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낚시하고싶은남자 26.06.16 09:08 답글 신고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놈이 많은 것 뿐이다.........
    답글 6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16 09:07 답글 신고
    싹 다 갈아엎어야 한다...
    답글 1
  • 레벨 중위 1 딴지스딴게이 26.06.16 10:10 답글 신고
    뉴스보자마자 바로 난 눈치깠었음...
    투표용지를 반만 뽑을 이유가 없거덩...
    다 해먹는거지.. 투표인원수의 110퍼센트로 예산타먹고 60퍼센트를 남겨먹은거지...
    하루이틀이었겠나..
    계속 해먹어도 괜찮으니 이번에 간뎅이가 부어가지고 무리하다가 걸린거지...
    빵진숙은 애교라닌까..
    답글 0
  • 레벨 훈련병 Urlicht 26.06.16 17:27 답글 신고
    헌재 사진은 왜 처넣음?
  • 레벨 원사 1호봉 별일없이살고있다 26.06.16 17:33 답글 신고
    도둑놈들
  • 레벨 원사 3 행복한세상을만들자 26.06.16 17:34 답글 신고
    와 개 ㅅ ㄲ들 저러고 친인척 직원으로 채용하고 아주 지랄들이 낮네
  • 레벨 소장 꿀짜 26.06.16 18:13 답글 신고
    음모론일수 있는데

    국짐이 일부러 적게 찍게 했다는거야. 오세훈 질줄 알고..
    근데 민주당이 똥볼차서 자살골 넣은거야.

    이럴줄 모르고
    나경원 장동혁 바로 개표때 부정선거론으로 몰고가서 당선 무효 시킬려고 그렇게 빨리 행동했는데
    어라라??? 오세훈이가 당선됐네???

    그래서 일단 조용히 있자가 된거.

    어때 합리적이지 않아???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16 18:54 답글 신고
    응 않아요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7 07:10 답글 신고
    좌빨에 선동당한 1찍 뇌

    찌라시든 sns든 소문이던간에

    용지 장난은 다 민주당쪽 표에서 나온다
  • 레벨 원사 3 행복한세상을만들자 26.06.18 10:35 신고
    @우리영토대마도 />
    라도여?
  • 레벨 대령 3 자가도 26.06.16 20:16 답글 신고
    나라에 눈먼돈, 특히 법과 관련 있는 것으로
    철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 레벨 중사 1 한점부끄럼없기를 26.06.16 21:17 답글 신고
    때려잡아 족치자 아주 세게
  • 레벨 대위 3 쓰레기벌레형 26.06.16 22:00 답글 신고
    아니요아니요
    히데요시의 그림이 있었겠죠ㅡ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17 00:59 답글 신고
    보고 계신가요?
    윤~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17 01:01 답글 신고
    개판새색히들이 이 나라 빨갱이들이구나
  • 레벨 소장 은퇴하고픈현직 26.06.17 03:05 답글 신고
    하는 짓거리가 전형적으로 국짐당 패거리들이 해먹는 방식이구만 ~~~
  • 레벨 소위 1 Pastel82 26.06.17 03:54 답글 신고
    반드시 처벌받고 감방 보내야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즈이드란 26.06.17 07:50 답글 신고
    분명한 증거와 명분도 없이 선관위 건들면 그게 내란이지.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7 08:43 신고
    @즈이드란 국가 원수가 하는게 내란이면

    너네 집에 아빠가 나 일 안가!


    이러면 가족들이 내란으로 잡냐?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17 10:00 답글 신고
    계엄요건도 못 갖춰 전쟁까지 일으키려한거 모르냐? 뭔 말도 안되는걸로 내란이 아니라고 하네.
    지금 내란 옹호하는거지?

    "3829372917 26.06.17 08:43 신고
    @즈이드란 국가 원수가 하는게 내란이면

    너네 집에 아빠가 나 일 안가!


    이러면 가족들이 내란으로 잡냐?"-------------삭튀방지
  • 레벨 준장 우리영토대마도 26.06.17 11:50 답글 신고
    때러잡아서 부정선거라고 몰고 가고 싶어던 것이지, 이렇게 무능한 것들을 그대로 둔 건 잘했나 ?
  • 레벨 상병 sunnykerri 26.06.17 07:34 답글 신고
    정신차려
  • 레벨 상사 1 sixfolds 26.06.17 08:02 답글 신고
    조요토미 입김 들어갔을수도,.
  • 레벨 상사 3 천사보이 26.06.17 09:0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7 09:14 답글 신고
    안하던 짓을 갑자기 했다? 투표소를 장악해서 시위한다? 과연 우연일까?

    하긴 저것들이 저 정도의 머리를 썼을까 싶기도 하다...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17 09:59 답글 신고
    선관위 배후가 누군지 밝혀야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6.06.17 11:40 답글 신고
    나는 투표안했지롱 ㅋㅋ 여행갔음

    어차피 모든게 주작임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17 14:07 답글 신고
    노태악, 조희대 이름이 어딘가에 나올 법 한 악인 이름 같다
  • 레벨 병장 rkxdltkfwk 26.06.17 22:03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은 모두 지방법원장들이라고 함. 이번 투표용지 부족사태는 대법원장 조희대 사단의 기획이라는 합리적 의심을 하고 있음.

    또한 미국에서도 한국의 부정선거음모론을 꾸준히 주장하는 꼴통으로 유명한 모스탄이 6월 선거에 맞춰서 입국, 선거감시단을 조직해서 준비함. 모스탄은 극우개신교와 유착해 하나님의 계시 운운하며 극우적 강연을 하는 등의 행보를 보였음. 장동혁, 전한길 등도 미국에 체류하면서 미국의 극우 인사들과 접촉함.

    그런데 당연히 질 줄 알았던 오세훈이가 당선되는 바람에 시위 빌드업에 제동이 걸림. 오세훈이 선거에 져야 부정선거 시위에 탄력을 받는 것인데 한마디로 꼬여버림. 초반에 모스탄이 3만명을 이야기하며 동력을 이어가려고 했음. 동유럽과 아랍, 우크라이나, 리비아 등지의 색깔혁명을 한국에서 시도했다고 보고 있음. 색깔혁명은 지도부가 없는 것이 특징임 극도의 혼란을 야기하고 정권전복을 꾀함.

    아무튼 지금은 극우꼴통들이 재선거요구 시위현장을 점거하는 중. 일반대중들은 분위기가 이상하게 돌아감을 감지하고 빠지는 중.
  • 레벨 중위 2 위안부 26.06.18 06:49 답글 신고
    보수는 항상 옳게 되는 것도 신기하네..
    좌좀들이 매번 틀리는 것도 기괴하고..
  • 레벨 중위 1 CLJ 26.06.18 15:24 답글 신고
    지금이라도 조희대 탄핵시켜라. 내란청산이 안되는 게 민주당 지지율 하락의 주원인이다.
  • 레벨 준장 밥먹구다니냐 26.06.20 08:11 답글 신고
    무능한 법꾸라지새끼들의 최후가 보고싶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