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4.07.25 12:36 답글 신고
    결국 여행사에서 대금못받을까봐 일방적인 취소하고 구매자에게 책임전가하는거잖아..
    답글 0
  • 레벨 대장 행복한카라이프 24.07.25 12:36 답글 신고
    참 쓰레기 기업 많다~

    책임전가만...어찌보면 그냥 도둑놈인거잖아

    석렬스럽기 짝이없네...
    답글 0
  • 레벨 대장 한순간의 24.07.25 12:36 답글 신고
    애초에 입점업체와 중계플랫폼 정산 문제인데

    그 피해를 소비자에게 떠넘기는거잖아

    지금 한달치 정산되지 않고 있다고 공지라도 띄웠으면

    소비자들이 구매했겠냐
    답글 0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4.07.25 12:36 답글 신고
    결국 여행사에서 대금못받을까봐 일방적인 취소하고 구매자에게 책임전가하는거잖아..
  • 레벨 대장 행복한카라이프 24.07.25 12:36 답글 신고
    참 쓰레기 기업 많다~

    책임전가만...어찌보면 그냥 도둑놈인거잖아

    석렬스럽기 짝이없네...
  • 레벨 대장 한순간의 24.07.25 12:36 답글 신고
    애초에 입점업체와 중계플랫폼 정산 문제인데

    그 피해를 소비자에게 떠넘기는거잖아

    지금 한달치 정산되지 않고 있다고 공지라도 띄웠으면

    소비자들이 구매했겠냐
  • 레벨 중장 개독은정신병 24.07.25 12:38 답글 신고
    ㄷㄷㄷㄷ
  • 레벨 중사 3 홍익카카 24.07.25 13:21 답글 신고
    잘못된거 알면서 계속 접수함...
  • 레벨 중장 얌체박멸아름다운세상 24.07.25 13:21 답글 신고
    좃같은ㅇㅎ이네
  • 레벨 준장 니나내나 24.07.25 13:22 답글 신고
    기업과 기업간의 대금정산문제임. 이걸 소비자한터 떠넘기는것임
  • 레벨 중사 2 solaris76 24.07.25 13:31 답글 신고
    여행사가 한푼도 손해보지 않는 구조는 아니죠. 기업간의 결재시스템을 모르고 저런글을 쓰나 몇달 깔려있을텐데.. 그걸 못받으니까 이제 끊는거고..
  • 레벨 대장 암행단속 24.07.25 13:37 답글 신고
    진짜 난리났네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4.07.25 13:39 답글 신고
    지금 800 가까이 날리게 생김......여행사왈...저희쪽으로 결제 하시면 기존 그대로 가능합니다~.......당장 휴가라 다 예약한건데........
  • 레벨 소령 2 미푸스 24.07.25 13:40 답글 신고
    머지포인트 사태 위메프 대응 거지 같아서 위메 프 탈퇴하고 이용 안 함 지금 여행사들 환불 제대로 안 해주면 피해 본 사람들이 앞으로 니네 상픔 이용 할 거 같냐?소탐대실이지 광고라 생각하고 먼저 전액 환불 해주는 여행사 떡상 할거다
  • 레벨 원수 모토리 24.07.25 13:44 답글 신고
    몇푼 아낄려다가 호되게 당하는구나 ㅎㄷㄷㄷㄷ
  • 레벨 대령 3 오호호2 24.07.25 13:48 답글 신고
    소비자가 취소했냐?

    니들이 취소한거니 니들이 대금 책임지는게 맞지.

    마인드 썩음.

    소비자가 취소 - 소비자 vs 대행업체 문제

    업체 취소 - 대행업체 vs 업체 문제.

