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잘 나와 있는데 일반적인 정비는 우리 공군이 그리고 6~7년 큰 보수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할땐 기술자가 오거나 비행기를 제작사로 보내거나... 당연한거 아닌가?? 우리 kf21 필리핀으로 수출되면 거기서 다 뜯어보게 할건가??? 중요부품은 밀봉후 우리 한국이 업그레이드 및 정비를 하는건 당연한것.
뭤도 모르고 나사하나도 허가를 받아라 뭐해라.. 웃기지도 않아서.. 상상력이 뿜뿜하지.. 외국인 글하나에 ^^
이것의 의미를 두자면 지금 우리 블럭3이라 고쳐도 어짜피 4로 업그레이드를 남겨두는 실정.. 저 기체를 굳이 3으로 수리를 할필요는 없을거고 이후 4로 업그레이드 및 추가 도입시 아마도 이 기체도 같이 수리조건으로 올려 수리 및 업그레이드를 하면 될걸 나같아도 그럴거 같은데 결국 밀봉후 이후 업그레이드를 위해 한귀탱이에 짱박아놓을듯..
검토란 의미와 록마와 협의중이라는것도 그런뜻인듯하니.. 소설좀 그만 씁시다. 동류전환이나 부품이 없어서 운용못하기엔 f35는 너무 쎄거.. 그리고 아껴서 운용하는데 부품 수명연안이 왔을리도 만무하고.
나사 하나도 못뜯어본다 미국의 허락이 필요하다 허락없으면 뜨지도 못한다 이말은 그나라와 그나라 인민이 전략적으로 흘리는 정보니 현혹되지 마시길.
밀봉상태로 유지하거나 전시용으로 사용할거 같네요
미국이 회수 할려고 하면 무슨 근거로 회수 할까요?
저기체는 우리가 마음대로 접근할수 없지만 미국 또한 마음대로 기체를 회수 할수 없습니다
기체를 회수 할려면 보상을 해져야 기체를 반납할수 있습니다
왜냐면 저기체는 우리가 정당한 가격을 지불한 기체 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잘 나와 있는데 일반적인 정비는 우리 공군이 그리고 6~7년 큰 보수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할땐 기술자가 오거나 비행기를 제작사로 보내거나... 당연한거 아닌가?? 우리 kf21 필리핀으로 수출되면 거기서 다 뜯어보게 할건가??? 중요부품은 밀봉후 우리 한국이 업그레이드 및 정비를 하는건 당연한것.
뭤도 모르고 나사하나도 허가를 받아라 뭐해라.. 웃기지도 않아서.. 상상력이 뿜뿜하지.. 외국인 글하나에 ^^
이것의 의미를 두자면 지금 우리 블럭3이라 고쳐도 어짜피 4로 업그레이드를 남겨두는 실정.. 저 기체를 굳이 3으로 수리를 할필요는 없을거고 이후 4로 업그레이드 및 추가 도입시 아마도 이 기체도 같이 수리조건으로 올려 수리 및 업그레이드를 하면 될걸 나같아도 그럴거 같은데 결국 밀봉후 이후 업그레이드를 위해 한귀탱이에 짱박아놓을듯..
검토란 의미와 록마와 협의중이라는것도 그런뜻인듯하니.. 소설좀 그만 씁시다. 동류전환이나 부품이 없어서 운용못하기엔 f35는 너무 쎄거.. 그리고 아껴서 운용하는데 부품 수명연안이 왔을리도 만무하고.
나사 하나도 못뜯어본다 미국의 허락이 필요하다 허락없으면 뜨지도 못한다 이말은 그나라와 그나라 인민이 전략적으로 흘리는 정보니 현혹되지 마시길.
미국이 가져갈거면 한대 꽁짜로 줘야지
뜯어볼수 없다 거짓.. 일반정비는 가능.. 엔진등 점검 및 필요시 동류전환 사용가능
고로 폐기를 하던 뭐하던 우리땅에서 벗어 날일 없다가 팩트입니다.
https://www.issuevalley.com/news/articleView.html?idxno=5638
여기에 잘 나와 있는데 일반적인 정비는 우리 공군이 그리고 6~7년 큰 보수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할땐 기술자가 오거나 비행기를 제작사로 보내거나... 당연한거 아닌가?? 우리 kf21 필리핀으로 수출되면 거기서 다 뜯어보게 할건가??? 중요부품은 밀봉후 우리 한국이 업그레이드 및 정비를 하는건 당연한것.
