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FC바로쌀놈아 26.05.13 17:06 답글 신고
    SNS, 커뮤니티 극우문화에 세뇌당함...
    '그거 뭐 얼마나 영향 미치겠어?'
    민주당의 방치가 만든 청년 극우화
    답글 11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6.05.13 17:05 답글 신고
    암기력 좋은 애들이 똑똑하다는건 거짓
    답글 3
  • 레벨 중장 쿠비시 26.05.13 17:07 답글 신고
    관심없으면 그냥 투표를 하지 마라.
    답글 2
  • 레벨 대령 3 뚱뚱이스머프 26.05.14 16:12 답글 신고
    그 와중에 정원오는 성 평등 특별시를 선거 캐치프레이즈 내세움....
    이대남들이 정원오를 찍어야 할 이유가 있겠음?
    보배 민주당 지지자분들도 페미라고 하면 엄청 싫어하시는데...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6.05.14 16:54 신고
    @뚱뚱이스머프 웃긴건 오세훈도 페미 정책은 했습니다. 여성 전용 주차장도 만들었고.
    그들은 그냥 싫어할 핑계를 대는 것 뿐이죠
  • 레벨 원사 3 뚜기뚜봐 26.05.13 21:33 답글 신고
    뇌가 녹아버린 세대;;
  • 레벨 소령 2 잘가라최도영선생 26.05.13 21:40 답글 신고
    진보가 자초한 거지
    공교육을 개판로 만들고
    애들을 학원으로 내몰엇고
    무한 경쟁으로 내몰고
    거기에 패미로 기름을 부은 문정권...
  • 레벨 중령 2 섹시펜더 26.05.13 21:41 답글 신고
    하...
    한심하네.
    스스로 노예가 되려는 구나.

