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6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호봉 JoJo0808 09/06 23:47 답글 신고
    세상에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죠? 격식있는 자리에서 상사분들 계신데 어떻게 지나가는 여자를 성추행을 해요. 그 판사는 제정신이랍니까? 신랑분이 정신병걸리지 않을런지 걱정일지경입니다. 해드릴 수 있는게 추천밖에 없네요. 힘내세요!!!
    답글 37
  • 레벨 중장 야한동네삼촌 09/06 23:50 답글 신고
    이거 방송국에 제보하삼...
    답글 11
  • 레벨 중사 1 빠방39 09/06 23:49 답글 신고
    음주운전으로 사람을죽여도 집행유예로끝나는데세상인데....아...일단추천
    답글 5
  • 레벨 중장 방어진 05/18 17:21 답글 신고
    여자들이 스스로 만든 세상이죠
  • 레벨 상사 3 뉴데폴리 06/28 11:55 답글 신고
    세상 말세네요
  • 레벨 중사 1 닉네임좀묻지말자 07/20 16:49 답글 신고
    와 저 동영상 보고 징역 6개월을 떄렸다니 ㄷㄷ 진짜 할 말 없다
  • 레벨 간호사 초코812 09/01 23:19 답글 신고
    너무 심한거같아 .....ㅠㅠ 법원은 항상 왜 저러는지 .......어휴 항상 법원이 문제네요
  • 레벨 소장 병장회의 09/28 18:46 답글 신고
    판사가 좃같아서..
  • 레벨 훈련병 탐정입니다만 10/22 17:41 답글 신고
    진짜 어의가없네. 와~ 앞으로 돈벌기 엄청 쉽겠네요.
  • 레벨 이등병 매탄동댕댕이 11/25 14:21 답글 신고
    성지순례 ~~~~
  • 레벨 병장 PASM 12/09 00:59 답글 신고
    대전사는련인데 소문 다 낫던데
  • 레벨 중사 2 소마구 03/04 13:21 답글 신고
    무섭당
  • 레벨 훈련병 드림을프레첼 04/05 16:2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 이런게 가능합니까
  • 레벨 중사 2 루루라라0000 04/06 15:15 답글 신고
    보배에 글이 올라왔었군요. 정말 화가 나네요. 판결을 어찌 저따구로 내릴수 있는지. 피해자 남자분 그리 가족분들 정말 너무 억울할듯 싶네요
  • 레벨 소장 너무큼 04/08 14:07 답글 신고
    아 이사건 너무 안타깝다
  • 레벨 상병 사진파파 04/11 11:32 답글 신고
    억울함이 풀리시길 기도할께요ㅜㅜ 이게 지금 대한민국에서 말이나 되는 이야기 인가? 아마도 저여자 저렇게 합의했던 전력이 꽤 있을지도 모르니.. 어쩌면 상습범 일지도 모를일이니까 알아 볼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ㅜㅜ 가슴이 미어집니다. 저도 아이들의 아버지로 사는 사람으로서,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세상이라는 현실이 너무 무섭네요 ㅜㅜ 힘내시길 바래요ㅠㅠ
  • 레벨 일병 곰팅스타 04/16 10:43 답글 신고
    이 때부터가 시작이었군요...
    지금은 잘 계신가요?
    지금 한국은 저런 꽃뱀들이 자유자재로 활개치고
    몸 팔아서 돈 벌고 세금도 안 내는 창X들을 인신매매 피해자라며 2000만원씩 혈세 퍼붓고
    진짜 성폭력 피해자, 인신매매 피해자는 무관심으로 일관하고
    어린 남자 아이들을 한남유충이라 폄하하는 일기장이 논문으로 인정받는
    그런 나라가 되었습니다....
  • 레벨 훈련병 허리좀피고싶다 04/18 13:36 답글 신고
    어제 주차장 벤츠 사건글보고 몇년만에 보배를 로그인 했습니다.
    이글보고 로그인 했습니다.
    와이프님 힘내시고.
    이건 진짜 어처구니 없는 판결이라고 봅니다!
  • 레벨 소장 일렉트언니 04/22 16:53 답글 신고
    김하기스는 별짓을 다해도 무죄고 ㅋㅋㅋ
  • 레벨 중위 3 개구탕 04/28 16:19 답글 신고
    이게 다 페미들 때문에 그런거임 ; 남성인권 바닥치는 ,,
    성추행했다고 우기기만하면 구속되는 나라
  • 레벨 일병 slrspdlaa 05/15 02:38 답글 신고
    유흉엽소에서 전국 죠직푝력배 고용해서 사람 살해하고 다닌다
  • 레벨 병장 배부른직장인 05/25 12:28 답글 신고
    어떻게 해결됐는가요? 후기가 궁금하네요..
  • 레벨 중사 2 관세음보살 06/03 16:54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대위 3 캣파더 06/21 16:26 답글 신고
    판사년..남편새끼가 그짓거리 하고 다니나 보네요..그러니 다른 남자들도 다 지 남편같은줄 아는건지..아님 지 한테는 아무도 관심을 안보여서 남자 혐오증이 있던지..정말 개같은 년이라는 생각 했었는데..
  • 레벨 훈련병 친구따라강남가자 07/30 14:52 답글 신고
    여성에게 도움주기도 무서운 세상. 여성은 더이상 약자가 아니다.
  • 레벨 훈련병 hhh920427 08/05 10:31 답글 신고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 이거 진짜 어이없던데
  • 레벨 원사 3 양동2 08/11 21:05 답글 신고
    와 미친 세상이구나
  • 레벨 소위 1 블루마린1 09/08 11:55 답글 신고
    어찌 결론이 나왔습니까`!?
  • 레벨 상병 이승철너무조아 09/23 00:34 답글 신고
    5초부터 보세요...9시방향으로 오른팔 나가면서 여성분 바로 놀라서 남자에게 따지네요.....
    빨리 합의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레벨 일병 글루미선데이 10/09 12:39 답글 신고
    조작미투에 걸리면
    남자들 인생긑이다.
    조작미투의 여자들 판사들 잘보호해주니
    못된 여자들이 돈벌이 수단으로
  • 레벨 이등병 돌프룬드그랜 10/18 13:11 답글 신고
    하아..답답합니다.
  • 레벨 훈련병 PTThink 01/30 11:43 답글 신고
    정말 너무한 판결입니다.
  • 레벨 훈련병 밴톱 02/25 11:56 답글 신고
    문재인이 같은 판사 새퀴 그놈 딸년
  • 레벨 훈련병 나혼자살꺼다 03/02 14:08 답글 신고
    가수가된이유한빈
    https://www.youtube.com/watch?v=HDaj3EUvWDI
  • 레벨 중장 누욕 05/12 21:33 답글 신고
    --
  • 레벨 이등병 사람보통 07/18 22:38 답글 신고
    정말 뭐라 할말이 없네요ㅠㅠ
  • 레벨 원사 3 바람돌이유 10/26 14:50 답글 신고
    저런 인간은 나중에 두고두고 벌 받을겁니다. 저주가 걸릴듯 저런 여자는 꼭 평생 불행해야 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