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캐돌이 24.02.29 19:24 답글 신고
    저런 놈을 비서실장으로 임명하고...
    윤석열을 검찰 총장에 임명한...
    문통님....
    답글 15
  • 레벨 원수 바른문화 24.02.29 17:34 답글 신고
    당 규칙위에 군림하는 게
    윤석열 한동훈 패거리와 비슷하네요.
    지가 법이네.
    개노무 색히
    답글 0
  • 레벨 중령 3 버림이 24.02.29 17:34 답글 신고
    침바르는놈이 임자 뭐 이런건가..
    답글 0
  • 레벨 중령 3 버림이 24.02.29 17:34 답글 신고
    침바르는놈이 임자 뭐 이런건가..
  • 레벨 원수 바른문화 24.02.29 17:34 답글 신고
    당 규칙위에 군림하는 게
    윤석열 한동훈 패거리와 비슷하네요.
    지가 법이네.
    개노무 색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windNsound 24.03.01 11:18 신고
    @찐대도무문 다른사람은 이해하겟는데 ... 조국은 왜요?
  • 레벨 대령 3 캐돌이 24.02.29 19:24 답글 신고
    저런 놈을 비서실장으로 임명하고...
    윤석열을 검찰 총장에 임명한...
    문통님....
  • 레벨 중령 2 탕정희찢서결 24.02.29 19:56 답글 신고
    하라는 개혁은 안하고 2030들을 굿짐찍 만든 장본인 우리나라 정치가 박그네 탄핵이후 좋은쪽으로 변할거라는 기대를 가졌는데 문재인이 다망침
  • 레벨 일병 대혁명이필요한시대 24.03.01 10:51 답글 신고
    적폐의 진짜 몸통이 문통 입니다
  • 레벨 대령 2 에이스쥴리 24.03.01 10:52 신고
    @대혁명이필요한시대 아직도 반성안하고 쩝쩝대고 있음
  • 레벨 훈련병 잭라빈 24.03.01 11:13 답글 신고
    이재명 의정활동 하위 2%…출석률·법안 발의 저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클린업조이 24.03.01 12:16 신고
    @찐대도무문 조국은 진짜 왜?? 열심히 시킨일 하다 배신당하고 버림 받은 사람인데 ㅋ
  • 레벨 중사 3 오늘도내일도화이팅 24.03.01 12:19 답글 신고
    문통 얘기 들으면 가슴이 답답하다
  • 레벨 대위 3 오벤츠 24.03.01 13:22 답글 신고
    자잘한 인사 문제는 있을지언정 거시적으로 봤을때 지금 현 정부랑 비교하자면 하늘과 땅 차이로 잘했음. 이거는 인정해야함.
  • 레벨 원사 3 착신 24.03.01 13:50 답글 신고
    어질어질하노 ㅋㅋ
  • 레벨 소령 1 향단2 24.03.01 14:23 답글 신고
    인사 잘못한건 맞지만 그래도 문통때 잘한것도
    많아서 국뽕차오르는 순간도 있었음
  • 레벨 중령 2 비염745 24.03.01 15:36 답글 신고
    책모서리로 잣나게 쳐맞아도 지가 잘못한거 모를듯
  • 레벨 소령 1 생생정액통 24.03.01 17:36 답글 신고
    당연하죠...
    수박 대장인데...
  • 레벨 대령 1 크응크응 24.03.01 18:44 답글 신고
    문통 손절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친일매국노룬 24.02.29 19:46 답글 신고
    선민의식 쩌는거지.
  • 레벨 상사 3 ilaaiil 24.02.29 20:13 답글 신고
    이재명이를 퇴출시켜야지 ㅉ
    당대표란놈이 일도 전혀 안하고 윤석열이랑 싸운적 한번이라도 잇냐? ㅋㅋ
  • 레벨 소령 3 뒈지털가발쓴뚜껑이 24.02.29 20:36 답글 신고
    한동후니 이자식부터 퇴출시켜
  • 레벨 병장 내포전사 24.02.29 20:57 신고
    @뒈지털가발쓴뚜껑이 한동훈이를 민주당도 손 놓고 있는데 일반 시민이 어떻게 하나요? 이런말은 민주당에 해야죠.
    본인이 무슨말을 하는지 생각은 하고 살아야죠.
  • 레벨 상사 2 꿈틀딱감별사7 24.03.01 17:22 답글 신고
    개검새들이 존나게 불러대는데 싸울틈이 있냐?한마디도 안하던 나견이 떨거지가 문제지
  • 레벨 원사 3 잘못서면안되는데 24.02.29 21:34 답글 신고
    이른나이에 치매온듯
    임치매
  • 레벨 소령 2 판테인 24.02.29 21:38 답글 신고
    민주당 윤리위원회는 뭘하고있는거냐? 저렇게 공천탈락해도 무대포로 지역구가서 선거운동하면은 되겠네? 임종석이 저넘아하고 같이 어울려다니는넘들 탈당시켜라
  • 레벨 병장 천둥쏘리 24.03.01 05:42 답글 신고
    문재인이싼 똥이니 문재인이 치워라
  • 레벨 중사 3 너른마음 24.03.01 11:07 답글 신고
    ㅋㅋㅋ개딸들이 ㅈㄹ을 한다
  • 레벨 대위 1 v화양연화 24.03.01 11:52 답글 신고
    당에 결정을 무시한다? 막가파네
  • 레벨 중령 3 울뱅이 24.03.01 12:23 답글 신고
    문재인 흔적은 철저하게 지워야 합니다 그리고 문재인포함 수박들은 더이상
    민주당 근처엔 못 오게 해야 합니다~~!~!
  • 레벨 하사 1 보르렁 24.03.01 12:23 답글 신고
    민주당 자체가 제정신 아니지 ㅉㅉㅉ
  • 레벨 대위 3 긍정의미소 24.03.01 12:27 답글 신고
    남성혐오 페미로 남성차별, 남성역차별, 잠재적 범죄자 취급을 하며 친일파와 같은 거대하고 부패한 페미라는 적폐를 양산시켜 페미에 미친 나라를 만들어 말아 쳐 먹은 원흉이자
    그래서 온 국민들한테 탄핵 당한 친일 국짐당 그것도 윤한테 단 한번만에 개 쳐 발린 결과를 쉽게 만들어 냈고

