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44507
야간 퇴근하고 자려는데 화가나서 잠도 안옵니다.
* 요약 *
1. 200km 주행한 신차 연료필터에서 흙탕물 나옴 (주행중 수분경고등 떠서 센터 들어감)
2. 센터에서 주유소 과실이라고 함 (차량 받고 처음 주유하고 이틀뒤에 수분경고 뜸)
3. 당일 석유관리원에 주유소 성분검사 의뢰하고 다음날 주유소 기름 채취해감
4. 석유관리원 주유소 성분검사 정상이라고 확인 (6일뒤에 연락 옴)
5. 센터가서 주유소는 문제가 없고 차량 출고 전에 발생된 문제같으니 연료라인 세척이라도 해달라고 함
6. 고객 과실이라 보증 안된다고 함(주유소 책임이라고)
7. 쌍용 고객센터에 내용 똑같이 설명하고 보증 수리 해주면 안되냐니까 답 없는 이야기만 함 (센터랑 이야기하라고)
주유소는 이상이 없었을거 같았는데
(그날 1300대가 주유, 이상있는 차량 한대도 없었음)
(같은 주유소에섯 이전 차량 5년동안 최소 200번 이상 주유하면서 수분경고 뜬적이 한번도 없었음)
(제 차 주유 직후에 15분동안에만 다섯대가 주유를 했고, 부유물이나 재고 소진같은 타이밍하고는 상관이 없음)
그래도 혹시모르니 석유관리원 검사결과 나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
결과를 가지고 갔는데 주유소 관리 문제라느니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만 하고 답이 안나와서 그냥 돌아왔습니다.
차량 출고전 주유하는 과정에서 생긴 문제 아니냐니까 절대 아니라하고
무조건 제가 넣은 주유소 문제라고만 합니다.
아니 수분경고도 주유하고 이틀 뒤에떴는데 차량 출고전에 넣은기름이라고
저때 안뜬다는 보장 있습니까
에당초 주유소 이상없는것 같았고 결과도 이상없다하고
아무리봐도 차량 초기에 발생된 문제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주구장창 무조건 주유소 탓입니다.
엔진을 갈아달라고 했나요, 차를 바꿔달라 했나요;;
연료라인 세척이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제 차만 그런것도 아닙니다. 비슷한 사례가 한두건이 아닙니다.
1000km정도 주행하고 주유 2~3번 했으면 똥밟았다 생각하고 말도 안했을겁니다.
200km타고 5일도 안된 차가 병걸린 좀비처럼 보입니다.
여러분들은 이게 주유소 문제로 보이십니까??
제가 이상한건가요????
차종 르쌍쉐는
쌍용 올뉴렉스턴 였군요
수리비 16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주유소를 상대로 보상 전혀 못 받았습니다.
이런게 소비자가 이기기 정말 힘들어요,
그 다음부터 많이 싼 주유소에서는 주유 안합니다.
차량문제라면 차량회사에 소송을 해야죠,
물론 결함에 대한 증거가 있어야 겠죠,
차량제조일과 인수일은 아무 문제 없습니까?
그런데 그 결함을 소비자가 증명해야 하는 한국의 법이 문제입니다.
무슨차인지 모르나 해당 자동차카페에 가서 유사 사례가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궁금증 해결
차종 르쌍쉐는
쌍용 올뉴렉스턴 였군요
제조라인에는 문제없고 시운전도 해서 나가고
출고전 10리터 내외로 넣는 기름에 문제가 있다면 출고전 테스트에서 잡힐것이고,그 당시 출고된 모든차들이 다 문제가 있어야하는게 맞습니다.
생산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쪽지주시고 사진으로 다시금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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