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빕스를 갔습니다.
할인쿠폰이 생겨서요
입장후 음식을 가지고온후 몇분있다가 옆테이블에 중년부부와 한 30대정도되는 목없는아들이 와서 앉았습니다.
그 가족은 그릴드 랍스타 채끝스테이크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빕스 팀장을 부르더군요
명찰에 팀장이라고 되어있더군요
암튼 부르더니 하는말
음식이 너무짜다
이걸 어떻게 먹으라고 내놓은거냐
말하더라고요..그래서 옆을 봤는데
킹크랩이 없어요 ;;
다 쳐드시고 짜다고 팀장부른거에요
그러면서 멀 어떻게 해달라는게 아니라 너무짜서 먹을수가 없다 며 항의하네요
그러더니 팀장이 잠시후 음료를 두잔 가지고 오는데 이걸보고 내가 이런걸 바란게 아니다 됐다 하니 팀장이 서비스차원에서 드리는거다라며 테이블에 놓고가니 언제그랬냐는듯 맛있게 음료를 먹더군요
나중에 음식값도 제대로 안내고 갔습니다. 짜다고 ;;
유튜브에서나 보던일이 실제로 일어나는거보니 참 어이없네요
짜면 먹지를 말아야지 다 먹고 저러니. 참
음식장사도 극한직업같습니다.
(처음 킹크랩이라고 적었는데 랍스타 집게였네요 그래서 수정했습니다. 빕스2번가본 초보라 집게가 커서 킹크랩인줄 알았네요)
저것들 안낸 돈 나머지 사람들이 1/N 하는거죠.
매니저가 테이블 보아하니 음료수도 하나 없으니 음료수 처먹고 꺼져 이렇게 잘 응대해주신거죠.
샐러드바에서 엄청 가져다가 먹고 스테이크가 너무 짜고 탔다면서 진상 부리다가 돈안내고 가신분이 기억나네요.
어떻게 아셨어요??
블랙컨슈머는 대부분 중복적으로 진상을 부리고 저런 것들이 모여서 사회적 비용이 됩니다.
목 없는 아들....;;; ㅎㅎ
이해가....
턱살이 쳐져서 목이 안보이는..
요리사 불러서 지집에서 처먹는 것도 아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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