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에서 만든거고 한국계 외국인들이 만든겁니다. 근데 저거로 나오는 수익 넷플과 일본에서 다 가져가도 됩니다.
저 작품으로 올라갈 한국 인지도와 호감도는 수백조원 들여도 살 수 없는 것들이니까요. 그게 바로 문화의 힘이고 수천 아니 수경원 이상 수익이창출될 한국의 미래 먹거리니까요. 오히려 소니, 일본이 투자해줘서 된거니 이건 고맙다고 해도 됩니다. 한국에서 만들었으면 그냥 국뽕만 될 뻔 했는데 객관적으로 그냥 한국의 위상만 올려준거에요.
일본에서 만든게아니라 미국스튜디오가 소니것인것 뿐임. 제작스텝이나 사운드트랙등은 거의 대부분 한국인과 미국인들임...
이것으로 돈은 소니가 벌겠죠...하지만 상당한 수익은 한국인들이 가져가고 무엇보다 케이팝이라는 문화적 힘이 온전히
한국스택에 쌓입니다. 소니에서 케이팝애니 만들었다고 5ch에서 좋아하지는 않을듯..
하나만 알고 그 이상은 왜 모르나요?
글로벌 위상이 높아지고 향 후 수 많은 글로벌 제작사에서 이미 K컬쳐 관련 작품 제작에
돌입 한것이 한둘이 아니고 과거처럼 대충 동남아 분위기에 되도 않는 맞춤법도 안맞는 한글
붙여 놓고 한국?! 이렇게 해서는 안됨을 확실히 높여주며 앞으로의 비젼을 보여준 큰 발판을 만들어
놨는데 그걸 폄하하다니요. 반대로 우리나라 쇼박스나 삼성에서 일본이나 중국 문화로 영화나 뮤지컬 음악을 만들어
대성공을 시켰음 어떻게 생각 할 건가요? 그 또한 폄하 하겠죠. 결국 일본 중국 문화를 홍보한것 아니냐!
우리나라의 문화를 홍보해야지 뭐하는 거냐? 식으로 ... 그쵸?
잘된것에 다른 면을 보고 보완하는 것은 당연 한것이지만 궅이 잘된것에 장점을 비하하고 폄하하는 짓은
결국 우리나라가 잘되는 것을 못마땅하게 보는 왜열도인이나 황사국인이 할 짓이죠.
100% 우리제작이 글로벌 시대에 힘들죠.
작은 부품하나에 메이든 차이나 없는것이 없듯. 독단의 힘으로 모든것을 만드는것은 실로 힘든 일입니다.
더 큰 미래성장을 봐야지.
우리 돈으로 만든 게 아니라 더 가치있다는 거 모름?? 기생충 오겜은 우리가 만든 우리 콘텐츠지만 데몬헌터스는 외국 자본이 한국 문화가 돈이 되니까 만든 거임, 그만큼 한국 문화 위상이 올라간 거 모름? 그동안 외국에서 한국 문화 제대로 참고해서 만든 게 있음?? 디즈니에서 뮬란, 그리고 쿵푸팬더, 라스트 사무라이
등 서구권의 관심사는 항상 중국 일본이었지 이젠 한국이란 거임; 이것도 이해 못하고 ‘우리한테 돈 들어오냐~ 우리가 만들었냐~’ 이러는 거 개한심
정말 좋은 일이긴 한데 우리 문화 팔아서 돈은 일본이 벌어감 일본 자본만 아니었음 완벽했는데
니들이 뭔데 우리 문화로 돈벌이 하냐
소니 픽처스(Sony Pictures Entertainment, SPE)는 모회사인 소니 그룹(Sony Group Corporation)의 완전 자회사로 운영되며, 독립된 상장사는 아닙니다. 따라서 SPE 자체의 공개된 자본 구조는 없으며, 모든 재무는 모회사 소니 그룹에 통합되어 보고됩니다.
매년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알리기 광고예산 적지 않은걸로 아는데. 영화속 한국 문화와 배경 장소등이 홍보 되니 좋 지 않은지요... 쪽국이라고 무조건적인 비판은 지양해야.. 쪽국 정치인들과 우익들이 문제이지 일반인들은 한국 콘텐츠 소비와 관광객으로 현재 또 미래에 한국에 소비할 사람들로 보심이 맞지 않을까요.
2019년도 일본 불매운동 당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국적 논란이 있었다.[8] 소니 픽처스는 본사가 미국에 위치하기 때문에 미국 국적을 둔 회사이지만, 소니 픽처스 코리아가 한국에 위치한다고 한국 회사라고 여기기 어렵다고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하다. 실제로 일본의 소니 본사가 소니 픽처스의 경영에 개입하고 있으며,[9] 소니 픽처스 스스로도 일본 회사라고 밝히고 있다
우리 돈으로 만든 게 아니라 더 가치있다는 거 모름?? 기생충 오겜은 우리가 만든 우리 콘텐츠지만 데몬헌터스는 외국 자본이 한국 문화가 돈이 되니까 만든 거임, 그만큼 한국 문화 위상이 올라간 거 모름? 그동안 외국에서 한국 문화 제대로 참고해서 만든 게 있음?? 디즈니에서 뮬란, 그리고 쿵푸팬더, 라스트 사무라이
등 서구권의 관심사는 항상 중국 일본이었지 이젠 한국이란 거임; 이것도 이해 못하고 ‘우리한테 돈 들어오냐~ 우리가 만들었냐~’ 이러는 거 개한심ㅋㅋ
그래도 최고의 소식은 윤 옥에인 크으으으
그래도 최고의 소식은 윤 옥에인 크으으으
사자보이즈 소다팝 노래 나올 때 어깨 들썩
김구선생님 감사합니다.
