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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13BH380 22.11.24 19:59 답글 신고
    형 결로가 어덯게 생기는지 알게되면

    왜 겨울에 연료 가득넣고 다니라, 연료 바닥까지 가기전에 채워라가 무슨말인지 알거야
  • 레벨 병장 쩌쭈 22.11.24 20:05 답글 신고
    그렇군요
  • 레벨 원사 3 미친분타 22.11.24 20:03 답글 신고
    차한대 100억씩 하는거 아니면 대충타.
    난 연료필터 교환안하고 30만 탔는데 잘가..
    엔진 오일만 갈어....
    730d야...
    거장나면 한 대 새로사면 돼..
  • 레벨 병장 쩌쭈 22.11.24 20:06 답글 신고
    뽑기를 잘하셨나봅니다...
  • 레벨 대위 3 안드로메다개똥이 22.11.24 20:18 답글 신고
    근 10년 디젤승용 27만 탔습니다.
    1년 3만정도~

    기름 부족(엔꼬) 여러번 났어도 이상없었습니다.
    다만,엔진오일 미션오일등은 주기적으로 했습니다.
    엔진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2.11.24 20:27 답글 신고
    디젤 연료필터 자세히 보심 알겠지만 inlet/ outlet 라인 자체가 필터 상단에 있어요. 필터 자체에 물이 있더라도 물은 가라앉고 기름은 뜨기에 위로 엔진으로 빨려 올라가는 쪽은 물이 들어가질 않는다능.. +_+

    그래서 10만km씩 필터 교체 안해도 상관은 타는데는 지장이 없을수 있져.. 다만 풀악셀 하는 경우는 연료 온도도 높아지고 물이 빨려들어갈 수 있는여건이 상대적으로 높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레벨 중위 2 잠자는사자의낑털 22.11.25 07:16 답글 신고
    회사차 봉고,포터,마이티,스타리아 도합 15대정도 관리하는데 연료앵꼬 수시로 일어나고, 앵꼬나서 차 서서 기름넣고 그냥 쎄루모타 돌리는경우도 허다한데 차 문제생긴적 아직 없습니다.고압펌프 나간적도 없네요..
  • 레벨 하사 1 밥심팰리 22.11.25 07:40 답글 신고
    이렇게 별문제없이 디젤차 타시는분들 많은데 무조건 유지비용,부품비싸다,신경쓸거많다등 안좋은시각으로만 먼저 보지말아주세요ㅜㅜ
  • 레벨 준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2.12.02 00:46 답글 신고
    아...전에 렉스턴 구입 후 AS문제로 글 올리신 분이시네여.
    해결 아직 안 되셨나봅니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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