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죽전서비스센터에 대한 차량 파손 사건을 올린 후 비난에 글도 있고 경려에 글도 있었습니다,
보배드림 통해 해결할 생각이 있어서 글을 올린건 아닙니다 , 비난을 하셔도 됩니다, 제가 올린 글을 보시면 글 올리기 전에 이미 남편이 매너가 좋아서 판금도색 해 준다는 담당자의 약속도 받았습니다, 하지만 글 올린 후 도리어 서비스센터담당자께서 보배드림에 글를 올렸으니 안해준다는 협박아닌 협박 전화를 오늘 오전에 받았습니다 !
저를 글 올리게 용기주신 건 우연히 죽전서비스센터를 타 커뮤니티 검색 후 알게된 사실은 죽전서비스센터 그곳에 차를 맡긴 후 저 처럼 차가 부분 손상된 차주분들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이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는 걸 인지하고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차종과 상관없이 차주 스스로 낸 사고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차주가 해결하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수리 맡긴 차를 소중히 여기지 안는 서비스센터를 알리고 싶습니다 , 고객의 블랙박스 영상 지우면 다 해결되는 일 안님니다,변호사님 상담후 법적대응 준비 중입니다,
끝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가 격은 일을 최선을 다해 꼭 많은 분들에게 알리겠습니다 .
서비스센터 실력이 진짜...초보나 처음온 애들 교육이 진짜 안되있어요.
서비스센터 실력이 진짜...초보나 처음온 애들 교육이 진짜 안되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