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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차는 놈들은 뭐냐?
뒤질라고 그러냐?
몽구모터였으면
상위트림만 3점식 선택옵션
나머지 트림은 2점식
이건 너무 재미짜나
ㅋㅋ
빵 터졌네. ㅋㅋ
몰랐다고
무지한거는 죄가 아녀
그걸 우기는 순간 죄가 되는겨
볼보의 브레이크 장치와 함께 볼보는 안전의 대명사가 된 것임.
현재는 안타깝게도 짱깨 회사에서 볼보를 인수해버림.
그리고 난 산악자전거 혐오함.
등산객들 위협하는 짓을 너무 많이 함.
안차는 놈들은 뭐냐?
뒤질라고 그러냐?
블루투스도 사용 못하는
머저리들 많아요
그리고 뇌피셜상 기업하는사람이 세상을 위해 포기한다?
어차피 개발해서 초기 물량 자기들이 선점하고 이미지 메이킹하는게 더 이득이라는 판단이 있었겠죠
그 결정으로 지금도 볼보하면 차성능보다 브랜드 이미지가 높은 회사 아닌가 하네요
그냥 남자 대신 여자를 고용하고 인건비 30프로 절약했....
좀더 긍정적이며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 보시오~
안전벨트를
안하는 사람들 많아요 ㅠㅠ 생명은 하나에요
아 물론 내가 지어낸 구라임
기아는요?
최초 개발자: 3점식 안전벨트(3-point safety belt)는 스웨덴의 볼보자동차(Volvo Cars) 소속 엔지니어인 닐스 볼린(Nils Bohlin)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개발 연도: 1959년, 볼보는 닐스 볼린을 영입하여 기존 2점식 안전벨트의 한계를 극복하고, 한 손으로도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충돌 시 탑승자의 상체와 하체를 모두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3점식 안전벨트를 완성했습니다.
최초 적용 차량: 1959년 볼보 PV544와 아마존(Amazon) 120 모델에 최초로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었습니다.
특허 정보
특허 출원 연도: 닐스 볼린은 1958년에 3점식 안전벨트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특허의 특징: 3점식 안전벨트는 한 손으로 쉽게 착용할 수 있고, 충격을 골반과 어깨에 분산시켜 탑승자의 안전을 극대화하는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특허 개방: 볼보는 더 많은 생명을 구하기 위해 3점식 안전벨트 특허를 자동차 업계에 무료로 개방하여, 전 세계 모든 자동차 제조사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참고 요약
개발자: 닐스 볼린(볼보)
최초 적용: 1959년 볼보 PV544, 아마존 120
특허 출원: 1958년
특허 정책: 전 세계에 무료 개방
3점식 안전벨트는 자동차 안전의 혁신으로 평가받으며, 수많은 생명을 구한 대표적인 안전장치입니다
특히 난기류때. 붕 떳다가 가라앉는 경우를 당해보셔야 밸트가 필요한지 아실분이네요.
그럼 기아차는?
잘 배워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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