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펠리세이드. 시동 꺼짐. 기어 중립. (영상은 알아서)
르노삼성 sm5 구형. 시동 꺼지고 기어 중립으로 전환. 3:20초 부터. https://www.youtube.com/watch?v=zmNm28EVjWM
혼다. 시동 안꺼지고 기어 중립으로 전환. 서서히 감속. 바쁘면 2:50초 부터. https://www.youtube.com/watch?v=pKiEz3gB0_Y
포드 트럭. 시동 안꺼지고 기어 중립으로 전환. 서서히 감속. 바쁘면 2:50초 부터 https://www.youtube.com/watch?v=2GJZ3wXMep0
도요타 타코마. 시동 안꺼지고 기어 중립. 바로 브레이킹해서 감속 여부 안나옴. 3:20초 부터 https://www.youtube.com/watch?v=xe4cm5cTkLc
20년된 시보레 프리즘. 시동 꺼짐. 중립. 정지. 2:45초 부터. https://www.youtube.com/watch?v=L4sRv_QV_sU
독일차는 찾기가 힘들어서 포기.
이걸로 보면 펠리 메카니즘은 20년전 구형식?
=
정정 및 추가
위 링크 영상들은 주행중 후진시 실험이고, 정확히 펠리와 동일하게 실험하려면 후진 자체로 내리막길 출발.
bmw 테스트. 시동 꺼짐.
https://youtu.be/jiV5Kv6pWVI
말리부 테스트. 시동 꺼짐
https://youtu.be/dGY3DJwJKzc
동일한 조건에서는 타 차량도 꺼지는 모양.
급발진도 비슷한 문제로 엔진이 켜져있더라도 진공생성이 안 되어 브레이크가 1-2회 먹히다가 안 먹히는 문제가 있죠.
보입니다 정속주행중에 일어나는 상황들입니다
저차량들은 아니지만 모하비랑 렉스턴 비교영상입니다..
모하비- 시동 꺼짐..
렉스턴- 자동으로 rpm을 올려서 안밀림 (안내려감..)
어느게 정상일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