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습니다 일단 남탓이 기본이고
작성자분들이 뭐 질문하면 그냥 팩트있고 논리적으로 설명댓글 다는것도 아니고 욕설 비아냥 패드립 가짜정보 같은것만 주구장창 작성하시니 문제가 많습니다 그리고 누구를 찍던말던 그건 그사람들의 기본권인데 이걸 그런 형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쪽에 모여 있다는게 정말 안타깝습니다.
정답!!!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대도시 8학군 잘 사는 지역 학생들 다수가 소위 스카이 급 대학 및 인기과로 진학함. 실제 재학생 중 중산층 이상 비율이 높다는 신문기사도 있었는데, 문제는 이런 애들 제가 직접 다수 접해본 결과 국짐당 논리와 빼박인 이야기를 한다는거임. 부모영향도 크고요. 거의 세뇌비슷하게 되어 있어 교육이나 대화로 절대 애네들 가치관을 바꿀수가 없음. 문제는 이런 애들이 의사, 검사, 판사, 언론사 등 정치 경제 정부 요직으로 진출하기 때문에 정신 안차리면 다시 이런 애들이 다시 정권을 잡게 될수 밖에 없지요.
너그들이 3040대가 되면 지금의 4050세대가 은퇴 하고 연금 타 먹고 있을시기일텐데 기다려~ 그렇게 좋으면 너그들 한참 일 할 시기에 윤석열같은새끼 묻지마 투표 해줄게~ 한번 좆대봐 그리고 느껴봐~ 지금의 4050세대가 왜? 그래도 민주당 진보 후보를 대통령 만들려고 했는지~ ㅂㅅ들아~
술집 폭행에 대해서 판결 나왔다. 더 할 말 없다... 라고 답변하는 건,
'아니다'라고 한번이라도 말하면 허위사실 공표가 되니까 못 하는 것.
반대편에서는 또, 한번이라도 그런 답변 실수로라도 내뱉으라고 집요하게 묻는 것.
이쯤 되면, 진실이 뭔지 알지 않겠냐? 아무리 대가리가 깨졌어도?
'그거 뭐 얼마나 영향 미치겠어?'
민주당의 방치가 만든 청년 극우화
이대남들이 정원오를 찍어야 할 이유가 있겠음?
보배 민주당 지지자분들도 페미라고 하면 엄청 싫어하시는데...
그들은 그냥 싫어할 핑계를 대는 것 뿐이죠
공교육을 개판로 만들고
애들을 학원으로 내몰엇고
무한 경쟁으로 내몰고
거기에 패미로 기름을 부은 문정권...
한심하네.
스스로 노예가 되려는 구나.
룬두창 및 내란매국노들이 정권 잡으면 살 날이 많은
무뇌한 젊은 녀석들 자유는 커녕 궁핍하고 올가미 속에서
살게 되겠지
언론이 똑바르면 청년들도 올바른선택을 할겁니다
저도 30대 중반까진 정치란걸 몰랐지만 나이
들어가며 몸이 안따라줘 쎅수 랑 멀어지니 노땅마냥
정치가 가까워지더군요 암튼중요함 쎅수!!파란당
그 똑똑하다는 연대애들 맞는건가? ㅋㅋㅋ
민주당은 이걸 받아들이고 개선해야함
한반도 역사상 가장 멍청한20대들이라고
청년 극우화니 어쩌니 하는데
기본적으로 정보를 취합해 스스로 판단하는 능력이 없는거임
진짜 비겁한 인간들이네
안부끄럽냐?
니들은 조중동일베 욕할 자격업어
자료보고하는말인데?넌 나중에 니가족이 저런 범죄자랑 결혼한다고 해도 반대하지 마라ㅋㅋ
화면 들고와서 청년층 답 없다고 결론 내리는 너도 진짜 답이 없다.
오세훈부터해서 서울에서 나오는 투표결과와 후보별 특표수부터 따져보고 좀 욕해라
저기요 죄송한데 팩트입니다.그걸로 벌금.받았고 기록이 고스란히 있답니다 팩트도 안믿으십니까
지금 40-50대만 깨어있지.
60대 이상이나
10대-30대 초반은
저런 상황이다.
암단하긴 한데
애들이 뭘 몰라서. 라는 말로 넘어가기에는
안타깝다.
부모들도 돈도 좀 있고, 재산도 있고, 매달 수백만원짜리 학원 다녀서 들어간 대학이고
그러니, 자기들 재산 지켜줄 후보, 내 기득권 보장해줄 후보 찍는거 나쁜거 아닙니다.
그러나!
가진 것 없고, 일하는거에 비해 보상 받지 못하고,
취직도 안되고, 그런 청년들은 자기들 도와주고 지켜주고
밀어줄 그런 후보를 찍어야 하는 겁니다.
박스 주워서 하루하루 돈 버시는 어르신들,
그 어르신들 챙겨드리고 지켜주려고 하는 후보 찍어야 하는 겁니다.
나라 잘되는 걱정 하지 마세요.
그냥 내가 잘되게 해줄 후보만 찍으면,
나라 그냥 잘 돌아갑니다.
왜냐? 가진자도 1표, 덜 가진자도 1표, 못 가진자도 1표.
그런데 가진자들의 수는 그리 많지 않거든요.
그런데 가지지 못한 이들이, 나 잘되게 할 후보를 안 찍고
맨날 나라가 어떠니, 걱정이니,
그냥, 나라걱정 하지 말고, 내 걱정 하면서
나 잘 먹고 잘 살게 해줄 후보 찍으세요.
그러면, 저절로 잘 돌아갑니다.
작성자분들이 뭐 질문하면 그냥 팩트있고 논리적으로 설명댓글 다는것도 아니고 욕설 비아냥 패드립 가짜정보 같은것만 주구장창 작성하시니 문제가 많습니다 그리고 누구를 찍던말던 그건 그사람들의 기본권인데 이걸 그런 형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쪽에 모여 있다는게 정말 안타깝습니다.
오세훈이 그런 똥을 싸놔도 지지하는건 정원오 인지도와 문제 때문이라고는 생각이 안드나?
요즘 젊은 아이들의 목표는 쉽게 돈벌기 입니다.
지랄같은 짓을 하는 애들보고 지랄하는거다...
하여튼 보배 영포티들 어휴
나조차도 20대때 대통령 선거한다고 하면 가족이 찍는 사람, 주변 친한애들이 찍는 사람들 말에 그냥 유명한애들이 잘 하겠지~ 하며 찍었는데...
정치가 우리 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질 때 쯤이면 관심이 생기는 거니...
오세후니.. 욕을 바가지로 먹고 있지만 그거 자체가 관심없는 2030에게는 그냥 유명한가보다.. 모르는 애들보단 잘하겠지 하고 찍어주겠지...
지금은 대가리에 뇌대신 우동사리만 넣고다니는 초등학생들
그런집 부모는 상당하게 국힙 지지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거 보고 자랐는데,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겁니다
뭐가 암담하다는 거지?
투표하러 안 간다는 것도 아니고...
'아니다'라고 한번이라도 말하면 허위사실 공표가 되니까 못 하는 것.
반대편에서는 또, 한번이라도 그런 답변 실수로라도 내뱉으라고 집요하게 묻는 것.
이쯤 되면, 진실이 뭔지 알지 않겠냐? 아무리 대가리가 깨졌어도?
저런 개념없는 어린 것들 보면 다시 암담해 지니 이거 원...
젊은 남성들 영향으로 또래 여성들과 10대들까지 전파되고 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