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5.13 10:17 답글 신고
    일단 작가가 천재이고.. 이수지는 완벽하게 소화
    답글 1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5.13 10:18 답글 신고
    우리나라를 사랑함ㅋㅋㅋ
    답글 0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5.13 10:28 답글 신고
    이 분 영상 간혹 떠서 보는데 수 많은 나라의 학생들과 대화하면서 한국의 정서,교육태도,생각 등에 대한 칭찬이 대단한 분 입니다. 거기서도 중국인은 참 중국스럽게 말 하던데...
    답글 2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5.13 10:17 답글 신고
    일단 작가가 천재이고.. 이수지는 완벽하게 소화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5.13 19:15 답글 신고
    이 정도 이슈가 됐으면, 앞으론 좀 줄어들겠지..?
    설마.. 이렇게까지 했는데도 못알아 쳐먹는 건.. ;;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5.13 10:18 답글 신고
    우리나라를 사랑함ㅋㅋㅋ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5.13 10:25 답글 신고
    저런게 사실 한국식 유머이고 유머가 퍼지며 '나는 안 그렇지'라는 사회적 풍토가 퍼져서 이상한 사람들이 줄었던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 레벨 소장 사람들 26.05.13 10:26 답글 신고
    Bts를 보라고 하신분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5.13 10:28 답글 신고
    이 분 영상 간혹 떠서 보는데 수 많은 나라의 학생들과 대화하면서 한국의 정서,교육태도,생각 등에 대한 칭찬이 대단한 분 입니다. 거기서도 중국인은 참 중국스럽게 말 하던데...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5.13 12:10 답글 신고
    이글에 반대가 찍히는거보니.. 중국인이 보배에 활동하는거같네요. 큰일입니다 진짜..
  • 레벨 원사 3 고기덮밥 26.05.13 22:07 답글 신고
    근데 그건 국뽕체널이 한국에 좋은 상황만 편집해서 올리는 거라서 그런 거에요.
  • 레벨 대위 1 일곱색깔바람 26.05.13 10:31 답글 신고
    이분 친한파. 한국무시하는 학생들 참교육하는 영상에 자주 등장함.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5.13 10:3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령 2 Sinajin 26.05.13 10:34 답글 신고
    유튜브에서 가끔 본 교수님이시군요 우리나라에 대해서 정말 많이 알고 계시던데 우리나라를 정말 좋아하시는게 느껴졌습니다
  • 레벨 중령 2 사고땜에글쓸일없기를 26.05.13 10:38 답글 신고
    유치원교사였던 아내가 이수지 영상을 보고 "그래도 요즘은 나아졌네"라고
    '라떼'를 시전하는모습을 처음 봄.
    생각해보니 유치원 방학식 마치고 다음날 첫아이 출산 하고 조리원서 뭔 자료정리해서 보내주더만요...ㅋㅋ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5.13 10:38 답글 신고
    와우
  • 레벨 중사 1호봉 다락방고양이 26.05.13 10:38 답글 신고
    실제로 저도 급식 맛없게 찍는다고 해서 폰 바꿨습니다. 진짜 징글징글하네요
  • 레벨 소위 2 2싸이클 26.05.13 10:47 답글 신고
    빠따를 다시 갔다놔야 정신차리지
  • 레벨 소장 부활96 26.05.13 10:47 답글 신고
    이수지 님은 괴물임! 어쩜 저리도 연기를 잘하시는지!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5.13 10:50 답글 신고
    이수지 최고

    더 흥해서 진상들 전부꺼져라!!!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5.13 10:50 답글 신고
    현실연기 최고 인정 예전에 강남엄마 부터 ㅋ
  • 레벨 병장 노나메기 26.05.13 10:51 답글 신고
    친한파 교수님이셔서 이수지 연기를 제대로 이해하신 듯
  • 레벨 상사 2 오야루망구 26.05.13 11:02 답글 신고
    이 분도 이수지도 짱짱이죠!!!
  • 레벨 원사 3 우랭우땡 26.05.13 11:18 답글 신고
    거 좀 쿠팡 연예인 그만 빨어 쿠팡에 기생하는 딴따라 쿠팡은 안한다면서 쿠팡플레이는 어떻게보냐?짱깨야?
  • 레벨 병장 강도다리 26.05.13 21:45 답글 신고
    아이고 아이고 아이고...
    형 제발요
  • 레벨 상사 3 EX235 26.05.13 11:22 답글 신고
    우리나라여자들이란ㅋㅋ
  • 레벨 중장 MrGom 26.05.13 11:34 답글 신고
    저 교수님의 말중에서 가장 놀라웠던 말은...

