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상식과원칙 25.07.14 21:35 답글 신고
    rkwlakffkrhgoTdj ? dksggoTdj?
  • 레벨 대위 1 두부김치네집 25.07.14 21:43 답글 신고
    내가가면 항상 안잡혀 ㅠ
  • 레벨 소위 1 당구초보 25.07.14 21:53 답글 신고
    6년전에 강원도 놀러가서 회 먹어는데 가격은서울 일반적인 회집보다 비싸고 나오는 반찬도 별로 없고... 그냥 내가 왜 먹었지 후회함
  • 레벨 병장 마른뚠뚠이 25.07.14 23:44 답글 신고
    오늘 7월14일 동명항 난전에서 작은놈 한마리 5천원
    큰놈 한마리 8천원 가격에 먹었어요.
    사장님이 어제 작은놈 한마리 2만원 했다는네요.싯가상관없이 부르는게 값으로 장사하진 않는거 같습니다.
  • 레벨 중장 991GT2RS 25.07.15 01:25 답글 신고
    택도없는소리하고 자빠졌네 지난 목요일에 포항 죽도시장갔더만 3마리 8천원~1만원하는거보고 풍어기인가 값이 싸네 그러고갔는데 한마리 2만원? 금칠을했나?
  • 레벨 원사 2 불닭복근면 25.07.15 12:25 답글 신고
    속초오징어는 싯가 아니고 실시간 사장마음
  • 레벨 일병 나무늘보z935 25.07.15 18:54 답글 신고
    동해쪽에 지인있어서 때마다 가는데..
    동네 횟집이 젤 쌉니다. 진짜로.
  • 레벨 하사 1 들이밈 25.07.16 10:18 답글 신고
    바닷가 회 먹을 필요 없음..집근처가 최고
  • 레벨 소위 2 이자시키고치호나보카 25.07.16 11:08 답글 신고
    수족관에서 오징어가 졸라 빨라서 잘 안 잡힌다는 말임.
  • 레벨 대위 1 잘싸주는누나 25.07.16 12:37 답글 신고
    옛날에는 1만원에 15마리까지 줬는데
    많이 올랐네
  • 레벨 중위 1 SerotoNin 25.07.16 13:26 답글 신고
    수년전 오징어 관련 횟집운영했었습니다.
    풍량주의보 뜨면 배가 못나가요 그와중에 한두척이 목숨걸고 나가서 잡는데..평소 10척 나가서 잡다가 1,2척나가면 가격 수직상승됩니다. 주옥같은게 오늘은 오천원에 받던 오징어가 다음날 2만원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또 오징어가 동해에서 많이 잡히다가 갑자기 동해에서 안나오고 서해나 남해에서 나오는경우도 허다합니다.
    활차 대기하다가 남해에서 떳다고 하면 급파해서 떠오기도합니다.
  • 레벨 준장 일리아토프리아 25.07.16 16:16 답글 신고
    그렇구나
  • 레벨 중사 2 두번째열쇠 25.07.16 16:21 답글 신고
    오징어는 늘~~ 집 앞에 마트가 제일 싸다...
  • 레벨 훈련병 속초사는형 25.07.16 17:33 답글 신고
    주말엔 비싸고 평일엔좀 금액이 떨어지는것 같아요
  • 레벨 대위 3 훗가시 25.07.16 21:03 답글 신고
    공급과 수요의 법칙 아무도 안 사먹으면5천원으로 떨어짐. 옛날 만원에3마리 얘기하면안됨 인건비 유류비 물가 상승 생각해야됨.
  • 레벨 원사 1 맛여행빙어 25.07.17 10:57 답글 신고
    저도 이번주 여행계획 잡았다가 취소했습니다 오징어회 좋아하는데 아쉽네요
  • 레벨 대령 2 마내운동해따 25.07.17 12:43 답글 신고
    부산토백인데
    속초시장가서 회 하나 썰어오는데 깜짝놀랬던 3년 전 기억이..
  • 레벨 소위 2 한땀한땀 25.07.17 17:52 답글 신고
    권성동이 동네라 안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앞으로 영원히 안갈 예정입니냐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5.07.17 21:11 답글 신고
    회는 안돼 기생충 잇어
  • 레벨 병장 나눈차캐여 25.07.17 23:58 답글 신고
    바다 보이는 횟집은 가는게 아녀...ㅋㅋ
  • 레벨 소위 3 더디자인보배 25.07.18 00:32 답글 신고
    속초가면 운연이행님을 찾아야하는데,,.
  • 레벨 하사 1 병자병모 25.07.18 02:55 답글 신고
    14일에 주문진가서 3마리 만원에 먹고왔는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