저승사자라 사자보이즈..
주모 ~~~~
역사에는 가정이 없다지만 김구 선생이 초대대통령이었다면 좀 더 큰 나라가 되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승만이 친일파 민족반역자를 살려준 것도 모자라 중용하면서 모든게 틀어졌다고 저는 판단합니다
저 작품으로 올라갈 한국 인지도와 호감도는 수백조원 들여도 살 수 없는 것들이니까요. 그게 바로 문화의 힘이고 수천 아니 수경원 이상 수익이창출될 한국의 미래 먹거리니까요. 오히려 소니, 일본이 투자해줘서 된거니 이건 고맙다고 해도 됩니다. 한국에서 만들었으면 그냥 국뽕만 될 뻔 했는데 객관적으로 그냥 한국의 위상만 올려준거에요.
이것으로 돈은 소니가 벌겠죠...하지만 상당한 수익은 한국인들이 가져가고 무엇보다 케이팝이라는 문화적 힘이 온전히
한국스택에 쌓입니다. 소니에서 케이팝애니 만들었다고 5ch에서 좋아하지는 않을듯..
글로벌 위상이 높아지고 향 후 수 많은 글로벌 제작사에서 이미 K컬쳐 관련 작품 제작에
돌입 한것이 한둘이 아니고 과거처럼 대충 동남아 분위기에 되도 않는 맞춤법도 안맞는 한글
붙여 놓고 한국?! 이렇게 해서는 안됨을 확실히 높여주며 앞으로의 비젼을 보여준 큰 발판을 만들어
놨는데 그걸 폄하하다니요. 반대로 우리나라 쇼박스나 삼성에서 일본이나 중국 문화로 영화나 뮤지컬 음악을 만들어
대성공을 시켰음 어떻게 생각 할 건가요? 그 또한 폄하 하겠죠. 결국 일본 중국 문화를 홍보한것 아니냐!
우리나라의 문화를 홍보해야지 뭐하는 거냐? 식으로 ... 그쵸?
잘된것에 다른 면을 보고 보완하는 것은 당연 한것이지만 궅이 잘된것에 장점을 비하하고 폄하하는 짓은
결국 우리나라가 잘되는 것을 못마땅하게 보는 왜열도인이나 황사국인이 할 짓이죠.
100% 우리제작이 글로벌 시대에 힘들죠.
작은 부품하나에 메이든 차이나 없는것이 없듯. 독단의 힘으로 모든것을 만드는것은 실로 힘든 일입니다.
더 큰 미래성장을 봐야지.
이미 왠만큼 올라간 한국의 위상을 이용해서 시대적 타이밍에 툭 던졌는데 외국 기업들이 개꿀빠는거 같음;;
BTS KPOP흥행이전 시절에 똑같은거 만들었습 순위밖임
그래도 외국꺼라고 하진 않지?, 그치?
등 서구권의 관심사는 항상 중국 일본이었지 이젠 한국이란 거임; 이것도 이해 못하고 ‘우리한테 돈 들어오냐~ 우리가 만들었냐~’ 이러는 거 개한심
근데 어쨋든 한국계가 주축으로 만든거고
또 수익은 전부 넷플이 가져감
그래서 그냥 맘놓고 응원하기로 했음
일본인 맛있는 김치 만들어서 미국에서 엄청 잘팔고 있는거랑 같은 느낌
와우.
아파트~아파트~
OST 7곡이 빌보드차트 Hot100에 모두 진입한 상태입니다 ㄷㄷㄷㄷ
일본이 아니고 미국이 쓸어담는다고 봐야죠
그렇다 한들 뭐가 문제인가요?
우리 돈 하나도 안들이고 광고 엄청 하는 상황인데요 ㄷㄷㄷㄷ
좋아하시려면 좋아하시든가요..
니들이 뭔데 우리 문화로 돈벌이 하냐
소니 픽처스(Sony Pictures Entertainment, SPE)는 모회사인 소니 그룹(Sony Group Corporation)의 완전 자회사로 운영되며, 독립된 상장사는 아닙니다. 따라서 SPE 자체의 공개된 자본 구조는 없으며, 모든 재무는 모회사 소니 그룹에 통합되어 보고됩니다.
헷갈리네
등 서구권의 관심사는 항상 중국 일본이었지 이젠 한국이란 거임; 이것도 이해 못하고 ‘우리한테 돈 들어오냐~ 우리가 만들었냐~’ 이러는 거 개한심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