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원 보니까 2.0L 자연흡기 엔진은 종전과 동일한 147마력인데
1.6 터보는 미국 기준 190마력으로 낮췄네요.(미국 기준 아반떼 N라인 201마력)
대신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고 7단 DCT는 버렸습니다.
제원 보니까 2.0L 자연흡기 엔진은 종전과 동일한 147마력인데
1.6 터보는 미국 기준 190마력으로 낮췄네요.(미국 기준 아반떼 N라인 201마력)
대신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고 7단 DCT는 버렸습니다.
190마력에 8단자동 이면!!
판매량 올라가서 CN7 N라인 보다 흔할 듯 합니다!
190마력으로 10마력 올렸네요
ㆍAD스포츠
ㆍ벨로스터 1.6 터보
올려주면 안 되나...
온라인 유저들은
마력 내리면 내렸다고...
마력 올리면 토크 안올렸다고...
터보 내놓으면 내구성 어쩔...미션은? 이럽디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