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수전지전 24.04.19 12:21 답글 신고
    CBS는 기독교 방송이고 기독교는 기본적으로 국힘당 편임 중립일 수가 없음
  • 레벨 대령 1 sisi0909 24.04.19 13:24 답글 신고
    몸이 먼저 반응했음.. 안들은지 오래됐음
  • 레벨 소위 2호봉 뽀개나와 24.04.19 13:27 답글 신고
    남편 친구네 부부는 김현정을 듣는다 했고,
    우리는 김어준을 듣는다 했지..
    김현정이 얼마나 중립에서서 방송하려고 하는지 너희들도 들어보라고 했었지..
    ...
    그것 때문은 아니겠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이제 끝이 나버린 관계..

    남편의 대학 시절 시작부터 함께해온, 서로 결혼을 하고 우리도 언니동생 하며 끝까지 함께 해 갈 친구라고 생각했던 관계가
    이상하게 마무리 지어져 버림..

    이 부부는 애초에 부유한 부모 밑에서 시작, 지방이지만 자기집도 몇 채 있었고, 갭투자 하는 법도 우리에게 알려주고..

    우린 시작이 늦어 애초에 생각도 못해본 투자
    뒤늦게 남편이 사업을 시작했는데 사업이 잘되면서.. 그냥 자연히 멀어져 버림...

    내 남편이 사업 잘 되면서 잘난체 한거? 아님..

    그전엔 니네가 애인이냐 할 정도로 하루가 멀다하고 전화해서
    자기 놀러간 얘기, 어디 팬션얘기, 어디 여행지 얘기, 어디 투자한 얘기 어디 퍼다준 얘기...
    투덜투덜 피곤하다 힘들다는 식으로 얘기했지만 들어보면 다 자랑얘기...

    그렇게 해대더니 어느순간 부터 그런 전화가 뚝 끊김..

