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6인데
엄마한테 휴대폰도 없이
위에좀 올라갔다오겠다
말남기고 실종
휴대폰도 없이 실종된것도 이상하고
초딩6이 산위에 올라갔다오겠다
말하고 간것도 이상하고
산에간아이가 저녁이 되도록 안돌아와서
실종신고한것도 이상하고
에휴 얼른 살아돌아오길
조회 103,091 |
추천 1,130 |
2026.05.11 (월) 19:25

초딩6인데
엄마한테 휴대폰도 없이
위에좀 올라갔다오겠다
말남기고 실종
휴대폰도 없이 실종된것도 이상하고
초딩6이 산위에 올라갔다오겠다
말하고 간것도 이상하고
산에간아이가 저녁이 되도록 안돌아와서
실종신고한것도 이상하고
에휴 얼른 살아돌아오길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내가 부모면 숨도 못쉴거같은데...
너 같은 애들 때문에 법도 만들고 그러는거야
언젠간 너도 크게 후회한다
이런글은 사실에 근거해서 적으세요
그 어떠한 사실이 밝혀진것도 없는데 이러고 있네
1차검시 추락에 의한 손상
"경찰 조사 결과, 강 군은 애초 대구 자택에서 출발할 때부터 휴대전화를 가져오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뭐가 그렇게 이상해서 이렇게 큰 대형커뮤니티에 이상하다 어쩌다 그러시나요?
부모님 마음은 생각해봤나요?
그냥 두어도 사는게 지옥일텐데 굳이...
그만하시고 글 내리시는게 맞지 않을까요?
이런 생각은 본인 마음속에서만 얼마든지 하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