    룬두창 및 내란매국노들이 정권 잡으면 살 날이 많은
    무뇌한 젊은 녀석들 자유는 커녕 궁핍하고 올가미 속에서
    살게 되겠지
  • 레벨 소위 2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6.05.13 21:53 답글 신고
    암울하군
  • 레벨 상사 1 혀언 26.05.13 22:03 답글 신고
    차라리 고등학교 선배라고 한 애가 나아보이니 원..
  • 레벨 상사 3 못난냥집사 26.05.13 22:28 답글 신고
    청년들 머라 하지맙시다
    언론이 똑바르면 청년들도 올바른선택을 할겁니다
    저도 30대 중반까진 정치란걸 몰랐지만 나이
    들어가며 몸이 안따라줘 쎅수 랑 멀어지니 노땅마냥
    정치가 가까워지더군요 암튼중요함 쎅수!!파란당
  • 레벨 원수 Saramim 26.05.13 22:38 답글 신고
    와…쟤들이
    그 똑똑하다는 연대애들 맞는건가? ㅋㅋㅋ
  • 레벨 원사 3 넉언니 26.05.13 22:48 답글 신고
    페미정책의 결과임.
    민주당은 이걸 받아들이고 개선해야함
  • 레벨 소장 양념대군 26.05.13 23:21 답글 신고
    누가 그러던데
    한반도 역사상 가장 멍청한20대들이라고
  • 레벨 하사 2 마이크로서포트 26.05.13 23:45 답글 신고
    모자란거다 지들 어릴때 밥 안줄거라고 사퇴한새끼를 기억 못하네
  • 레벨 대령 2 왈라꽁빼라 26.05.13 23:49 답글 신고
    걍 뇌가 없는거임
    청년 극우화니 어쩌니 하는데
    기본적으로 정보를 취합해 스스로 판단하는 능력이 없는거임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5.14 00:31 답글 신고
    쟈들 부모들이 저리 만든거죠
  • 레벨 이등병 podo38 26.05.14 00:50 답글 신고
    ㅋㅋㅋ 대구글이랑 댓글 차이 너무나잖아
    진짜 비겁한 인간들이네
    안부끄럽냐?
    니들은 조중동일베 욕할 자격업어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4 00:54 답글 신고
    댓글 기가막히다. 완전 범죄자들만 좋아하네 이놈들ㅋㅋㅋ카페 여종업원한테 2차가자고 해서 안보내줘서 카페사장 패고 출동한 경찰패고 지켜보던 시민도 패고ㅋㅋ 벌금300만원 받았다며?ㅋㅋ저딴놈이 시장되는거 맞니?번지수 잘못 찾은거같은데 격투기쪽으로 가야지
  • 레벨 원사 3 리오넬만길 26.05.14 00:57 답글 신고
    야 주접떨지말고 자료를 쳐갖고와ㅋㅋ여기서 짖지말고 아니면 시청광장에가서 짖던가ㅋㅋ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4 01:08 신고
    @리오넬만길
    자료보고하는말인데?넌 나중에 니가족이 저런 범죄자랑 결혼한다고 해도 반대하지 마라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4 00:57 답글 신고
    자기소개하냐
  • 레벨 원사 3 리오넬만길 26.05.14 00:57 신고
    @sipare 니 소개?? ㅋㅋㅋ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4 01:12 답글 신고
    정원오 왈 옆자리에서 518 모욕해서 팻단다ㅋㅋㅋ 희대의 개소리도 이런개소리가 어딨냐 넌 당연히 믿지? 난 너처럼 개돼지가아니라서
  • 레벨 중위 2 토착왜구박멸단 26.05.14 06:52 신고
    @sipare 개돼지들은 한강버스타고 출퇴근하지? 골고루 해처먹는데 좋아라 하는 개돼지.ㅋㅋ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5.14 08:44 신고
    @sipare 그치 개돼지보다 못한 바퀴벌래니 글치?
  • 레벨 소령 2 생각이란걸하고살자 26.05.14 00:5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그냥 웃을께~어차피 니들나중에 곡소리나봐야지~ㅎㅎㅎ
  • 레벨 하사 3 MSJM 26.05.14 01:04 답글 신고
    어린 20대 애들하고 대화하다보면 현정부가 주는 민생지원금 가지고 조롱하더군요. 일베도 아닌데 노노 거리면서 윤석렬을 지지하고 이재명 대통령을 비난하는게 대다수였습니다.
  • 레벨 상사 3 신복현대 26.05.14 05:07 답글 신고
    서울이나.. 지방이나.. 똑같음
  • 레벨 소장 힘냔 26.05.14 06:42 답글 신고
    현실이...
  • 레벨 원사 2 스푼 26.05.14 06:52 답글 신고
    오세훈이 내란을 저지른 것도 아니고 범죄를 저질렀다 입증된 것도 없는데 일부 유권자가 오세훈 지지한다는

    화면 들고와서 청년층 답 없다고 결론 내리는 너도 진짜 답이 없다.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5.14 10:20 답글 신고
    맞는말씀
  • 레벨 중장 주제를알자 26.05.19 16:34 신고
    @시고르자부종 쳐맞는말
  • 레벨 중위 1 eddyk 26.05.14 08:54 답글 신고
    어차피 저기 3분의2는 선거 때 놀러 갈텐데요. 저기서 제일 심각한 건 제가 보기엔 암 생각도 없이 부모님이 찍으라고 했다고 밝힌 사람이네요. 투표의 기본도 모르는...
  • 레벨 원사 2 작은부엌 26.05.14 09:05 답글 신고
    경상도 욕하지마라 시방새들아
    오세훈부터해서 서울에서 나오는 투표결과와 후보별 특표수부터 따져보고 좀 욕해라
  • 레벨 소령 1 굴러라구르마 26.05.14 09:10 답글 신고
    세훈이는 표정부터가 찐따임. 그리 비아냥대는 새끼가 뭐가 좋음?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5.14 09:23 답글 신고
    사법 다음으로 언론을 깨부셔야 하는 이유임
  • 레벨 소장 R군 26.05.14 09:29 답글 신고
    오세훈 좋아하는 놈은 전광훈도 좋아하는 놈인거지
  • 레벨 하사 1 대박로또까꿍 26.05.14 09:33 답글 신고
    ㅋㅋ~~ 설득할 생각도 없지만 지들이 그렇다는데 뭐~~ 그냥 투표장에나 나오지 말아라~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14 09:55 답글 신고
    실명 나왔으니 여기에 악플달지 마세요. 고소들어갑니다.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5.14 10:05 답글 신고
    저렇게 보는 눈이 없어서야..판단하는 지능이 안타깝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4 11:48 신고
    @나이트메어3
    저기요 죄송한데 팩트입니다.그걸로 벌금.받았고 기록이 고스란히 있답니다 팩트도 안믿으십니까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5.14 10:24 답글 신고
    "한강"유람선 요즘도 운행하나 잠잠한데,,,,,,,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5.14 10:28 답글 신고
    세뇌가 이렇게 무섭다.