    ..그래 그 오빠네 그런 성향이 좀 보였어.. 내가 남편 친구라서 굳이 얘기 안했던거지..
  • 레벨 병장 별에서온쫑 24.04.19 13:38 답글 신고
    김민하 평론가를 팩트로 잘 조져서 좋아하는데 초반에 나오다가 조직이 바뀌고 안다님. 카톡을 안해서 PD가 의논하기 힘들다고 방송에서 까버림.
    평론가가 의제만 뭐할지 물어보면 될껏을 왜 별시비를 거는지.
  • 레벨 중사 1 설래봐리 24.04.19 13:58 답글 신고
    김준일 기자는 괜찮아 보이네요
  • 레벨 중사 1 그쪽으로걸을까하여 24.04.19 13:58 답글 신고
    저도 그여자 방송 손절한지 4년정도 된거같네요. 갑수옹이 정말 시원하게 잘 말해줬어요.
  • 레벨 대장 36기통꾸기 24.04.19 14:09 답글 신고
    그여자?
    ㅎ 공감
  • 레벨 하사 3 빗소리24 24.04.19 14:16 답글 신고
    몇년전 부터 끊음
  • 레벨 대위 3 스리니바사 24.04.19 14:18 답글 신고
    현정아 들켰어 ㅋㅋㅋㅋㅋ
    장성철도 한방 먹이셨던데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네모바지스펀지밥 24.04.19 14:28 답글 신고
    개독방송이 개독한거죠...
    늘 말하지만 친일+개독=2찍
    학계정설 ㅋㅋㅋ
  • 레벨 준장 운전은안전하게 24.04.19 14:28 답글 신고
    현정아 뽀롱났단다,
    정치도 사랑도 숨길수가없지... 얼굴에서 표정에서 다 드러나지..
    아무리 중립적이라도 표시가 나기마련
  • 레벨 중사 3 아직늦지않아 24.04.19 14:45 답글 신고
    난 그렇지 않다고 봐. 정치를 보는 시각이 넓고 진행을 아주 잘하는것 같아. 내가 좋아하는 유투브 방송중 하나지.
  • 레벨 중사 1 수박젖핥기 24.04.19 14:51 답글 신고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었넹.
  • 레벨 원사 3 불멸의까꿍이 24.04.19 15:21 답글 신고
    김현정의 문제는
    예를 하나 들면, 며칠전에 유승민을 국무총리로 해야된다는 언론보도가 나왔을때..
    이미 언론보도로 다 알고 있는 사실을... 본인은 모르는 척하면서...
    패널 입을 통해 들을려고 유도를 하더구만....
    차라리 언론에서 이런 보도가 나오는데 어떻게 보느냐? 라고 묻는게 더 맞지 않는가?
    본인은 처음 듣는 척 모르는 척....
    항상 이런식으로 인터뷰를 하더구만... 아주 교활한 년임.
  • 레벨 훈련병 광전사가츠 24.04.19 17:54 답글 신고
    그런식으로 유도질문 하기도 하는데
    아마 처음 듣는 이야기일수도 있다 봐요
    한번씩 보면 정보가 뒤늦은 경우가 많아 보여요
    뉴스쇼 담당작가나 PD가 자료를 뽑아주기도 하겠지만
    본인이 잘 찾아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김건희,한동훈에 대한 그리고 검찰에 관한 이야기나
    반응들이 다른 시사라디오 진행자보다 한두타임 늦어도 보이고요
    정보를 포탈뉴스에서만 찾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말빨로만 진행하는 듯 정보에 대해서 취약한 듯 해 보이더라고요
    지켜보자면 성질내지 않는 진중권 성향으로 봐 지고요
  • 레벨 원사 3 불멸의까꿍이 24.04.19 19:14 신고
    @광전사가츠 문제는 유승민 국무총리 관련 인터뷰땐 박성민 패널이 끝까지 유승민 언급안하니까 결국은 지가 '그럼 유승민 정도는 돼야 괜찮다고 보시는 걸가요??' 하고 실토했음. 절대 모르고 그러는 년이 아님. 정말 모르고 그랬다면 앵커로써 자질이 없는 거고... 난 절대 모르고 그러는 건 아니라고 봄. 매번 말하는 뉘앙스를 보면 모르고 그러는게 아님. 결론은 교활한 년이라는 거임.
  • 레벨 병장 느무죠앙 24.04.19 15:36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유수지 24.04.19 15:45 답글 신고
    기독교 방송을 왜 봐
  • 레벨 중사 2 차니미니아부지 24.04.19 15:55 답글 신고
    갑수옹 말씀듣고
    아 나만 그렇게 생각했던게 아니구나
    했어요
  • 레벨 병장 장합 24.04.19 16:12 답글 신고
    요즘 중립이라고 하는 놈들 다 국힘ㅋㅋㅋ 대표적으로 전한길ㅋㅋㅋ 이젠 중립=국힘임
  • 레벨 상사 1 옴마니반메우훔 24.04.19 16:31 답글 신고
    기독교방송이 중립을? 소가 웃을일
  • 레벨 하사 3 쌍화차한잔 24.04.19 16:33 답글 신고
    동감
  • 레벨 원사 2 Freemason 24.04.19 16:52 답글 신고
    초반엔 멋 모르고 듣다보니 점점 한쪽으로 치우친 느낌이 들기도 하고 특유의 진행방식이 영 거슬린다고 해야 할까요? 얘기하기 싫은 부분도 억지로 한번더 끌어내고 뉴스거리다 싶으면 주제와 상관없어도 그거 물고 늘어지는 방식이
    아무튼 뉴공 유튭으로 보기 시작한 후에는 뉴스쇼는 아예 틀지도 않죠.
  • 레벨 병장 빛오름 24.04.19 17:05 답글 신고