    국민들에게 사죄는 커녕, 잘못 인정은 커녕, 남성혐오 페미들을 위해 끝까지 페미에 미쳐 있는 무책임자 페미니스트 문재인이부터 징계를...

    이게 순서이자 먼저임.

    축협이 원흉 정몽규를 제대로 처리 못해서 축협 꼴이 지금 이 모양인 것처럼
    페미 민좃당도 원흉 페미니스트 문재인 같은 페미 정치인들을 제대로 처리 못한다면 남성혐오 페미로 계속해서 남녀와 나라가 갈라지고 나라가 쳐 망함.

    마치 나라 팔아 쳐 먹은 원흉인 매국노 친일파들을 청산을 못해서 나라가 지금까지 친일들에 망하는 것처럼...

    친일파와 같은 페미라는 적폐들을 청산 못 시키면 지금처럼 앞으로도 정권이 바뀌고 바껴도 친일, 페미로 나라가 계속해서 망하게 될 뿐임.

    이래서 페미니스트 문재인이는 이명박근혜, 윤석열 수준에 불과하다는 거.

    서로 비교 당하는건 싫어하지만 하는 행동과 행정과 수준과 대응은 완전 똑같은

    정치 후진국 중의 후진국인 여야할 것 없는 진보와 보수할 것 없는 이 나라의 정치인 색휘들을 말하는 거.

    하지만 불리하거나 문제가 많은건 항상 나라에서 가장 큰 권력과 권한 그리고 책임감과 결정권을 가진 극좌 페미니스트들과 극우 친일파들 책임이 아니라고 합니다요.

    책임과 잘못은 항상 가해자 적폐 정치인들이 아닌 이 적폐들의 피해자인 국민들에게 있다고 합니다요.
    훠훠훠 훠훠훠 훠훠훠 훠훠훠 훠훠훠 훠훠훠
  • 레벨 대위 3 아네즈 24.03.01 12:41 답글 신고
    전세계 유동성발 폭등장 불보듯 뻔한데
    과연 대통령이 보고 받은게 없을까?
    김현미랑 둘이서 매일같이 언론자료 뿌리면서
    평생 올까말까한 기회에
    지지자들 벼락거지 만들고, 영구임대박제
    영원한 민주당 선거표 캐쉬카우박제..

    그런거 좋다고
    기득권 딸래미 음서제 의사달아주는거에
    나가서 수호까지 해주던 4050 대깨들아 ㅋㅋㅋ

    이번 시즌 니네 수장은 이재명이니까
    이재명 물고빨고 또 인생 들러리 서주는거냐?
    정신들 좀 차려라
  • 레벨 하사 1 산바람21 24.03.01 12:56 답글 신고
    문재인을 배척해야 함다. 지금 사태의 원흉은 문재인 입니다.
    낙지 총리, 굥총장, 이재명대표를 교묘하게 흔들어서 맹바그네의 뒤를 이어 굥정하게 우리나라를 기득권의 나라로 만들려고 했던 문재인!
    이재명 대표를 지키려면 문을 배척해야 합니다.
  • 레벨 상사 1 ssruns 24.03.01 13:45 답글 신고
    이 새끼가 굥과 재인에게 붙어먹더니 낙지만큼 뵈는게 어뵤구나!!
    이런새낀 비어는날 먼지나도록 처맛해야 정신차리지..
  • 레벨 병장 보배정상화운동본부 24.03.01 13:49 답글 신고
    과거
    민주화가 필요할때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열악한 근로여건에 대해 개선을 요구하던 시절도 있었죠.
    또 환경오염 근절하자고 운동도 하곤 했는데요.

