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회자정리 26.05.10 09:29 답글 신고
    담당자 징계부터 해야되는거 아님?
  • 레벨 상사 2 석열이태평양고자자지 26.05.10 10:14 답글 신고
    백년 천년이지나도 불법은 불법이다
    불법으로 돈벌었음 이제는 내려놓라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5.10 10:26 답글 신고
    "관행""선례" 참 웃기는 단어이지 ㅋㅋㅋ돈없는 어민들 얼마차 핍박받았을지 ㅋㅋㅋ그동안 세금까지 추징해라
  • 레벨 준장 뎅뎅피아 26.05.10 10:51 답글 신고
    불법을 오래 저질렀으니.. 그건 부끄러워 해야할 일인 것을.
  • 레벨 소위 2 바라는바 26.05.10 11:01 답글 신고
    먹은거는 똥 되었고..
  • 레벨 중위 1 용인동백 26.05.10 11:41 답글 신고
    불법적인 역사에 정당성을 부여한다면
    이완용 같은 친일파 재산도 환수 못하죠..
    당시에는 전부 합법적으로 이루어진 일이었을텐데..
    그런데 이것은 과거에도 불법이었다는거 아닙니까?
    정부는 과거의 잘못된 일을 바로 잡아서 기준으로 세우겠다는겁니다..
    그 과정에서 정 억울하면 법률적 행정적 절차로 호소해야죠.,.
    본인들 명분이 아무것도 없으니 그저 서민들 죽는다고 앓는 소리나 하죠..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6.05.10 11:59 답글 신고
    잘한다 불법은 확실히 조지자
  • 레벨 중위 3 BETTERS 26.05.10 12:05 답글 신고
    포구는 합법인데 작업장이 불법이란 소리잖아 배대고 바로 작업하는 꿀자리네
    허가내주고 임대료를 겁날 정도로 많이 받아라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5.10 12:20 답글 신고
    역사는 개뿔 불법으로 먹고살만하니깐 좋았지?
  • 레벨 소위 3 밀재 26.05.10 12:33 답글 신고
    어디 물가라도 갈라치면 못들어가게 하더라구요. 물흐르는곳까지 지네가 산건 아닐텐데두요.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5.10 13:32 답글 신고
    그동안 불법으로 배불려왔으니
    억울할것도 없을것같은데?
    이제라도 재대로 살아봅시다
  • 레벨 병장 y0084 26.05.10 13:52 답글 신고
    바닷가에서 양식장도 아니고 빨에 조개라도 하나 잡거나 하면 아주 난리납니다 나가라고 .. 소리지릅니다… 지들땅도 어닌데 어이없어서 허 참
  • 레벨 준장 바닥부터정리 26.05.10 14:15 답글 신고
    정부가 나서서 불법을 수십년간 묵인한 지자체 공무원들을 형사처벌하는게 가장 빠르게 불법시설물의 철거가 이루어진다. 특히 불법을 알고 유착한 공무원들을 소급해서 형사처벌해야 형평성에 어긋나지 않는다.
  • 레벨 중위 2 안료 26.05.10 14:19 답글 신고
    소각처리
  • 레벨 대위 3 아임그루트1 26.05.10 14:30 답글 신고
    대대손손 현금장사해서 돈 많이 벌었나보네 ㅋㅋ
  • 레벨 중장 퀘이조이 26.05.10 14:42 답글 신고
    불법을 오랫동안 해왔으니까 인정해 달라는건

    능지의 문제를 넘어서 양심의 문제로 봐야함

    그렇게 따지면 인사동에서 권리금까지 주고 받던

    불법 노점상들이 너무 억울하지 그사람들은 권리금도 줬단 말이야
  • 레벨 대령 1 김비서를왜먹었을까 26.05.10 15:02 답글 신고
    100년이나 불법으로 해처먹었으면 그만 할때도 됐다
  • 레벨 중위 1 세금벌레들을처단하자 26.05.10 15:05 답글 신고
    불법도 어느정도는 이해가 되는 부분이 있지만 염치는 챙겨야죠 주의에 피해를 주거나
    당연한게 생각 하는건 단속 해야함
  • 레벨 원사 1 msmat 26.05.10 19:46 답글 신고
    뻥치기배는 합법임??
  • 레벨 중장 상식과원칙 26.05.10 21:35 답글 신고
    아ㅡ불법도 역사가 있구나ㅡ어질어짏 허네
  • 레벨 소위 1 Pastel82 26.05.10 23:07 답글 신고
    저렇게 대놓고 자백하는 ㅅㄱ들부터 지근까지 불법사용한 이용료 모두 받아야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