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라떼중독 24.06.14 13:17 답글 신고
    얼마전 김포 모 아파트 생각나네 ㅋㅋㅋ
  • 레벨 하사 1 바람꽃999 24.06.14 13:22 답글 신고
    지금 사는 아파트 전전 회장 해먹고 이사감.
    전 회장 엘베 부품 비싸다고 미루다가 현회장으로 바뀌고 나서 엘베 점검 하니 엘베 고장...
    당시 비용 8백, 지금 물가, 환율 올라 15백이상....
    대가리? 엄청 중요함.
  • 레벨 중사 3 victoriaski 24.06.14 13:24 답글 신고
    살림도 살아본 사람이 잘 살지 마시기만 했는데 우째 잘 살겠누
  • 레벨 상병 창공6 24.06.14 13:45 답글 신고
    훌륭한 대표자 인정!!!
  • 레벨 소령 1 쓰리깡냉 24.06.14 14:00 답글 신고
    관리사무소 다크서클 ㅋㅋㅋ
  • 레벨 대령 2 거침없이질주 24.06.14 14:17 답글 신고
    민트초코냉면밥은 무슨맛일까.........>.<
  • 레벨 상사 2 리취맨 24.06.14 14:22 답글 신고
    도둑인걸 알면서도 뽑는다는 건 그 밑에 콩고물이라도 떨어질 줄 아는 닭대가리들이 문제....

    겨우 콩고물 먹을라고 집안 쌀포대 내주는 격이니까....ㅡㅡ
  • 레벨 소장 강차장입니다 24.06.14 14:24 답글 신고
    대단하다~
  • 레벨 소위 1 똬르 24.06.14 14:31 답글 신고
    여러명의 사람보다 리더한사람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
  • 레벨 소위 3 토니스파크탄다 24.06.14 14:33 답글 신고
    이런 분이 국회의원해야되는건데

    모 아파트 동대표라는 놈은 동대표라는 완장차더니
    주차선 물고 주차하고 내가 동대표다 어깨 뽕만들어간 놈인데
    국개의원 선거 나가서 아파트 앞에서 한다는 말이 저 이아파트 삽니다.
    그런데 그런 국개의원을 뽑아주는 놈들이나 에휴
  • 레벨 대위 3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4.06.14 14:49 답글 신고
    용산으로 보내고싶다.
  • 레벨 상병 지킬수있다 24.06.14 14:56 답글 신고
    국회의원이 저렇게 일하면 우리나라가 세계최고가될듯 싶다!!
  • 레벨 대위 3 어리바리도루묵 24.06.14 15:01 답글 신고
    국가살림을 저렇게 청렴하게 살아간다면 세금 절반으로 줄여도 남을듯...
  • 레벨 중사 1 이미목소리 24.06.14 15:02 답글 신고
    우리 아파트로 오세요ㅠㅠ
  • 레벨 원사 3 빅큰타이거 24.06.14 15:06 답글 신고
    부럽다.. 저런 아프트 대표자 만나는것도 복이다 진짜..
  • 레벨 하사 3 금사리 24.06.14 15:38 답글 신고
    우리 아파트 전 회장 겁나게 해먹더니 그만둔후 눈을 못마주침 ㅋㅋ
    사람들이 착해서 그렇지 다른 아파트였으면 칼부림 날듯.
  • 레벨 소위 1 밟아도다시한번 24.06.14 15:44 답글 신고
    2찍들 보라고 추천!!
  • 레벨 소장 멜로가치질 24.06.14 15:48 답글 신고
    회사일도 진짜 기깔나게 했을듯!
  • 레벨 하사 2 태이지 24.06.14 15:54 답글 신고
    석열아~ 이렇게 하는거다...
  • 레벨 원수 포공34 24.06.14 16:05 답글 신고
    대단하네요
  • 레벨 상사 1 스웨이드킴 24.06.14 16:21 답글 신고
    이 분 다른일도 잘 하실듯 합니다 칭찬합니다
  • 레벨 대령 1 제네라온 24.06.14 16:32 답글 신고
    오너의 위대함! 추천!
  • 레벨 소령 2 꼬냑헤네시 24.06.14 16:42 답글 신고
    훌륭한 대표자네요
  • 레벨 이등병 저는아무것도모릅니다 24.06.14 20:34 답글 신고
    공동주택 지원사업 저런거 안해도 지원받을 수 있을텐데 시의원 표랑 직결되서 돌려먹기인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