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그지들이보수라니 11/28 07:38 답글 신고
    보이스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스카웃으로 만든건 썩어빠진 간부들때문이지
    사고가 텨져도 덮고 문제가 생겨도 조작질하고
    이게 다 하나회와 전두환때문이다
    답글 9
  • 레벨 준장 VL500 11/28 07:41 답글 신고
    군대가 아니라 애들합숙소네..
    보이스카웃은 군기? 쎄다..
    답글 1
  • 레벨 이등병 악전설 11/28 18:32 답글 신고
    전 99군번입니다 군간부 출신이고요
    저때는 위에 말씀하신데로 혼도 내고 다가능한데 저놈에 소원수리땜에 군대 오대장성이 바뀌었습니다
    제가 2008년 제대했으니 그때 당시에도 오대장성중 병장?그딴거 없습니다
    이등별! 더 높죠 그뜻에서 말씀 하신거 같습니다
    손댈수 없는 보이스카웃에 벽?
    그쯤 이해 하심 될듯 합니다
    말 나온김에 여군? 미쳐 죽습니다
    평가관으로 평가나가면 배속부대장으로 제 후배인 여군 옵니다
    텐트도 못쳐. 똥간도 따로 만들어 줘야하고 평가관 완장차고 나가서 삽질하면서 진짜 짜증이 나도 참았습니다
    왜? 여자니까?여경?소방관? 여자가 무수 벼슬이며 일반 병사라고 위계질서 다깨면서 그게 벼슬인듯한 피해망상자들 정말 싫습니다.
    위에 글은 쳐자는걸 봐도 말못하는 지금 세대와 현실을 써놓은건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답글 3
  • 레벨 일병 지려화 11/29 10:27 답글 신고
    아람단이냐?
  • 레벨 하사 1 김진돌 11/29 10:59 답글 신고
    털어서 먼지 안나는 사람 없습니다
    괜히 이런거 트집잡아서 징계 먹이면.. '다음에 너 근무설때 보자'식으로 죽자고 달려듭니다
    근무 제대로 안서고 핸드폰한다, TV본다 / 근무서다 잔다 / 등등 결국엔 자기도 당하게 되어있습니다
  • 레벨 하사 2 외돌갯 11/29 10:59 답글 신고
    군대가 아니라,,,,, 보이ㅡ카웃 놀이인감...??
  • 레벨 하사 1 김진돌 11/29 11:00 답글 신고
    한숨도 안자고 근무서기는 너무 힘들죠 가능은 하겠으나 몇년간 군생활해본 결과.. 모든 근무에 한숨도 안잔다?
    불가능합니다..결국엔 자기가 똑같이 당하게 되어있죠.. 좋은게 좋은거라고..걍 그러지마~ 한마디하고
    넘어가는게 가장 좋다는..불편한 현실..
  • 레벨 중사 3 우쭈쭈달려라 11/29 11:24 답글 신고
    하이바로 대갈통 찍고싶네 ㅋㅋㅋㅋ
    방산비리 군부조리 군대와 군인은 특수한
    단체인데 계급장으로 밥벌이 하면서 알뜰살뜰
    다해쳐먹는 장교나 부사관들이나 총살형좀 시키자 그리고 보이스카웃하러 온 애새끼들은 콩밥
    먹여라 군장메고 군기교육대간다고 달라지것냐
    하는척 하다가 사회나가서 사패짓할놈들이지
    진짜 나중에 전쟁터지면 아군이 적군이될듯하네
    예비군출신들중 개구리복 끝물까진 신뢰하지만
    그 뒤로 나이때들은 믿음이 안간다 군대가 스마
    트화가 되니 스마트하게 띵가처먹는넘들 신박한
    스마트 싸패들이 넘쳐나네 핸드폰으로 인중 함
    몰 시켜주고싶네 군인권센터 권한 강화시켜서
    국군병원 멍청이들도 없애고 헌병 군검새판새
    도 없애자 기무대 잡것들도 권력남용하면 총살
    좀하고 ㅅㅂ 민주당아 일좀해라 일하는척만
    하는 수박새끼들 고사포로 벌집만들고 싶네
  • 레벨 소장 사람사는곳 11/29 11:24 답글 신고
    하...
