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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5~60시내바리만 할꺼면 2천짜리던 2억짜리던 똑같음
6기통 현기차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기대가 커서인지 더 낫다는 느낌도 별로 없었고. 물론 안정감은 더 있었지만 그것 뿐.
제가 얼마전에 그렌저 탔는데
느낌 전혀 틀리던데요?
현 e300 오너인데 같은 느낌 설명좀..
서스가 180도 틀리던데 무슨..
요철 지나갈때 부드럽게 지나가고요
이클은 5시리즈 딱딱함하고 국산 부드러움하고 그 중간이고요
일단 150까지 밟아봤는데
130 넘어가는 순간 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납니다.
차가 잡아주는것도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부족하고
또한 고속에서 핸들이 무거워 져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다 보니깐 심리적으로도 무섭더라고요
현대딜러도 저한테 시내주행하기에 좋은 차지, 고속도로 타기 시작하면 독일차 못따라간다는 얘기 까지 하던데요
제가 국도 30키로 정도 타봤는데
서스, 브레이크, 안전장비 모두 차이 났었습니다.
그렇지 못한다는게 느껴집니다.
제 개인느낌은 같은 초고속일때보면 벤츠는 380탄느낌이고 비엠은 전투기탄 느낌이랄까 ~
여긴 벤츠하고 비엠을 비교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제가 보기엔 분야가 완전 다르고 뭘 좋와하는지는 개인에 따라 너무도 틀리기뗌시 아예 두회사는 추구하는 분야가 완전히 틀린듯 하더군요
gle쿱 시승했는대 무지좋았슴
실내만 구릴뿐
할말이 없습니다만....
방지턱을 살짝은 딱딱하게 넘되 울렁을 안하거나 1번만 바운딩을 한다면....
어느차가 승차감이 더 좋은걸까요?의 문제같네요..ㅎㅎ
참고로 2시간전에 k7 둔산동 골목 방지턱 넘어가는거 뒤에서 봤는데...
울렁울렁울렁~ 뒤에서 보면서 ....아..아직 한국차가 조금더 분발해야겠구나 느끼는 1인이었습니다.
방지턱은 5시리즈가 예술이죠.
두다 다 오너.
시내바리만 하면 걍 썬마이 승차감 vs 조금 신경쓴듯한 느낌의 승차감 이랄까
변속 충격은 흉기 6단이 더 없음. ㅌ클 9단인데 충격있음.
그렌저는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이클은 그리 좋은차는 아니에횽.
한끗차이지만, 브랜드가 틀립니다.
감성마력 모르세요? 감성마력....! ㅎ
비엠에선 양아치가 내리는 감성 말씀이신가요?
ㅋㅋㅋㅋ
요철에 흔들리고
브레끼가 밀리긴하지만..
200까진 그랜져도 훌륭함.
그리고 ㅌ300으로 200이상 달리는사람
몇됨?
벤츠나 비엠이나 고속도로 수없이다녀도
그정도 달리는 또라이들은 한번도 못봤음.
님들은 벤츠와 비교하는 그랜저가 싫은것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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