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그랜저하고, 2015 k7중에 어떤걸 구입할 지
와이프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있는데요..
답이 않나와서 염치를 무릅쓰고, 조언좀 얻고 싶습니다..
밑에 시승기를 보면 K7이 실내가 괜찮아서
땡기긴 하는데 차에 대해 잘 아시는 국게 회원님들
조언좀 부탁 드릴 수 있을까요..
이런글 올리게 되서 죄송합니다..
http://auto.naver.com/magazine/magazineReviewRead.nhn?seq=79315
하여튼 k7이 스포츠성이 유리해요
K7은 한 140가면 아이고~ 합니다
내년에기변할거지만요
K7은 원래 서스가 단단한 편이었는데 지금은 그랜져보다 조금 단단한정도로 바뀌었다하네요
큰돈이 들어가는 거라 더 고민이 되네요..
문의주신 기아자동차 K7 2015 차량에 대해 알려 드리오니 차량 구입 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차량은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적용, 리어 콤비네이션 점등 이미지 개선, 우드그레인 인테리어 적용 등
내/외장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람다/세타 GDI 엔진 장착과 변속기를 최적으로 매칭하여 성능은 물론 동력 전달
효율을 향상시켜 연비 및 변속감을 높였습니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전자제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탑재하여 조작이나 주행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서스펜션 감쇠력을
제어함으로써 최적의 조종안정성과 승차감을 구현하였고,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을 통해 주행 특성에 따른 3개의
주행모드(스포츠/ 노멀/ 에코)로 변경하여 운전자 취향에 맞는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은 차량 전방에 장착된 레이더 센서를 이용하여 선행하는 차량과의 거리를
설정한 차간거리로 유지시켜 주며 선행차가 멈출 경우 자동으로 정지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재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외 앞좌석 통풍 시트,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자외선 차단 글라스, 에어로 타입 와이퍼 등을 기본 품목으로
장착하였고 주차 조향 보조시스템(SPAS), 차량의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VSM(차세대 VDC), 주행 시
후측방 사각지대 또는 접근하는 차량을 레이더로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보해 줌으로써 차선변경 및 충돌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는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 등으로 주차의 편의성과 탑승자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음 진동을 최소화 시키는 철저한 설계로 동급 상위 수준의 정숙성까지 실현시켰습니다.
소음/진동 대책 - 후드인슐레이터, 대쉬아이소패드 등 흡차음을 위한 최적 설계
로드노이즈 대책 - 리어 다이내믹 댐퍼 최적 튜닝을 통한 로드 부밍 최소화
바람소리 대책 - 아웃사이더 미러 유동차단 및 아웃벨트 체결구조 개선으로 바람소리 강건성 확보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차량’-‘K7’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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