    지금 40-50대만 깨어있지.

    60대 이상이나

    10대-30대 초반은
    저런 상황이다.

    암단하긴 한데
    애들이 뭘 몰라서. 라는 말로 넘어가기에는
    안타깝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14 10:33 답글 신고
    그 나라 정치의 수준이 곧 유권자의 수준입니다. 슬퍼하거나 노하지 마세요.
  • 레벨 소장 ninza 26.05.14 10:38 답글 신고
    100억 벌어서 서울에 아파트 살고 싶은 청년들이니까.. 오세훈과 잘통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얌체운전자박멸 26.05.14 14:34 답글 신고
    크아악퉤잇
  • 레벨 소위 2 mnb 26.05.14 10:42 답글 신고
    쟤네들 입장에선 자기들한테 유리한 후보 선택하는 겁니다.
    부모들도 돈도 좀 있고, 재산도 있고, 매달 수백만원짜리 학원 다녀서 들어간 대학이고
    그러니, 자기들 재산 지켜줄 후보, 내 기득권 보장해줄 후보 찍는거 나쁜거 아닙니다.

    그러나!
    가진 것 없고, 일하는거에 비해 보상 받지 못하고,
    취직도 안되고, 그런 청년들은 자기들 도와주고 지켜주고
    밀어줄 그런 후보를 찍어야 하는 겁니다.

    박스 주워서 하루하루 돈 버시는 어르신들,
    그 어르신들 챙겨드리고 지켜주려고 하는 후보 찍어야 하는 겁니다.

    나라 잘되는 걱정 하지 마세요.
    그냥 내가 잘되게 해줄 후보만 찍으면,
    나라 그냥 잘 돌아갑니다.

    왜냐? 가진자도 1표, 덜 가진자도 1표, 못 가진자도 1표.
    그런데 가진자들의 수는 그리 많지 않거든요.

    그런데 가지지 못한 이들이, 나 잘되게 할 후보를 안 찍고
    맨날 나라가 어떠니, 걱정이니,

    그냥, 나라걱정 하지 말고, 내 걱정 하면서
    나 잘 먹고 잘 살게 해줄 후보 찍으세요.

