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부터 4시간동안 연속 시승했습니다.
벤츠1매장 bmw 2매장 예약걸고 10시부터 시승시작함.
인상적이었던 시승느낌만 간단히 적습니다.
E220d 익스
고속 핸들 무겁고 안정성 좋음.
그외 소음 최악, 차체 날림, 엔진덜덜거림.
고속 180까지 안정적이나 가라앉는 맛 없음.
E300 나이트블루
힘 좋음. 실내와 엔진질감 고급감 있음.
엔진소음 없으나 외부소음 있음.
Hud 없는 대신 스피커가 좋다는데 그닥.
가볍게 치고나가는 느낌 괜찮으나 묵직함 아쉬움.
520d 플러스
간혹 디젤소리 있으나 e220d보다 20배 조용함.
엔진질감 좋음. F10보다 살짝 물렁한 느낌. 재미좋음.
고속 170부터 살짝 불안하고 핸들 가벼움.
엑셀 막 조져도 엔진 변화가 안정적임.
520d 엑드 플러스
520d보다 하체소음진동 있음. 나가는 힘 살짝 못함.
고속 코너는 살짝 더 잡아줌. 재미는 후륜보다 못함.
530i 기본
소음 없음. 출력은 e300보다 더 좋음.
나머진 520d와 비슷함. 재미는 그닥.
M브레이크는 잘 모르겠음. 걍 520d랑 비슷함.
총평
실내
디자인은 e클이 좀 더 낫지만
소재 고급감은 5시리즈플러스 완승.
단 버튼은 이클 승.
실외 디자인(개취)
5시리즈정면 > e클 정면
5시리즈측면 > e클 측면
E클후면 >>>>>> 5시리즈 후면
운전 재미 및 운전 고급감
530i > 520d후륜 > e300 = 520d엑드 >>>> e220d
같은 코스로 5대 마구 조진 후 느낌을 적은 겁니다.
양쪽 모두 계약 걸어놓고 기다리는 중이라 5시리즈 시승일에 맞춰 하루 동시에 시승진행하였습니다.
어제 시승결과 e클 계약 빼기로 했습니다.
비교시승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시승해보시면
급공감하시겠지만...
아무리 봐도 5시리즈 후면은 마음 깊숙히 안타깝네요.
당연하쪄 떵츠는 그강 동네 마실용 ㅋㅋ
고속시 불안 시동안꺼지면 다행 불안해 ㅋㅋ
그닥 심심한 드라이빙 ㅋㅋㅋ
어르신이나 타면 되쪄 ㅋㅋㅋ
비엠소음 없고 엔진 쭉쭉잘나가고 강한심장
세련된 디자인과 과감하게 치고나가는 그런 강인한 심장의 힘 모든면에서 비엠 승
짝 짝 짝 ㅎㅎ
어찌되었거나 좋은선택하시고 축하드립니다.
한마리는 벌써 광분하고 있군요
벤츠 빨아재끼러
한마리는 벌써 광분하고 있군요
Cts와 비슷한가요?
디젤만타다 벤츠는 가솔린타는데 가솔린매력에 그나마 위안이되고있습니다. 근데 요즘 직분사엔진이라데요 소음이 좀 디젤보단아닌지만 좀 그릉그릉거리네요
5시리즈로만 20여년 지내왔기에...이 번에 벤츠로 가볼까 했는데....
그렇다면 아무거나 사세요.
어차피 길막히는 도로에서 대충탑시다.
하지만 e클도 만만치않게 맘에 안드는 1인
전 모델 e클이 디쟌에서는 방점을 찍은듯 합니다!
주 타겟팅이 20대후반 40대초반이니......
그리고 벤츠 디젤은 똥차인게 맞음...
벤츠는 E300부터 인듯....
이번에 비엠의 유일한 단점이자 아쉬운점이었던 실내가 많이 럭셔리하게 변해서
기대됩니다.
엔진이 터질것 같아 문제지만 ㅎㅎㅎ
뱀시승기 잘보았습니다
난 언제쯤 요런글 쓸련즤 부랍네요
저는 E300 나이트패키지 시승했었는데 운전석에서 A필러쪽 답답하게 보이는것 말고는
나름 좋았는데, 5시리즈는 더 좋은가 보내요.
암튼 신차는 좋아요...ㅎㅎㅎ
그래가지고 뭘알거라고...그냥 구매 때려치고 국산대형차샀음.....
암튼 귀에 쫌 거스리던데
ㅊㅊ
시내주행만 하는줄 알았네요 ㅎ
제 느낌은
실내 E > 5
겉 E = 5
스포츠성 E < 5
정숙성 E > 5
이였습니다
몇일있으면 출고되는데..이런글 보니 ...정말 막밟아죠져서 5시리즈따야겠네요 ㅠ 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