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836
백만년만에 중식 시켜 머것는데
여태 시킨 중국집중에 젤 마싯긴한데
나이 앞자리 바껴서 그릉가
느끼해서 마이 못먹겟네요a
속이 니글니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동글동글
풉~
이 말은 나~지금 소화~다 됐어요a
흐흐흐 자기형아 둔둔한밤요^0^/
덜 느글거렸을텐데요. ㅎ
느끼할때 생양파를 춘장에 찍어 먹으세요.
맛저해요~~~
1. 너무 오일리 하다. 기름음식을 많이 먹었을때.
2. 산화 산패된 기름으로 만든 음식을 먹었을때에도 몸에서 안받을 수 있어우~
집에서 만든 전은 배불러서 못먹을 정도이지, 니글거려서 못먹은 적이 없는데,
반대로 밖에서 돈주고 사먹는건 니글거려서 못먹는 경우들이 몇번 생기는데 이때가 그거애우~
배고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