    지들 손해안볼려고 힘없는 소비자한테 다 떠넘기면서 미안해 하지도 않고 큰소리는...ㅋㅋㅋ
  • 레벨 병장 동카르마 24.07.25 14:15 답글 신고
    이건 진짜 아니라고 봄
  • 레벨 원사 3 minjulee 24.07.25 14:16 답글 신고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05390

    어제 올라온 글이며 취소하지 말라는 글입니다.
    여행사에서 취소하면 +50% 뱉어내야 하기에 취소를 권유한다는 내용
  • 레벨 소장 봅통령 24.07.25 14:18 답글 신고
    상품은 구매자에게 인도하고 대금은 티몬 위메프와 니들이 해결하는게 맞는거다
  • 레벨 중장 드토보도모탄 24.07.25 14:26 답글 신고
    그러니까.

    쉽게

    여행객들은 두번 결제를 함.

    그리고 티몬 위메프에서 결제한건 당신들이 알아서 받으라는거임.

    그래 뭐 여행사 입장도 이해는간다.

    티몬 위메프에서 돈한푼 받지도 못하고 여행객들 적자보며 보낼수도 없는거라는건 알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여행사와 티몬 위메프의 계약 아니겠나?

    우린 저런걸보고

    도덕적해이 모럴헤저드라 부르지.
  • 레벨 병장 광교아자씨 24.07.25 14:31 답글 신고
    "여사의 만행"으로 읽고 들어온..ㅠㅠ
  • 레벨 대령 1 바보나라천재 24.07.25 14:53 답글 신고
    상품을 대금을 예전에 2달 지연시켜서 주는 쿠팡 시스템에 대해서 문제가 많았었죠.
    그런식으로 딜레이 시키려고 했을지도 모르겠으나,
    현장 숙박업체들은 돈이 입금이 안되니까 숙박거절.
    결국, 여행사가 숙박업소 등에 선지급하고 티몬에 돈을 받아야하는데, 티몬이 망해가는 루트라서 돈받기 어려울 것 같으니 소비자한테 전가...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4.07.25 15:43 답글 신고
    이미 부킹되있는거 원가만 받던지 해야지.
    그냥 호구잡은듯 눈탱이 친가격으로
    고객한테 받으려고 듬.
  • 레벨 중사 1 잘때미남 24.07.25 15:59 답글 신고
    저도 여사의만행으로 언뜻보고 들어온 ㅜㅜ
  • 레벨 상사 2 초밥왕밀크보이 24.07.25 17:18 답글 신고
    티몬을 욕해야지 서로 싸우고있네.. 여행사는 개호구인가 돈도 안받고 서비스제공하게
  • 레벨 중장 오쿄쿄 24.07.25 17:31 답글 신고
    저거 하나투어 직원인가?
  • 레벨 중사 1 구천동스노우 24.07.25 17:41 답글 신고
    저걸 왜 여행사를 욕하지? 티몬을 믿고 구매한거 아님? 티몬에서 물건 살때 판매자 보는 사람 있음??물건의 내용만 보고 결제하는거 아님?? 티몬 고객센터에 말해야될거 같은데...
  • 레벨 일병 포켓로켓 24.07.25 18:36 답글 신고
    작년 낚시쿤 사태랑 비슷하네요~ 1년치 선상값 받은 중개업체대표는 튀고 선주들은 자기한테 입금하면 예약한 일정에 배 태워주겠다던 쩝
  • 레벨 하사 3 스트로베리10 24.07.25 18:56 답글 신고
    여행사 양아치들 ㅋㅋㅋ 옛날이나 지금이나 변한게 없네 이 양아치들 조금이라도 안다면 절대 여행사끼고 어딜 안간다
  • 레벨 중령 1 인생이란 24.07.26 04:03 답글 신고
    개썩열시대
  • 레벨 대위 3 사육신과생육신 24.07.26 09:43 답글 신고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개 좆같은 짓거리
  • 레벨 중사 2 땡글이2 24.07.26 09:53 답글 신고
    이럴 때 여행사가 나서서 전액 환불이라고 외치면 이미지 떡상할텐데...
    그런 곳은 없겠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