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를 맞아 고향에 내려와 쉬고있는 와중에 갑자기 전기가 나갔습니다. 차단기 고장인줄 알고 확인해보니 고장이 아니었습니다. 동네분들로부터 서로 전기가 들어오는지 물어보는 전화가 여러통 왔습니다.
우리동네만 전기가 나갔습니다. 옆 동네는 전기가 잘 들어왔습니다.
한전에 문의하고자 전화를 해보았지만 상담사 연결이 안되었습니다. 3시부터 현재까지 연락이 안됩니다.
그리고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알림을 보냅니다.
모바일 민원을 이용하라는 내용입니다.
위 내용으로 들어가보면
회원가입을 하게 합니다.
저는 나이가 젊기에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모님들은 모바일 화원가입이 쉽지 않습니다.
통화가 연결이 안된다고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고 카토구하나 보내서 모바일로 신청하라는 시스템이 도댜체 누구를 위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전기가 끊기고 얼추 한시간 가까이 지났습니다. 전기는 언제 들어오는지 무엇이 잘못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한전고객센터는 전화도 받지않고 관련 내용도 찾아 벌 수 없으니까요.
생활에 필수적인 전기 공급이 이뤄지지 않아 너무 불편합니다.
우리집은 가전제품을 이용 할 수 없고 불도 켤 수 없습니다.
갑자기 전기가 나가고 연락도 할 수 없는 이 상황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정말 답답합니다.
지역은 충남 홍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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