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담당자님께서 11월26일 11시24분에 전화가 왔습니다 ,보배드림에 아래 글을 올려서 판금도색을 못해주겠다고 합니다, 본인들의 잘못은 인정 안하시고 도리여 못해준다고 하시네요.
아래 글은 9/29 - 10/11 입고 / 출고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차량 후방사고 때문에 벤츠죽전서비스센터에 입고 했습니다,그런데 황당한 일을 겼어습니다, 조언을 듣고자 글을 올림니다.
입고 일:9/29 - 10/11 (대략 75-85km주행)
10/11일 차량을 받고 일주일 지나서 세차를 하는데 뒷트렁크 위 및 앞범퍼에 사고 흔적이 있었습니다, 차량이 낮아 저는 평소에 전면주차도 안합니다(윗 뒷트렁크 사진은 차량 확인할려고 일부러 도로와의 간격을 두고 차뒤를 빼서 사진을 찍었습니다)이상하다고 생각들어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사진을 확인 했는데 출차시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이상한 생각이 들었습니다,차량 받기 몇일전 PM11:00-12:00경 앱에서 차문이 열렸다는 알림이 왔기 때문입니다(11개월동안 단 한차례도 오차 및 오류가 없었습니다 )그순간 딜리버리 기사님이 생각이 났습니다,그분에게 설명을하고 회사로부터 입고/출고 사진을 받았습니다,사진으로는 명확히 보였습니다,다시 죽전서비스센터로 전화해서 말씀드렸더니 입고 당시 비가 와서 사진에 보이는 앞법퍼 물방울 모양이 사고난 모양과 흡사하다며 앞법퍼 아래 박은 흔적은 차가 낮아서 평소 운전하다 박을 수 있다며 저에게 책임을 회피했습니다, 사진을 확인 했다는 답변 또한 거짓이였습니다, 제가 딜리버리 기사님께 다시 전화해서 혹시 가지고 계신 사진 다 보내달라는 요청을 기사님께서 밴츠죽전담당자도 방금 사진을 요청했다며 원만하개 잘 해결되셨으면 합니다라고 하셨어요,서비스센터에서는 그제서야 딜리버리 회사로 사진을 요청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날 남편이 찾아갔습니다, 남편이 벤츠에서 판금도색 약속을 했으니 받으면 된다고 했습니다,저는 이상황을 받아드릴수 없어서 다음날 전화를 걸었습니다, 죽전담당자게서 저한테 남편이 오셨는데 너무 매너가 좋으셔서 본인이 판금도색 담당자이니 그냥 판금도색 해 주겠다라고 하시더라고요,납득이 안갑니다, 마지못해서 해주는 담담자의 말투,서비스 시기가 도래해 일정을 잡으려고 평소 맡기던 어드바이져님게 오전내내 전화했더니 전화도 안받으시고 , 회신도 없으세요, 차를 구매해서 서비스 받는것도 이젠 눈치보고 거부 당해야 하나요?? 불랙박스에는 입고 후 출고까지 데이터가 모두 삭제 되어 있습니다,어떻게 해야하죠?? 제가 가지고 있는건 사진뿐입니다, 어차피 결과는 (판금도색)똑같으니 그냥 조용히 없었던 일 처럼 판금도색 받아야 하나요?? 저와 같은 일을 격지 않았으면 합니다.
사진 1,2는 입고 시 차량 사진입니다
사진 3,4,5,6은 출고 시 사진입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보셔야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