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절므니들은 기름묻히는직업을 기피하면서
숙련된기술자는 고사하고 2~3년된기술자도 구하기가
하늘의별따기임 고로 직원을 상전처럼 받들어야되고
임금도 많이줘야 그나마 유지가됨 내지인도 시골서
블루핸즈차렸는데 장사는잘되는데 사람을못구해서
결국 이래저래 문닫는다고함 그러니 겨속해서 임금
을올려줘야되니 수리비는비싸지는거임 토.일
공휴일 다쉬어야되고 일할수있는 날은줄어들고...
요즘절므니들은 기름묻히는직업을 기피하면서
숙련된기술자는 고사하고 2~3년된기술자도 구하기가
하늘의별따기임 고로 직원을 상전처럼 받들어야되고
임금도 많이줘야 그나마 유지가됨 내지인도 시골서
블루핸즈차렸는데 장사는잘되는데 사람을못구해서
결국 이래저래 문닫는다고함 그러니 겨속해서 임금
을올려줘야되니 수리비는비싸지는거임 토.일
공휴일 다쉬어야되고 일할수있는 날은줄어들고...
예전에도 일반정비소보다 멍든손이 공임은 사기급으로 비쌌습니다
지금 그차이가 더 커진것도 사실이구요
사장 맘대로가 아님.
공임료는 직영과 마찬가지로 인상되고
블루 직원들은 인증제가 잇어서 전기차 라던가 일정규모는 필수등급을 가진 인력이 잇어야 하는데 구하기가 쉽지 않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