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7738
판새가 아닌 판사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찌그러진 럼이랑 상하이 생각나네ㅋㅋㅋ
찌그러진 럼이랑 상하이 생각나네ㅋㅋㅋ
조희대요시 요색히를 잡아 족쳐야지 개혁이 될텐데 ~~
그나마 희대요시에게 대항할 유일한 판사..
형법에 규정된 내란죄에 있어 내란행위가 무엇인지 AI에게 물어 보고 공부를 해라!
대쪽판사를!
꼭 법원에서 한몫해주시길.
왜 빨리 안하냐고 사람들은 답답해 하지만 석열이가 임명한 대법관이 아직 임기가 1년 남아있음..
조희대요시 떨어져나가면 그때부터 잼프가 임명하는 대법관의 시대!!!대통령 3년차 새로운 대법관..남은 임기동안 개작살을 낼수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