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차로마다 제한속도도 다르게 만들어야합니다.
독일만해도 1차로 2차로 제한속도가 다릅니다.
당연히 그래야 1차로가 제대로 추월할 수 있는 차로가 되죠.
지금상태와 도로주행의식으로는 오히려 사고를 더 많이 양산할 뿐이예요.
독일같은경우 1차로 2차로 3차로 각자 다 제한속도가 다를뿐만 아니라 무제한 도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로에서 사고율은 우리나라보다 압도적으로 낮습니다.
언제부터 그리된줄 아십니까??
1차로 지속주행과 상위차로에서 뒷차보다 저속주행에 대한 단속을 강화시킨 뒤부터 교통사고율이 2배이상 줄어들었죠.
다른차의 우측 추월을 막고 잦은 차로변경을 막은것에 대한 결과값인거죠.
우리나라 제한속도는 거의 최저수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통사고율은 최고수준이죠.
왜그럴까요? 속도만 제한시킨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는거죠.
미국 유럽같은경우에는 고속도로에서 고속차량보다 저속차량을 더 위험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보험센터가 실제 연구 결과를 분석한 결과...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고작 5마일(약 8km) 느린 차량이 사고를 유발하고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5마일(약 8km) 더 빠른속도로 달리는 차량을 사고를 유발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추월 1차로에서 2차로의 저속차량과 동일한 속도로 달리는 저속차량 때문에 교통체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내용도 확인했다.
앞서 달린 차량이 밟은 브레이크 한번이 파장을 일으켜 뒤따르던 차량 전체가 교통체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미국 유럽 등도 우리나라처럼 고속도로에서 저속주행을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옆차로와 동일한 속도로 주행은 사고율을 높힐 수 있는 위험한 주행이 될 수도 있죠.
우리나라는 차로마다 제한속도도 다르게 만들어야합니다.
독일만해도 1차로 2차로 제한속도가 다릅니다.
당연히 그래야 1차로가 제대로 추월할 수 있는 차로가 되죠.
지금상태와 도로주행의식으로는 오히려 사고를 더 많이 양산할 뿐이예요.
독일같은경우 1차로 2차로 3차로 각자 다 제한속도가 다를뿐만 아니라 무제한 도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로에서 사고율은 우리나라보다 압도적으로 낮습니다.
언제부터 그리된줄 아십니까??
1차로 지속주행과 상위차로에서 뒷차보다 저속주행에 대한 단속을 강화시킨 뒤부터 교통사고율이 2배이상 줄어들었죠.
다른차의 우측 추월을 막고 잦은 차로변경을 막은것에 대한 결과값인거죠.
우리나라 제한속도는 거의 최저수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통사고율은 최고수준이죠.
왜그럴까요? 속도만 제한시킨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는거죠.
미국 유럽같은경우에는 고속도로에서 고속차량보다 저속차량을 더 위험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보험센터가 실제 연구 결과를 분석한 결과...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고작 5마일(약 8km) 느린 차량이 사고를 유발하고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5마일(약 8km) 더 빠른속도로 달리는 차량을 사고를 유발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추월 1차로에서 2차로의 저속차량과 동일한 속도로 달리는 저속차량 때문에 교통체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내용도 확인했다.
앞서 달린 차량이 밟은 브레이크 한번이 파장을 일으켜 뒤따르던 차량 전체가 교통체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미국 유럽 등도 우리나라처럼 고속도로에서 저속주행을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옆차로와 동일한 속도로 주행은 사고율을 높힐 수 있는 위험한 주행이 될 수도 있죠.
저도 궁극적으론 이게 맞다고 봅니다. 하지만 엄연히 고속도로 규정속도가 있고 이걸 용인하기 힘든 수준으로 과속하며 적정속도 준수하며 추월중인 사람 정속충 취급하는 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막말로 앞에 과속단속 카메라 있는 구간에서 140~160킬로로 1차선으로 추월하라고 하면 할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싶네요. 궁극적으론 독일처럼 되는게 저도 맞다고 보지만 여긴 대한민국이고 고속도로에 규정속도 제한속도가 정해져 있고 단속까지 하는 마당에 이걸 지키며 추월하는 사람을 교통흐름 핑계대며 욕할 이유같은 건 없습니다.
1차로 화물차도 신고필요함~ ㅎ
확실히 제거되어야할 놈들
독일만해도 1차로 2차로 제한속도가 다릅니다.
당연히 그래야 1차로가 제대로 추월할 수 있는 차로가 되죠.
지금상태와 도로주행의식으로는 오히려 사고를 더 많이 양산할 뿐이예요.
독일같은경우 1차로 2차로 3차로 각자 다 제한속도가 다를뿐만 아니라 무제한 도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로에서 사고율은 우리나라보다 압도적으로 낮습니다.
언제부터 그리된줄 아십니까??
1차로 지속주행과 상위차로에서 뒷차보다 저속주행에 대한 단속을 강화시킨 뒤부터 교통사고율이 2배이상 줄어들었죠.
다른차의 우측 추월을 막고 잦은 차로변경을 막은것에 대한 결과값인거죠.
우리나라 제한속도는 거의 최저수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통사고율은 최고수준이죠.
왜그럴까요? 속도만 제한시킨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는거죠.