    그러면, 저절로 잘 돌아갑니다.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5.14 10:45 답글 신고
    부모가 낸 세금 슈킹하고 있는 사람을 뽑겠다는 능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boerizet50 26.05.14 14:14 답글 신고
    네 그쪽 사람들임ㅋ
  • 레벨 소위 1 boerizet50 26.05.14 15:33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일단 남탓이 기본이고
    작성자분들이 뭐 질문하면 그냥 팩트있고 논리적으로 설명댓글 다는것도 아니고 욕설 비아냥 패드립 가짜정보 같은것만 주구장창 작성하시니 문제가 많습니다 그리고 누구를 찍던말던 그건 그사람들의 기본권인데 이걸 그런 형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쪽에 모여 있다는게 정말 안타깝습니다.
  • 레벨 중위 1 그렙에잠이오니 26.05.14 11:11 답글 신고
    65세 이상 부터 투표권 vs 노령연금 선택 할 수 있게 바꾸자
  • 레벨 중위 1 멋진새23 26.05.14 11:21 답글 신고
    이런 노친네들...자기들이 지지하는 후보 말고 다른 후보 응원하면 배제하고 깍아 내리고.
    오세훈이 그런 똥을 싸놔도 지지하는건 정원오 인지도와 문제 때문이라고는 생각이 안드나?
  • 레벨 소위 1 멋있지요 26.05.14 11:47 답글 신고
    한강에 보내서 삽질 시켜야함...
  • 레벨 대위 3 동물의제국 26.05.14 12:05 답글 신고
    근거 없는 확신은 진짜 위험한건데...
  • 레벨 원사 3 페어웨이 26.05.14 12:09 답글 신고
    처참하네요
  • 레벨 원사 3 그림자귀신 26.05.14 12:24 답글 신고
    20대 지지율 민주당이 전체적으로 낮은 편이지
  • 레벨 중사 2 User4181 26.05.14 12:50 답글 신고
    다른 세대들이 보기엔 4050이 가장 암울하긴 하지.
  • 레벨 원사 3 1dsf 26.05.14 13:11 답글 신고
    오세훈 뽑는다고 조리돌림 하는 이빨도 안튼튼한 보배드림 회원들 대단해 따봉
  • 레벨 대위 3 CrazyWolfs 26.05.14 13:12 답글 신고
    저 새끼들이 석렬이도 뽑았지...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5.14 13:17 답글 신고
    울아들놈들 정말 답없습니다..말하면 답답해서 미칩니다...그래서 집에선 아예 말을 삼가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brewed 26.05.14 13:24 답글 신고
    10대도 심각해요..
    요즘 젊은 아이들의 목표는 쉽게 돈벌기 입니다.
  • 레벨 중위 1 CLJ 26.05.14 14:08 답글 신고
    있는 집 자식들이니까
  • 레벨 하사 2 명신걸레 26.05.14 14:14 답글 신고
    강남 8학군 자식들 어쩔수 없음
  • 레벨 일병 hotto 26.05.14 15:13 답글 신고
    정답!!!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대도시 8학군 잘 사는 지역 학생들 다수가 소위 스카이 급 대학 및 인기과로 진학함. 실제 재학생 중 중산층 이상 비율이 높다는 신문기사도 있었는데, 문제는 이런 애들 제가 직접 다수 접해본 결과 국짐당 논리와 빼박인 이야기를 한다는거임. 부모영향도 크고요. 거의 세뇌비슷하게 되어 있어 교육이나 대화로 절대 애네들 가치관을 바꿀수가 없음. 문제는 이런 애들이 의사, 검사, 판사, 언론사 등 정치 경제 정부 요직으로 진출하기 때문에 정신 안차리면 다시 이런 애들이 다시 정권을 잡게 될수 밖에 없지요.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5.14 14:25 답글 신고
    너그들이 3040대가 되면 지금의 4050세대가 은퇴 하고 연금 타 먹고 있을시기일텐데 기다려~ 그렇게 좋으면 너그들 한참 일 할 시기에 윤석열같은새끼 묻지마 투표 해줄게~ 한번 좆대봐 그리고 느껴봐~ 지금의 4050세대가 왜? 그래도 민주당 진보 후보를 대통령 만들려고 했는지~ ㅂㅅ들아~
  • 레벨 중사 1 Sibang 26.05.14 14:44 답글 신고
    젊은 청년들이 잘 알고 있네요. 아무리봐도 정원오 후보는 함량미달 후보처럼 보입니다. 자기 공약 하나 제대로 설명을 하지를 못하고. 즈폭 사건만 보아도 도덕성이 결여되어 있는듯 하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5.14 16:15 답글 신고
    민주당이 아니라고 지랄하는게 아니라