    와.. 백퍼공감.
    내가 한때는 김현정의 뉴스쇼가 중립방송인줄 열심히 보다가.. 이번 총선에서 알았다.
    뭔가 이상하고 선정된 패널도 이상하고.. 은근이 질문이 야당까는 질문에..
    은근이 몰아가는데.. 웃으면서 차분한듯 완전 개쓰레기 방송이더라.. 그후 김현정뉴스쇼.. 구독취소하고..
    안봄.... 속지말자....
  • 레벨 원사 2 막대쥴리 24.04.19 17:12 답글 신고
    갑수 형님 잘 지내시죠?ㅎㅎㅎ
    사 쿠 이 소.
  • 레벨 간호사 뿌죠 24.04.19 17:31 답글 신고
    김현정 남편도 김포 모 병원 정형외과 병원장. 시아버지도 광주에서 유명한 정형외과 병원장.. 기득권이죠 뭐 할말하않…
  • 레벨 중사 1 볕좋은숲 24.04.19 18:05 답글 신고
    그 집안 잘 아는 지인인가보넴?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24.04.21 11:43 답글 신고
    헉! 의사집안인데 하필... 성인군자급이네?
  • 레벨 대령 1 하느리파래 24.04.19 17:35 답글 신고
    기생충 등 못생긴것들이 더 하더만..
    못난 현정.
  • 레벨 일병 노네임드16 24.04.19 17:37 답글 신고
    김준일도 아주 중립적인척 오졌지...김준일듣다가 짜증대폭발
  • 레벨 상병 라떼홀릭 24.04.19 17:37 답글 신고
    200%공감함
  • 레벨 중령 1 타요는쪼랑말 24.04.19 17:38 답글 신고
    cbs는 평일 월~토요일 오후2시~4시. 이봉규의 어떤가요~만 듣습니다^^ 봉디 뽜이팅야♡
  • 레벨 소장 AMGONE 24.04.19 17:48 답글 신고
    중립인척 국짐편
  • 레벨 중사 3 아담스호야 24.04.19 17:51 답글 신고
    7시 뉴공
    14시 매불
    18시 권순표
    주5일 루틴입니다.ㅋㅋㅋ
  • 레벨 훈련병 penny18 24.04.19 19:57 답글 신고
    반갑습니다. 저와 같은 하루를 보내시네요 ㅎㅎ
  • 레벨 중사 3 아담스호야 24.04.19 20:55 신고
    @penny18 반갑습니다.^^ 저 루틴으로 월요병 치유했습니다.ㅋㅋ
  • 레벨 중사 2 라마다르네상스줄리 24.04.19 17:54 답글 신고
    갑수옹 지적질 구구절절 맞는 말씀
  • 레벨 소위 3 올리바햇반 24.04.19 17:58 답글 신고
    맞아요.. 그래서 김현정 뉴스쇼 끊은지 오래됨
  • 레벨 이등병 Jinchengri 24.04.19 18:06 답글 신고
    뉴스쇼 변질했나. 앞전에는 좌파방송 이었는대
  • 레벨 하사 3 꼽슬머리대마왕 24.04.19 18:19 답글 신고
    딱 내가 느낀 부분. 역겨워서 못듣겠더라. 온갖 ~척은 다함. 깨끗한척. 중립적인척. 가장 자극적인 인물들 데려다가 별짓을 다함. 우웩.
  • 레벨 중사 1 송스키친 24.04.19 18:32 답글 신고
    역시 내가 틀리지 않았군.
  • 레벨 상사 2 janagena 24.04.19 18:33 답글 신고
    나두 자주 듣곤했는데
    언젠가부터
    은연중 은근히
    말은 못하겠지만
    느낌이 있어서 지금은 안들음
    꿀단지하면서 꿀빨고 빨리는 느낌 이랄까 ㅋ
  • 레벨 일병 자몽맛소바 24.04.19 18:54 답글 신고
    스네이크같은룐
  • 레벨 중령 3 죽어가는인간 24.04.19 19:00 답글 신고
    CBS는 개독편이죠 ㅋㅋㅋㅋ 옛날에 전두환때 전두환정권깔때나 좋았죠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닉네임이살아있다 24.04.19 19:33 답글 신고
    와 이 방송 봤는데 김갑수님 너무 시원하고 통쾌했음
  • 레벨 하사 1 보배정상화운동본부 24.04.19 19:33 답글 신고
    이렇게 캡처해서 올리는 놈도 직업으로 하는건갸?
  • 레벨 원사 3 가르상 24.04.19 19:43 답글 신고
    준스기도 저기서 쑈 했지
    저도 라디오 채널이 cbs고정인데
    저 채널 나오는때는 끔
    cbs는 노래가 많고 썰은 적은 채널이라 좋아하는데
  • 레벨 중령 2 바보나라천재 24.04.19 20:07 답글 신고
    쑈라서 쑈하는데 딴지걸면 안됩니다.
    들을사람 듣고 안들을 안듣고 개인자유입니다.
    개독방은 백해무익이라 거르는게...
  • 레벨 대장 드라쿨 24.04.19 20:27 답글 신고
    김갑수 선생 멋있다!!!
  • 레벨 훈련병 어리버리황 24.04.19 20:33 답글 신고
    저분 아직 북한 안갓나 보네 나는 벌써 북한 갔는줄 알앗는데 문재인이랑
  • 레벨 소령 3 palgae1522 24.04.20 11:41 답글 신고
    김현정ㅎㅎ 중립인척 하면서 교활하기가 아주 ㅋㅋ
    그러니 이정권에서도 승승 장구하는 유일한 프로임!
    원래 김현정 빙송 진행이 예전부터 말이믾았음
  • 레벨 소위 2 당신의일일구 24.04.21 18:17 답글 신고
    김현정이 뉴스쇼 저만 그런 생각을 한게 아니네요.
    매불쇼에선 삭제했던데..

    박제해주시어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