게 가장 큰 메리트죠
옵션도 풀체인지 신차보다 오히려 좋은 경우도 많습니다.
유행에 민감한 대한민국이라 그렇지 나쁘지 않다 봅니다.
신형때문에 근데 이런저런 옵션에 엠팩넣고 등등하니 오히려 신차가
금액적으로 훨씬 더 매력적으로 땡겼습니다
구구절절 가슴에 스며드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바로 사는건 위험부담이 ...
신형이나 구형이나 가격 똑같아도 구형 살건가요?
그걸 죽어라고 테클,딴지 거는 사람들은
100% 관련 산업 종사자들이거나 아니면
위에 반말로 찌그려놓은 일부 종자처럼
인터넷 잉여들 뿐일거에요 신경쓰지마세요
출고하신거 축하드리고 안전운행하세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