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구청에서 행정처리 짬시켜서 저한테 걸렸다는 글을 작성했는데
참조: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18062
생각보다 빠른 처리가 되었습니다.
우선 어제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자료 확인후 점심시간에 구청 담당자랑 통화를 하였고
납득이 가지 않는 이유와, 3건 중 남은 2건은 과징금 부과가 되지 않는다는 입장을 듣고 통화를 종료하였습니다.
(약16분 통화)
그 날 오후에 시청 감사과에 전화하여 해당내용을 전달하였으나, 아주머니분꼐서 다른 감사과 혹은 해당 구청 감사과랑
통화를 해야된다는 형식적인 답, 떠넘기는 듯한 답변만 받았습니다.
해당 구청에서 발생된 사항이라 해당구청과는 더이상 통화하기 싫었으나 해당 구청 감사과랑 통화를 하였습니다.
자초지종 설명드렸더니, 담당자분께서 잘못된 점을 인정하고 교통행정과 담당주무관이랑 확인 후 전화 준다고 하여
오후 5시 경 다시 통화를 하였습니다.
제가 확인하고 싶었던 사항은
1. 3건 중 2건이 처리가 안되었는 명확한 이유를 알고싶다,
안전신문고 답변은 3건다 수용처리 (영업정지 혹은 과징금부과) 답변달아놓고, 행정처리는 1건만 된 이유
(담당 주무관은 많은업무량, 다른구청과 동일한 처리방식을 이유로 안되었다고 함)
2. 지금이라도 나머지 2건에 대한 과징금부과를 해달라, 곤란하면 3건 중 2건 이라도 해달라 (당시 거절 당함)
위 사항을 다시 한번 감사과 직원분께 전달하였고, 오늘 오전 감사과 담당자가 아닌
해당 건을 직접처리한 구청 교통행정과 주무관님께서 전화 오셨습니다. (어제 통화 이후로 통화하기 싫었음)
간략하게 결론만 말씀드리면 누락되었는 7월 6일건은 추가로 과징금 발부 하겠다는 안내와
누락된 27일건은 26일 신고건과 하루 차이이기 때문에 악용의 소지를 이유로 양해를 구하길래
흔쾌히 OK했습니다.
더 이상, 처리가 안된 이유도 캐묻지 않았습니다.
누락된 건은 과징금 부과 후 제 이메일로 과징금부과내역서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사실 요청하지도 않았는데 먼저 주신다고 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추후에도 밤샘주차하는 차량이 동일한 차량일 경우 몇일을 텀으로 신고하면 과징금 부과 해줄건지 물어보니
1차 신고일 기준, 일주일 후면 동일차량이더라도 과징금 추가로 부과 해준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ㅋㅋ
이번 건으로 구청 담당자분도 힘드셨다는거 알고 있습니다만, 저도 개인시간 소비해가면서 힘들었습니다.
사실 감사과도 진행이 원활히 안될경우, 국민신문고에 기대도 안하는 민원이라도 넣고 잊어버릴려 했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라 생각 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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