    지금은
    민주화도 됐고.
    근로 여건도 많이 바뀌었고.
    쓰레기도 함부로 안버리는 세상이 왔는데도.

    왜 민주당 세끼들 대가리에는 "독재", "노조", "갯뻘", "환경" 뿐일까?

    그냥 그시대에 머물러만 있지?
    대가리 지식 업데이트를 안하나?

    그냥 남들이 만들어놓은 경제적 부유함에
    이리저리 불평불만만 있는 덜떨어진 인생 루저들일뿐.

    딱히 공부 안해도 되고, 노력도 필요없는..
    보조금 빨아먹기에만 진심인 공짜충들일 뿐!!

    노조, 환경하는 세끼들은 지들 밥그릇 유지하려고 없는 문제도 계속 만들어야 하고..

    참 자잘하게들 산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보배정상화운동본부 24.03.01 15:36 신고
    @백석1
    수준이 참..
    저~~ 밑에 있는 사람인듯.

    부정부패는 운동권, 노조 세끼들이 전문이잖니?

    태생이 가진게 없는 놈들이라,
    돈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지?
  • 레벨 소령 1 정지서 24.03.01 13:49 답글 신고
    선사후당
  • 레벨 중사 3 jdjdkeoeje 24.03.01 13:54 답글 신고
    이제 좌배들이 문통 욕을 하네 ㅋㅋㅋ
    코미디다
  • 레벨 상사 1 푸코 24.03.01 14:09 답글 신고
    선당후사..

    전대협 회장으로의 공은 인정합니다..그러나 현재 하는 행동은 노욕의 몽니로 보이네요. 같은당의 정청래라는 훌륭한 사례가 있는데 왜 뒤는 생각 안하는지...그대가 예전 대중의 그리고 대학생의 희망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그냥 욕심많은 정치인같습니다.

    정계은퇴 이야기했을 때 뒤로 물러서서 유시민 작가님의 반이라도 했더라면 후세에 많이 회자되었을텐데..
  • 레벨 상사 2 강안뇨좌 24.03.01 15:05 답글 신고
    문죄인 밀정 쁘락치라고 확실한 증거.팩트
    그뒷배는 친일파 조중동이다
  • 레벨 중령 1 병신보면가래뱉는미남 24.03.01 15:12 답글 신고
    지 스스로 자신이 당의 순혈, 원)주인 이라고 생각하는거죠..

    그러니 당대표든 당이든 다 좆으로 보고 지 맘대로 싸지르는겁니다.

    믿고 있는 친문 따까리들 윤영찬 고민정 등등도 뒤에서 지원사격하고 있고

    아마 총선 망해서 민주당이 국힘에 개 쳐발리면 민주당내에서 제일 환호성 지를 1순위 인간이죠
  • 레벨 중령 2 대포맞은까치 24.03.01 15:17 답글 신고
    그기질이 아직도 있는건가?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4.03.01 15:37 답글 신고
    꿀만 빨겠다는 이기적인 새끼..
  • 레벨 중위 1 애마야달려 24.03.01 16:24 답글 신고
    임종석 저놈 분명히 검찰캐비넷에 지놈 파일이 있어서 저럴거야. 검찰과 국짐이 그 파일을 가지고 임종석을 위협하니
    임종석 저놈이 어쩔수없이 저러는거다. 쫄보색히.
  • 레벨 상사 3 니청춘을돌려줄게 24.03.01 16:59 답글 신고
    밥 팔아 똥 사먹는 종서기
  • 레벨 병장 우르샤 24.03.01 17:00 답글 신고
    이분 작성글 전체가 정치 선동글이네
  • 레벨 소위 1 박Gray 24.03.01 17:08 답글 신고
    이쯤 되면 문통이 한마디 해야 합니다.
    당을 생각하고 나라의 미래를 샹각하면 본인들 측근들은 자중해야 한다.
    수박질 하지 말아라!! 라고 단호하게 한마디 해야 하는데 왜 입을 꾹 닫고 있는지 정말 답답합니다
    본인만 고고하고 바르면 그만인건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