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절 안하고 써보자면
도요타가 패밀리룩을 정립하려나 봅니다. Bz4x 룩을 적용했고 아래는 미라이의 디자인을 적용했네요.
그게 미래적인 디자인을 자아내는 데 크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bz4x 디자인을 적용하는 대상이 일본의 고급 세단인 크라운이라는 것이 문제겠죠.
왜 그랜저 풀체인지의 디자인이 욕을 먹을까요? 승합차 스타리아의 디자인을 그대로 한국에서의 성공한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가진 그랜저에 대입시켰다는 것이죠.
아랫급의 디자인을 윗급에 적용시킨다면 차의 품위기 떨어집니다.
물론 디자이너들이 바보는 아니라서 bz4x의 패밀리룩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하겠지만, 여전히 급이 낮은 bz4x의 디자인이라는 것이 문제입니다.
도요타가 패밀리룩을 정립하려나 봅니다. Bz4x 룩을 적용했고 아래는 미라이의 디자인을 적용했네요.
그게 미래적인 디자인을 자아내는 데 크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bz4x 디자인을 적용하는 대상이 일본의 고급 세단인 크라운이라는 것이 문제겠죠.
왜 그랜저 풀체인지의 디자인이 욕을 먹을까요? 승합차 스타리아의 디자인을 그대로 한국에서의 성공한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가진 그랜저에 대입시켰다는 것이죠.
아랫급의 디자인을 윗급에 적용시킨다면 차의 품위기 떨어집니다.
물론 디자이너들이 바보는 아니라서 bz4x의 패밀리룩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하겠지만, 여전히 급이 낮은 bz4x의 디자인이라는 것이 문제입니다.
정확한 디자인은 완전히 까봐야 알겠네요ㅎ
실제로 보면 고급스러울지도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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