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퇴근길 사고 영상입니다
저희 입장은 많이 억울한데 과실이 80:20 (저희쪽20)
라네요 피해자와 가해자 같은 보험사라 보험사에서 책임을 최소화 하려는 느낌입니다
100로 인정 받으려면 대물만 받고 대인은 포기하라네
요 억울하면 직접 소송을 진행하라는데 (개인 비용으로)
이게 맞는건가요? 지혜와 고견 부탁드립니다
어제 퇴근길 사고 영상입니다
저희 입장은 많이 억울한데 과실이 80:20 (저희쪽20)
라네요 피해자와 가해자 같은 보험사라 보험사에서 책임을 최소화 하려는 느낌입니다
100로 인정 받으려면 대물만 받고 대인은 포기하라네
요 억울하면 직접 소송을 진행하라는데 (개인 비용으로)
이게 맞는건가요? 지혜와 고견 부탁드립니다
그냥 100대0 경찰에 사고접수 하고 금감원 민원 넣으세요
실패한 칼치기
차선과 색깔안내선(하이패스)이 같은 차선으로 같이 이어 지는 곳이 아닌 곳은 분명합니다.
우선 색깔안내선 보다 차선이 우선합니다. 안내선은 일종의 가이드로서 정보제공일 뿐이고 우선권도 없습니다.
블박님은 색깔안내선을 따라 주행하신거 같고 옆 트럭은 차선이 사라지며 오던 그대로 진행한거 같네요.
차선이 명확하지 않는 곳이라 사고현장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만약 차선과 색깔안내선이 동일 한 곳인데 차선이 지워진 곳이라면 유리할 수 있겠으나
앞차 처럼 직진으로 가야 하는 곳이라면 불리할 수 도 있습니다.
"색깔 안내선대로 주행했으니 과실이 없다" 라고는 단언할 수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 사고 지점을 제대로 조사하면 불리할 수도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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