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글에 출고인증은 있습니다 ^^
E250아방이 출고한지 2달조금 넘었습니다. 3000키로 정도 탓네요~
1. 하차감은 분명히 있다.
모르는 사람이 람보를 타던 마티즈를 타던 관심이 없는건 당연한거구요. 회사/지인 들 사이에선 확실히 하차감 이라는게 존재합니다. 저는 다른형님들처럼 1억넘는 고오급 직장이 아니라 연봉5000따리 회사 다니거든요 그래서 인지 직원 500명중에 제차가 가장 비싼축에 속합니다.
은근히 부러워하는사람 / 꼽 주는 사람 들이 많습니다..
몇몇 형님들은 제이름을 안부르고 어이벤츠 이렇게 부르는경우도 있고 ㅋㅋㅋ ㅠㅠ
한동안 막내가 벤츠 뽑았네 로 주목을 좀 받았습니다.
친구들 반응도 엄청 핫했고..옆집 아저씨도 벤츠뽑으셧어요? 하고 막물어보고... 길가에 흔하게 채이는 차량이라 하차감 따위는 없을줄알았는데 은근히 있습니다.
2. 솔직히 차가 뭐 그렇게 까지 좋은줄은 모르겠다.
음.. 이전차 쏘나타DN8풀옵션 에 비해서 좋은점은....약간더 잘나간다 / 벤츠다 / 헤드룸이 좀더 여유있다 말고는 잘 모르겠습니다.
옵션도 뭐 있을껀 다있는데 DN8 에 비해 어뷰/헤드업/원격전후진 이 없어서 조금 불편한 감은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어뷰만 있음 완벽한데.. 조금 아쉽구요.
차량기본기도 쏘나타에 비해 뭐가 그렇게 좋은지는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ㅠㅠ
브레이크 위치도 애매해서 브레이크 중앙을 밟으려고 하면 종아리도 좀 아프고 잡소리도 좀 있고.. 와이퍼는 드드륵 거리고..(벤츠 동호회에 물어보니 잡소리랑 와이퍼는 벤츠정품인증 이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별 마크 값이 2000이다 이말이 정답인듯.
10년 타고 차 바꿀건데 또 벤츠로 살거 같습니다.
뭐랄까... 약간 허세 같은데 벤츠 만의 마력이 분명히 있는거 같아요. 차량 탑승하면 괜히 기분도 좋아지고
지인들 태우면 약간 자존감도 높아지는거 같고....야 차좋다 이러면 기분도 좋아지고
이맛에 벤츠 타나 봅니다.
그때 차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인터넷에선 쏘나타 취급인데 현실에선...
그때 차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어슬렁 어슬렁 운전하는 스탈이라
그렇게 운전하실거라면 벤츠가 맞음.
저는 부양가족이 없어서 별로 부담가는 금액은 아니었는데. 가정이 있으신분은 힘들죠..
(근데 그거는 비엠탈때도 똑같앴음...그냥 브랜드 바꾸면 좀 생김 그런게)
오히려 벤츠 시트가 젤 편함..옆구리 잘 잡아주면서도 좀 부드럽고 머 그런게 있어서..
지하주차장 냉간소음은. 화석연료 차라면 당연한거 아닐까요?
뭐 심한분들은 디젤 소음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그건 솔직히 너무 오바같아요 ㅋㅋ
레터링 하는거 너무 없어보임
현대차는 카메라 자동감속 기능이 좋았는데
벤츠는 그런거없어서 아쉽네요
벤츠는 원래 아저씨 아줌마들 타기 좋아요.
그렇다고 그정도의성능 가격차이는 메꾸지못함ㅋㅋㅋ
마크2000인정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ㅋㅋ
차만 바꿔도 지인들은 관심줍니다 ㅎㅎ
뱜5 oe 타는데도 하차감 1도 못느끼는 1인
전 아방 그릴에 끌리는데 옵션이 에바라 뱜으로 결정했죠.
담차는 s나 7 생각하는데 익스는 앞테가 개인적으로 사장님차 같아서 미리 고민중입니다 ㅎㅎ
할배운전하기 최고 좋음
저도 고속도로 98키로 반자율 걸어놀고 다녀요
하차감에 관한건 머 사실 개인느낌이니까요
그외는 제가 느끼는거랑 비슷하시네요 소나타에서도 큰차이 못느끼시는데 g80급에서 넘어오면 진짜 불편한거 투성입니다
대신 120미만으로 운행하실꺼면 사실 국산 그랜져급이상이 더 편해요
e250이신모양인데 옵션도 외려 좀 부족하실꺼고
제가느낀 g80과 차이점이라면 정확한 조향,확실하게 제대로 서는 브레이킹,그리고 고속주행에서 안정감 이 세가지거든요 근데 이걸 느끼시려면 무리한 과속은 안되겠지만 고속주행해보셔야 느낍니다
진짜 180이 국산차량 120보다 더 안정적인걸 느끼게 되죠
본인이 하차감등 삼각별에 만족하신다니 안전운행하시면서 즐거운 카라이프 되시길
준대형급 최고의 세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