뭤도 모르고 나사하나도 허가를 받아라 뭐해라.. 웃기지도 않아서.. 상상력이 뿜뿜하지.. 외국인 글하나에 ^^
이것의 의미를 두자면 지금 우리 블럭3이라 고쳐도 어짜피 4로 업그레이드를 남겨두는 실정.. 저 기체를 굳이 3으로 수리를 할필요는 없을거고 이후 4로 업그레이드 및 추가 도입시 아마도 이 기체도 같이 수리조건으로 올려 수리 및 업그레이드를 하면 될걸 나같아도 그럴거 같은데 결국 밀봉후 이후 업그레이드를 위해 한귀탱이에 짱박아놓을듯..
검토란 의미와 록마와 협의중이라는것도 그런뜻인듯하니.. 소설좀 그만 씁시다. 동류전환이나 부품이 없어서 운용못하기엔 f35는 너무 쎄거.. 그리고 아껴서 운용하는데 부품 수명연안이 왔을리도 만무하고.
나사 하나도 못뜯어본다 미국의 허락이 필요하다 허락없으면 뜨지도 못한다 이말은 그나라와 그나라 인민이 전략적으로 흘리는 정보니 현혹되지 마시길.
미국이 가져갈거면 한대 꽁짜로 줘야지
미국이 회수 할려고 하면 무슨 근거로 회수 할까요?
저기체는 우리가 마음대로 접근할수 없지만 미국 또한 마음대로 기체를 회수 할수 없습니다
기체를 회수 할려면 보상을 해져야 기체를 반납할수 있습니다
왜냐면 저기체는 우리가 정당한 가격을 지불한 기체 이기 때문입니다
함부로 뜯어보지도 못하게 하는데, 전시 또는 교육용으로 쓰라고 냅둘껏 같지 않거든요.
뜯어볼수 없다 거짓.. 일반정비는 가능.. 엔진등 점검 및 필요시 동류전환 사용가능
고로 폐기를 하던 뭐하던 우리땅에서 벗어 날일 없다가 팩트입니다.
https://www.issuevalley.com/news/articleView.html?idxno=5638
여기에 잘 나와 있는데 일반적인 정비는 우리 공군이 그리고 6~7년 큰 보수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할땐 기술자가 오거나 비행기를 제작사로 보내거나... 당연한거 아닌가?? 우리 kf21 필리핀으로 수출되면 거기서 다 뜯어보게 할건가??? 중요부품은 밀봉후 우리 한국이 업그레이드 및 정비를 하는건 당연한것.
뭤도 모르고 나사하나도 허가를 받아라 뭐해라.. 웃기지도 않아서.. 상상력이 뿜뿜하지.. 외국인 글하나에 ^^
이것의 의미를 두자면 지금 우리 블럭3이라 고쳐도 어짜피 4로 업그레이드를 남겨두는 실정.. 저 기체를 굳이 3으로 수리를 할필요는 없을거고 이후 4로 업그레이드 및 추가 도입시 아마도 이 기체도 같이 수리조건으로 올려 수리 및 업그레이드를 하면 될걸 나같아도 그럴거 같은데 결국 밀봉후 이후 업그레이드를 위해 한귀탱이에 짱박아놓을듯..
검토란 의미와 록마와 협의중이라는것도 그런뜻인듯하니.. 소설좀 그만 씁시다. 동류전환이나 부품이 없어서 운용못하기엔 f35는 너무 쎄거.. 그리고 아껴서 운용하는데 부품 수명연안이 왔을리도 만무하고.
나사 하나도 못뜯어본다 미국의 허락이 필요하다 허락없으면 뜨지도 못한다 이말은 그나라와 그나라 인민이 전략적으로 흘리는 정보니 현혹되지 마시길.
이슈밸리 기사에
- “한국에도 록히드마틴 정비팀이 상주해 있고, 미국에서 교육을 받은 우리 정비사들이 있다”면서 “어느 정도 수리 정비는 자체 해결 할 수 있다”고 밝혔다.
- 공군 관계자는 “다만 분해조립·해체, 도장칠·도료(스텔스 기능 강화 페인트)가 필요하면 록히드 마틴이 지정한 정비창으로 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제가 알기로 f-35 대부분 모듈로 되어 있고 우리가 할수 있는것은 예를 들면 단순 점검이나 타이어교체등의 소모품 교체 정도 일거라고 알고 있네요.
정확한건 도입시 계약에 명시가 되었을테지만.. 대한민국이 바보도 아니고 그정도 운용하는데 구경만하고 타이어나 손데는 기종이라면 아무리 좋아도 거들떠 보지도 않았을겁니다.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2210043614Y
위 가사를 보시면 재밋는걸 알수 있는데요. 운용하면서 고장이 200건이 넘었다는겁니다. f5보단 적지만 그런데도 운영율은 70%를 넘기고 있죠. 이게 무슨 뜻인지는 의식이 있으시면 바로 아실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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