  • 레벨 병장 치마바위 11/29 11:24 답글 신고
    학교 기숙사도 저렇게 안한다.
  • 레벨 대령 3 개독은정신병 11/29 11:31 답글 신고
    96년부터 서서히 막장 타기 시작했죠
  • 레벨 원사 3 탈춤 11/29 11:37 답글 신고
    개머리판으로 머리 내려 찍어버림....
  • 레벨 소장 암행단속 11/29 11:42 답글 신고
    당직이 자는거 자체가 에러
  • 레벨 병장 다함께차차찾 11/29 12:38 답글 신고
    이해 안되시는 분들 많으실듯헌데..간부지만 요즘 참 많은 생각이듭니다.
  • 레벨 소위 2 모범운전자에요 11/29 12:40 답글 신고
    보이스카웃이네 에휴
  • 레벨 소위 2 중침하지마라콱C 11/29 12:40 답글 신고
    실제로면..큰일인데요....군대가군대다워야 전쟁났을때 제대로 순기능하지 이건뭐..전쟁터지면 다 집으로가겄네...
  • 레벨 중사 1 태석님 11/29 13:00 답글 신고
    경계근무중 졸아도 된다고 말하는거 보내 정상적인 부대는 아닌듯하네요.
  • 레벨 하사 2 Jungch0911 11/29 13:08 답글 신고
    저게 세계 6대 군사력 보유한 대한민국 군대맞어 ?!
  • 레벨 소령 1 JYEnt 11/29 13:30 답글 신고
    사병이야 전역이 끝이지만 간부는 ㅜ
  • 레벨 소위 1 CLJ 11/29 14:18 답글 신고
    그냥 본인이 무능력한 것 같은데
  • 레벨 원사 1 인터넷쿠데타 11/29 14:58 답글 신고
    이게 말이됩니까. 전쟁나면 가관이겠네.

    완전 군대를 개판으로 만들어놨으니... 이건 세월호 사건보다도 더 심각한 문제다.
  • 레벨 중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11/29 14:58 답글 신고
    최소한 자리는 지키자 ㅋㅋㅋ 이야...요즘군대 안봐도 유투브네...(요즘엔 비디오란 말안쓴다네요.^^)
  • 레벨 대령 1 뽀삐주인 11/29 15:26 답글 신고
    뭐지 저 븅 신 은?????

    뭔 대학생 자원봉사를 처하나?
  • 레벨 중사 1 시인과소년 11/29 16:18 답글 신고
    저글은 넘 오바 하신듯
  • 레벨 대령 3 홍케이 11/29 18:22 답글 신고
    군대는 군대여야 합니다.
  • 레벨 중사 3 쏘는남자 11/29 19:14 답글 신고
    엇그제 첨 아들 면회 갔는데(아들상병) 같이 면회온 이병 애들도 옆에 잇는데 지나가도 인사도 안함
    물어보니 우리쪽 애들 아니어서 라고함.......헐....
    쫄병 많이 들어왔냐 니까 들어와도 소용없다함 일은 고참이 다한다함........이게 군대냐???
  • 레벨 훈련병 Gorums 11/30 01:00 답글 신고
    간부도 법대로 하라고요? 보고하면 지금 여러분이 남기는 말대로 상부에서 "애들 하나 똑바로 관리 못 하고 무능력하다." 또는 "일을 왜 크게 만들어." 같은 반응이 나오게 되는거죠. 위는 사고만 안나면 상관없어서 현장은 통제할 수단이 거의 없어요.
  • 레벨 원사 3 보오지 11/30 12:16 답글 신고
    당직이 근무지를 이탈하고 쳐 자빠져 자는데 간부가 저정도 밖에 조치가 안된다는게 사실이단 말이냐...
  • 레벨 중사 3 최고임금위원회 11/30 12:51 답글 신고
    전쟁나면 볼만하겠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