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쿠비시 26.05.20 12:21 답글 신고
    노란 점선 중앙선은 진행방향에서 불법주차같은 상황으로 피치못할 경우에 살짝 넘을 수도
    있다는 것이지 사고 상황과 같이 아예 중침해서 반대편으로 가라는게 아닙니다.
    이 부분을 어필해보세요.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33 답글 신고
    말씀하신게 맞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6.05.20 12:25 답글 신고
    중침 아닌가요??
    원본 좀 봅시다..
    저기 끊어져있는건지 아닌지..
    16일 사고인데 아직도 폰영상..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4 답글 신고
    중침 입니다
    원본으로 수정하기가 어렵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5.20 12:31 답글 신고
    저게 좌회전해도 된다는 중앙선점선이 아닐텐데.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4 답글 신고
    그쵸 말씀하신 내용이 맞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20 12:39 답글 신고
    중앙선 침범사고, 진단서 끊어서 경찰 접수. 끝.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5 답글 신고
    대인은 안넣었습니다
    깔끔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5.20 12:54 답글 신고
    중침이네요. 12대 중과실 경찰 신고 후 진행하시면 편하게 100대0 나올겁니다.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5 답글 신고
    말씀하신 경찰서단에서 정리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5 답글 신고
    그쵸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20 13:05 답글 신고
    아프면 병원가서 진단서 끊어서 경찰신고하세요.
    중과실새끼가 어디서 주둥이를 털어.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5 답글 신고
    아픈곳이 없어서 병원은 안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5.20 13:09 답글 신고
    블랙박스 USB 3.0 마이크로 SD 카드리더기

    블박 마이크로 에스디 카드를 뽑는다 위에 적인 리더기를 핸드폰 씨타입에 꼽아서

    영상을 확인 또는 다운 받는다 핸드폰에 다운받은 영상을 올린다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6 답글 신고
    없어야겠지만 혹여라도 다음에 올릴 일 생기면 참고해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1 발기엔오랄메디 26.05.20 13:52 답글 신고
    점선이든 실선이든 중앙선으로 보이는 노란선이 있는 위치인거죠? 경찰신고하세요.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6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정리 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5.20 14:18 답글 신고
    경찰에 사고 접수 후 0:100 아님 수용불가 박고, 협의 안되면 소송으로 가세요.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7 답글 신고
    말씀하신 내용 진행이 정확했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5.20 20:45 답글 신고
    대인해도 100:0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47 답글 신고
    감사드립니다
  • 레벨 이등병 SBS모닝피디 26.05.21 13:31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PD입니다. 억울한 사고나 과실비율 관련해서 다루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코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39 답글 신고
    이제 안억울합니다
    영상 제공 어렵습니다
    수고하세요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5.22 13:33 답글 신고
    100:0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22 17:18 답글 신고
    잘 해결 되어서 다행이네요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6.03 16:05 답글 신고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