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받고 좌회전 하는 도중 상대는 지하차로 위 불법 유턴인가요?
구지 대인 해준 이유가 뭘까요?
상대가 피해를 입증해서 청구하도록 하는게 좋지 않았을까요?
블박은 제신호 이고 속도도 그리 높지 않은 상황에서 충분히 주의하면서 좌회전 중입니다.
블박 위치가 오른쪽이고 시야가 훨씬 넓은점을 감안한다면 상대의 유턴을 감지하고
즉각 대응할수 없는 거리였습니니다
심지어 접촉도 없었다면서요
상대는 당연히 신호가 아니기 때문에 급브레이크 잡던 말던 그건 상대가 초래한 상황이라
님이 상대에게 대인을 해줄 의무가 전혀 없는 상황입니다.
님의 신호위반이나 위번 또한 위협운전 등 그 어떤 인과성이 없는 상황입니다.
오히려 님이 대인을 받아야죠.
무과실로 보입니다. 일단 옆에 이미지는 유턴 안내 판 입니다.
즉 좌회전시 유턴해야 하는 구간 입니다. 즉 상대는 신호위반에 해당이 됩니다.
블박차주 27초에 좌회전 신호 들어오면서 좌회전 시작 사고 38초 그렇다면 상대는 좌회전 신호에서
좌회전 했다는 증거가 없을 듯 합니다. 이는 명백한 신호위반에 해당이 될듯 합니다.
12대 중과실이죠...무과실로 처리 되어야 겠네요.
구지 대인 해준 이유가 뭘까요?
상대가 피해를 입증해서 청구하도록 하는게 좋지 않았을까요?
블박은 제신호 이고 속도도 그리 높지 않은 상황에서 충분히 주의하면서 좌회전 중입니다.
블박 위치가 오른쪽이고 시야가 훨씬 넓은점을 감안한다면 상대의 유턴을 감지하고
즉각 대응할수 없는 거리였습니니다
심지어 접촉도 없었다면서요
상대는 당연히 신호가 아니기 때문에 급브레이크 잡던 말던 그건 상대가 초래한 상황이라
님이 상대에게 대인을 해줄 의무가 전혀 없는 상황입니다.
님의 신호위반이나 위번 또한 위협운전 등 그 어떤 인과성이 없는 상황입니다.
오히려 님이 대인을 받아야죠.
즉 좌회전시 유턴해야 하는 구간 입니다. 즉 상대는 신호위반에 해당이 됩니다.
블박차주 27초에 좌회전 신호 들어오면서 좌회전 시작 사고 38초 그렇다면 상대는 좌회전 신호에서
좌회전 했다는 증거가 없을 듯 합니다. 이는 명백한 신호위반에 해당이 될듯 합니다.
12대 중과실이죠...무과실로 처리 되어야 겠네요.
그리고 나무는 죄가 없지만. 나므 정리해달라해야지 안그럼 또 사고나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