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819836
이전 원본글입니다!!
원본글 요약
1. 2023년 1월 출고한 스타리아 경고등떠서 현대 블루핸즈 입고했더니
현대자동차 대전직영서비스센터 하이테크팀 고*현님 왈 [불량 경유넣었으니 수리비 700만] 내라함
2. 한국석유관리원 및 에스오일에 경유 채취해서 검사의뢰하니 정상이라고함.
3. 700만원어치 수리안하면 차 또 고장나니 꼭 수리해야한다고함.
당연히 고객과실이고 유상수리!!
[현대자동차 정비명세서 첨부]
결국 연료탱크에있던 경유 버리고 연료필터만 교환했습니다.
정비명세서에 보이는대로 3,120km 일때 사단이 났으며
연료필터만 교환하고서 현재 키로수 3,484km 입니다.
무려 370km 가량 타는데 전혀 아무런 지장이없었습니다.
현대자동차 고객센터에 이 사실을 알려
본인들의 무지함으로 보증수리를 거부함과 과도한 수리를 요구한점을 알렸습니다.
답변은?
통화중일때 전화 한번오더니 두번다시 안오네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문의했습니다.
회원가입까지 해서요.
답변은?
아몰랑
결론 :
현재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도 아무런 정비기술력이 없고 본인들이 아니면 아닌거라는 식이네요.
연료필터 57,000원짜리 하나갈고 잘타고 있습니다.
저같은 성격 아닌 일반인이였으면 700만원 결제하고 추후 어떠한 보증수리도 못받았겠죠?
그나저나 무슨 공임비가 저리도 비싼지 ... ㅡㅡ;;;
현대자동차 대전서비스센터 하이테크팀 보고있습니까?
내가 반드시 뉴스에 띄웁니다.
아니 차량의결함 (연료필터) 이면서 왜 고객에게 700만원어치 수리해야한다고 합니까?
일종의 눈탱이인가요???
이와 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재미있는 내용 추가합니다.
방금 소비자원 1372에서 답변이왔는데
현대측에서는 요소수를 잘못 섞어넣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육안으로 하얀 가루가 보였다네요 ㅋㅋㅋ
한국석유관리원을 아주 ㅈ 으로 보는구만 ㅋㅋㅋ
현대차 진짜 개판이구만ㅋㅋㅋㅋ
=
추가 자료입니다.
그만좀 우기세요 현대자동차 대전서비스센터 하이테크팀 고*현 씨 ^^
혹시 모르니 수리 내역서 이런거 모두 모아두세요
최근에 주유한 영수증 내역까지
결국은 오진이네...
그래서 현기차 안탑니다
이참에 독일차 타세요
창출하는 팀
하이테크 사기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