    한국 사람들이 가끔 그런 말을 한다고 합니다.

    한국이 예전같지 않다고..
    예전의 한국은 묻지마 범죄 같은것도 없고, 이웃사촌의 개념이 확실하다보니 서로 옹기종기 잘 살아가는 사람들이었는데

    어느순간 한국에도 묻지마 범죄도 생기고 각박해져서 삭막하다며......

    근데 저 교수님 말씀 한방에 이해되버렸죠.

    한국 사람들이 말하는 이전같지 않다는 한국의 지금의 모습을 보기전에 미국을 먼저 보면

    늘 총기에 두려워하고
    늘 주변에 신경써야 하며
    마약 중독자가 주변에 많고
    폭력적인 집단이주변에 늘 있는.....

    미국은 늘 주변이 이러한데
    한국은 정~ 말 가~~~~끔 한번씩 이전에 없던 범죄가 발생한다는것에 대해서 이전같지 않다고 말하는게 놀랍다.

    아직도 한국은 미국대비 정말 안전하고 이타적이며 좋은 나라이고 좋은 국민이라고...
  • 레벨 대위 3 가온하랑 26.05.13 11:41 답글 신고
    친한파 교수
  • 레벨 대령 3 해태사발 26.05.13 11:49 답글 신고
    이렇게 엮을수도 있구나................참 정말 무궁무진 하네요
  • 레벨 중장 아크뷰 26.05.13 13:53 답글 신고
    웃픈현실
  • 레벨 상사 2 빨간기타님 26.05.13 15:17 답글 신고
    한국학 교수가 아니고 사회학 교수가 극찬한다는데 또 놀라움…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5.13 18:16 답글 신고
    정말 웃픈현실이죠...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5.13 18:32 답글 신고
    아 이아저씨 가끔 돌아 다니는 짤에서 봤어요
  • 레벨 중위 2 오늘못하면내일 26.05.13 18:42 답글 신고
    풍자라고 ?
    현실인데...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5.13 19:58 답글 신고
    본래 개그의 본질은 저거죠
    지금 개그 프로들 개박살난 이유가 다 있죠
  • 레벨 소위 3 연필맨 26.05.13 21:02 답글 신고
    저사람 국뽕러인데 이젠 혐한할듯 ㅋㅋ
  • 레벨 소장 마르딜 26.05.14 00:08 답글 신고
    한국의 개그는 개그가 아니라 사회통찰적 경고를 하는 해학적 다큐라고 보면 될듯
  • 레벨 소령 1 분수낙조 26.05.14 03:49 답글 신고
    판사 검사 경찰 군인 정치인
    이건 힘들겠죠
    저거 이슈화 되버리면
    감당이 불감당 이라
    그래도
    한번 짚고 넘어 가줬으면 하는 바램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5.14 07:43 답글 신고
    인간문화제 언급해야되는거 아니냐 ㅋㅋㅋ
  • 레벨 원사 3 주지수욱 26.05.14 08:33 답글 신고
    우리 아이 잘 못하면 혼내달라고 했다.

    선생님 왈 안돼요 동영상 찍어서 민원 들어가요 죄송해요.
  • 레벨 대위 1 한평남 26.05.14 08:49 답글 신고
    보고 느껴라 줌마들이여
  • 레벨 대위 3 은평갈현2 26.05.14 09:06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14 09:25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5.14 09:41 답글 신고
    이수지 계속 흥해라
  • 레벨 중사 3 개삼식이 26.05.14 10:08 답글 신고
    이수지 현시점 개그맨,개그우먼 통틀원 원탑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5.14 10:09 답글 신고
    이런 사회적 풍자가 있어야 조금이나마

    잘못되었다는걸 느끼고 변화가 일어나겠죠

    이수지씨 응원합니다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5.14 10:10 답글 신고
    저 교수가 한국 맘충들 연구하면 기가 막힐거다.. ㅋ
  • 레벨 일병 단백질덩거리 26.05.14 13:05 답글 신고
    처제네 유치원에도 빌런 한분이 계시는데 ... 이수지영상보고 뭐 저런 부모들이 있냐고 재밋다 그러더라고요... 본인들은 모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