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크루즈 .
산지 2달만에 데후 깨져서 차 섰답니다.
손님이 전화가 왔어요.
성능 보증 끝났으니 보증수리 못하는거냐고
그래서 못한다고 말씀드렸죠.
중고차 고쳐가면서 타시는거라고.
저도 제 차 살때마다 1~2백은 정비해서 탄다고요.
그러더니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순응하는 손님 잘 없거든요. 보통 개난리치지
그래서 얼마 견적 받으셨냐고 물었는데
뭐 생각보다 크지도 않고 사람이 좋아서
그거 수리 다 해주면 마이너스 크게 보는데
걍 전액 수리비 보내줬네요.
원래 절대 이런거 안도와주는데
사람이 좋아서 걍 이번에 손해보고 딴차로 벌자 생각하고 보냈습니다.
이 사람 나중에 전화와서 또 차산다고하면 원전에 줄려고요.
차는좋아요
목소리 크면 장땡도 아니고...
말 한마디라도 좋게 말씀해주는분들은 해주면 손해봐도 걍 해주고싶게 만들어요
매번 금전적으로 도와줄수는 없겠지만 제가 할수있는 최선으로 그런분들 대하려고요.
방문 AS접수건중 욕하고 소리지르고 화내면서 요구할경우 무슨일이 있어도 빠른처리 절대 안합니다.
고맙단말보다 "이색히들은 꼭 ㅈㄹ을 해야 말을 처듣는다" 소리를 더 하더군요.
진상부린다고 이번만 특별히 어쩌구 하면 그사람은 다음엔 첨부터 욕하고 시작할겁니다.
손해가 분명히있으실텐데...대인배시네요
선행을 이용한 마케팅 광고 ㅋㅋㅋ
보배 아재들한테 써먹기 딱이지요
다들 전화가오기 시작하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