미국 유럽같은경우에는 고속도로에서 고속차량보다 저속차량을 더 위험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보험센터가 실제 연구 결과를 분석한 결과...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고작 5마일(약 8km) 느린 차량이 사고를 유발하고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5마일(약 8km) 더 빠른속도로 달리는 차량을 사고를 유발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추월 1차로에서 2차로의 저속차량과 동일한 속도로 달리는 저속차량 때문에 교통체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내용도 확인했다.
앞서 달린 차량이 밟은 브레이크 한번이 파장을 일으켜 뒤따르던 차량 전체가 교통체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미국 유럽 등도 우리나라처럼 고속도로에서 저속주행을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옆차로와 동일한 속도로 주행은 사고율을 높힐 수 있는 위험한 주행이 될 수도 있죠.
1차로 화물차도 신고필요함~ ㅎ
확실히 제거되어야할 놈들
추월중에 뒷차가 과속으로 온다면 속도를 더올려서 주행차로로 비켜주는게 맞습니다 1초로가 비워져 있다면 이런것도 사라지겠지요
많은 사람들이 잘못알고있는게 있는데 1차로는 추월을 하기위해서 이용하라는거지 속도를 지키지 말라는게 아닙니다.
지가 속도를 줄여야지 누구보고 줄이래.
규정속도+10~15정도로 1차선으로 추월하고 라고 써놨구만.
그럼 120정도로 간다는 건데.
우린 어떻게 속도를 측정해서
시간 날짜 나오게 신고할줄 몰라!
그 과속충이 급똥이라면?
그 과속충 여친이 집에 아무도 없다고 연락이 온거라면?
그 과속충 딸이 교통사고가 난거라면?
그 과속충 회사 전산망이 오류가 났는데 혼자 해결이 가능한 상황이라면?
살아가다 보면 누구나 과속할 사유는 생깁니다. 그까짓 과속벌금보다 중요한 일이 세상에는 많습니다. 어쩌면 당신이 그 당사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 과속충이 그렇게 달려오다가 1차선에 추월하고 있던 앞차랑 사고났는데 그 앞차에 병환인 어머님과 아들이 타고 있었다면?
이런 상상은 안됨?
GPS로 속도가 찍혀도 단속 안한다고 하네요 과속은 무조건 현장 경찰차 단속만 인정되나봐요
차선위반하는 1톤 봉고트럭도 요즘 많이 보임..
승용차인척 하는 화물차도 많이 보임..
꼴리는데로 타요!
팔때도 승용화물이라고 강조 하잔아요
갈때마다 하는데 근절이 안되네요
창원터널도
지정차로 위반 신고필요
화물차가 지킬 의지가 없으니
금융치료 도와야
속이 다 시원하네.
지방출장 다닐때 부업좀 해야겠네
난 음주운전 112신고하고 쫒아가서
잡게하는데 한번도 포상금 안주던데
다른위반건으로 신고해봤는데 처음 한번이 귀찮지
몇번해보면 일도 아님
"고속도로 1차로는 뭐다? 화장실이다! 다 썼으면 바로 나와야죠"
"금융치료하면 도로 밀리지도 않고 정말 깨끗해집니다~"
슬프다.
폰 녹화인가?
화질 좋내요
교통은 흐름입니다.
200키로보다 1차선 정속충이 더 뤼험하다봅니다
과속도 신고
진짜 요새 비오고 흐린날에 전조등이나 대이라이트도 안키는 차량 너무 많아요.
잘 찍어놔도..도착지 도착하면 까묵음.
독일만해도 1차로 2차로 제한속도가 다릅니다.
당연히 그래야 1차로가 제대로 추월할 수 있는 차로가 되죠.
지금상태와 도로주행의식으로는 오히려 사고를 더 많이 양산할 뿐이예요.
독일같은경우 1차로 2차로 3차로 각자 다 제한속도가 다를뿐만 아니라 무제한 도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로에서 사고율은 우리나라보다 압도적으로 낮습니다.
언제부터 그리된줄 아십니까??
1차로 지속주행과 상위차로에서 뒷차보다 저속주행에 대한 단속을 강화시킨 뒤부터 교통사고율이 2배이상 줄어들었죠.
다른차의 우측 추월을 막고 잦은 차로변경을 막은것에 대한 결과값인거죠.
우리나라 제한속도는 거의 최저수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통사고율은 최고수준이죠.
왜그럴까요? 속도만 제한시킨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는거죠.
미국 유럽같은경우에는 고속도로에서 고속차량보다 저속차량을 더 위험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보험센터가 실제 연구 결과를 분석한 결과...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고작 5마일(약 8km) 느린 차량이 사고를 유발하고 주변 교통흐름 속도보다 5마일(약 8km) 더 빠른속도로 달리는 차량을 사고를 유발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추월 1차로에서 2차로의 저속차량과 동일한 속도로 달리는 저속차량 때문에 교통체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내용도 확인했다.
앞서 달린 차량이 밟은 브레이크 한번이 파장을 일으켜 뒤따르던 차량 전체가 교통체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미국 유럽 등도 우리나라처럼 고속도로에서 저속주행을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옆차로와 동일한 속도로 주행은 사고율을 높힐 수 있는 위험한 주행이 될 수도 있죠.
카니발 또는 스타렉스가 6인도 안채우고 버스 전용으로 달리는 것도 잡아낼 수만 있으면 좋으련만....
1차로 150
2차로 130
3차로 110해도 좋을듯합니다
제한속도 100 에 100 으로 그냥 달리는거면 바깥차선 이용해서 정속주행하면되고 1차선은 무조건 비우는게 올바른 도로 사용 법입니다
여기 1차로충 잡는 영상의 채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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