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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34846
엑셀레이터 40퍼만 밟았는데도 벌써 100을 넘겼는데,
푸락셀 치면 어느순간에 160 금방 도달할것 같습니딘.
승차감은 기존 N라인보단 물침대화가 살짝 이루어졌고,
정숙성은 나름.. 조용하네예.
시승차값만 4331만원이고,
저라면 디엣지는 1.6T 고르겠습니다.
1.6T와 2.0의 N라인은
머플러 팁이 가짜고,
찐은 수도꼭지라는군요.
2.5T만 찐 듀얼 머플러입니다.
삼춘들 참고발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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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주면 뭐탈래 하면 그랜져 혀
하지만 주면 뭐탈래 하면 그랜져 혀
1.6T에 흡배기 라인만 2.5T로 바꾸면 어떨까싶네요.
1.6T가 정답인듯..
옛날감성 살릴수 있을까?ㅋ
차빌려 달란소리 못하게ㅋㅋ
최선이었나 ㅠㅠㅠ
근데 40% 밟았는데 100이라구용?? 출력 엄청 안좋은걸루 아는데 g70 2.5랑 비슷한건가
1.액셀밟으면 한타임 늦게 움직임
웅 소리 먼저 나고 차가 뒤늦게 나감
2.액셀 발 떼면 관성으로 주행하는 느낌이 아니라
뒤에서 잡아당기는 느낌? 여튼 그렇게 표현
하겠습니다
3.실내는 광활해서 편함
(부럽슴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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