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갤러리] BMW가 신형 5시리즈 세단과 i5를 24일 21시(한국시간 기준) 글로벌 최초공개했다. 특히 i5는 신형 5시리즈 세단을 기반으로한 100% 전동화모델로 내연기관 라인업과 동일한 비율, 큰 차이 없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정확한 국내용 제원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WLTP 기준 최고 582km 항속거리 스펙을 나타내고 있다. 신형 5시리즈 세단, i5의 글로벌 첫 출시 일정은 2023년 10월로 예정되어 있다.
*참고: BMW i5 eDrive40*: Power consumption combined in WLTP cycle: 18.9 - 15.9 kWh/100 km (Electric range in WLTP cycle: 497 ? 582 km)
I5M 이 새로 등장?
I5 M70으로 대체?
AMG도 전기차 나오면서 슬슬 사라지는거 같은데 비엠이 더 눈에 들어오는거 같네
전기차 나오면서 내연기관의 고출력은 이제 잡힌거 같고
고속주행이나 코너링 같은 부분만 잡히면 내연기관은 이제 완전 바이바이인듯...
근데 충전시설이나 어케 좀 해라.... ㅋ
전기차는 M50 M60 M70.. .이러면서 바로 바로 출시중임...
예전엔 신형차 출시전부터 오리지널 M버젼의 광고를 때리는데..
요즘 출시되는 내연기관차의 M은 언급조차를 안하고 있어요..
나오기야 하겠지만 존재감이 예전만 못해짐...ㅠ.ㅠ
날렵한 맛이 확실히 없네요.
너무 직선위주이고 전체적인 라인들이 높아서 세단맛은 많이 없어졌네요ㅎㅎ그래도 잘팔릴듯요
근디
엔젤아이가 없어지니 뭔가 아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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