    지랄같은 짓을 하는 애들보고 지랄하는거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5.14 15:33 답글 신고
    20년뒤 저들이 40대 50대가 된다면 암담하다...
  • 레벨 소위 1 에이엠지 26.05.14 15:43 답글 신고
    정원오 지지하면 깨시민임?
    하여튼 보배 영포티들 어휴
  • 레벨 상사 3 낭만짜장 26.05.14 15:58 답글 신고
    나라가 망가지든 말든, 기득권층에는 유리하니 뭔 알빠노 이러는 거죠.
  • 레벨 준장 스닉이하 26.05.14 16:02 답글 신고
    미래가 암담함 .....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5.14 16:18 답글 신고
    솔까... 저 나이때 정치에 관심있고 누가 어떤 짓꺼리를 하는지 아는 애들이 얼마나 되겠어...
    나조차도 20대때 대통령 선거한다고 하면 가족이 찍는 사람, 주변 친한애들이 찍는 사람들 말에 그냥 유명한애들이 잘 하겠지~ 하며 찍었는데...

    정치가 우리 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질 때 쯤이면 관심이 생기는 거니...
    오세후니.. 욕을 바가지로 먹고 있지만 그거 자체가 관심없는 2030에게는 그냥 유명한가보다.. 모르는 애들보단 잘하겠지 하고 찍어주겠지...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5.14 16:53 답글 신고
    팔구십년대나 대학생이 지식인이지
    지금은 대가리에 뇌대신 우동사리만 넣고다니는 초등학생들
  • 레벨 중령 2 인간을널리이롭게 26.05.14 17:02 답글 신고
    민주당은 서울 부동산 문제때문에 앙됨
  • 레벨 소위 3 두번의보릿고개 26.05.14 17:04 답글 신고
    xx같은 것들!ㅉㅉ
  • 레벨 소장 카고쟁이 26.05.14 17:05 답글 신고
    -.-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5.14 21:31 답글 신고
    요즘 스카이 정도면 부모가 재력이 있는집이 많을겁니다.
    그런집 부모는 상당하게 국힙 지지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거 보고 자랐는데,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겁니다
  • 레벨 중위 2 푸른등대 26.05.14 22:27 답글 신고
    민족 고려대한테 물어봐
  • 레벨 일병 네오네모 26.05.14 23:02 답글 신고
    누가 누굴 찍든, 민주주의 사회에서 무슨 상관?
    뭐가 암담하다는 거지?
    투표하러 안 간다는 것도 아니고...
  • 레벨 일병 네오네모 26.05.14 23:04 답글 신고
    술집 폭행에 대해서 판결 나왔다. 더 할 말 없다... 라고 답변하는 건,
    '아니다'라고 한번이라도 말하면 허위사실 공표가 되니까 못 하는 것.
    반대편에서는 또, 한번이라도 그런 답변 실수로라도 내뱉으라고 집요하게 묻는 것.
    이쯤 되면, 진실이 뭔지 알지 않겠냐? 아무리 대가리가 깨졌어도?
  • 레벨 소령 1 비밀의날개 26.05.15 11:11 답글 신고
    특딱 노땅들 뒈져 나가면 좀 나라다운 나라가 되려나 싶다가도
    저런 개념없는 어린 것들 보면 다시 암담해 지니 이거 원...
  • 레벨 병장 보배좋아하는사람 26.05.15 14:05 답글 신고
    모르면 찾아보지.. 에효.. 어리석다...어리석어....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5.18 17:19 답글 신고
    에혀 답 없는 ...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6.05.18 19:08 답글 신고
    젊은 남성들을 저렇게 만든건 문재인의 페미.
    젊은 남성들 영향으로 또래 여성들과 10대들까지 전파되고 있음.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5.20 07:16 답글 신고
    그래... 당장 너희들한테 반영되는게 보이지 않겟지..... 나중에 손가락 탓 하지나 말자 ..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