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LS 출고한지 한두달정도이고 실주행은 4천km 정도 입니다.
이래서 차는 시승을 해보고 샀어요 했는데... 사실 X7은 승차감 때문에 고려대상은 아니었지만
신형 에스컬레이드 살걸 요즘 살짝 후회되네요.
이유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회생제동 때문인데요... 그전에 타던 차가 제네시스 DH380 이라 그런지
엑셀감도 많이 다르고 특히 엑셀때고 차 울컥하는게 너무 짜증납니다.
물론 차무게에 비해 가속력이 나쁜 차는 아닌데 후..
제목과 같이 벤츠정식센터나 외부업체에서 로직변경이나 여타 다른 방법으로 회생제동량을 설정할 수 있는지 여쭤봅니다.
독일차들 다 그러지않나여
아무리 그래도 현기차랑 비교하시는건...
에스컬레이드도 이번에 서스펜션 좋아졌다고 들은거 같아서요
인피니티 q50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정말 대단했으닌까요
우리나라는 확실히 미국스타일이 맞습니다 부들부들한????
유럽은 딱딱 맞아떨어지고 빡 빡 떄려주고 바처주고
엔진브레이크 강력크하게 빡 걸어주고 알피엠막 치솟으면서 변속 빡해주면서
뒤에서 빡 해주고
우리나라 정서랑 전혀맞질않습니다
거기에 성능이 더높은차량일수록 더더욱 그렇습니다...
메르세데스는 대형세단을 잘만듭니다 그래서 S클래스가 킹오브갑이죠
그리고 중대형 SUV BMW 그리고 랜드로버 입니다
그 이유는 BMW에서 랜드로버 기술력으로 X5 탄생시켯기 때문입니다
그이후 BMW SUV 기술력이 엄청 상승했고
뭐 중형급이하 세단은 BMW 그냥 누워서 잠자기 수준입니다
그건 명불허전이고
아우디같은경우엔 해치백같은 계열을 또 기똥차게 잘만듭니다
개인적으로 기변으로 에스컬레이드 추천합니다
차라리 수동모드로 해보심이
시내에서 4-5단 들어가 있어도차가 거의 멈출때쯤이나 2단으로 자동변속되니까 울컥임이 덜할거 같은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