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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03 20:07 답글 신고
    뜩같은차 아닌가요??
  • 레벨 중사 1 쿠시테리 14.09.03 20:11 답글 신고
    둘이 성능은 같은건가요??
  • 레벨 중사 1 쿠시테리 14.09.03 20:10 답글 신고
    시승을 해봤는데 비슷해서..와이프와 결론은..둘다 괜찮다...라는 결론이...;;
  • 레벨 대장 좀글타 14.09.03 20:08 답글 신고
    그놈이 그놈
  • 레벨 준장 주둥이 14.09.03 20:08 답글 신고
    승차감 브렉등등 같아요
  • 레벨 준장 주둥이 14.09.03 20:09 답글 신고
    이륙!
  • 레벨 상사 3 사몽구찡 14.09.03 20:10 답글 신고
    K7이 더 딱딱해요
  • 레벨 준장 주둥이 14.09.03 20:12 신고
    휠크기 차이 아닌가요
  • 레벨 상사 3 사몽구찡 14.09.03 20:16 신고
    @사몽구찡 휠크기 차이라고해도 그랜져120만올려도 아 출렁거리네...느껴지고요
    하여튼 k7이 스포츠성이 유리해요

    K7은 한 140가면 아이고~ 합니다
  • 레벨 중사 1 쿠시테리 14.09.03 20:11 답글 신고
    승차감은 그냥 둘다 괜찮은 거 같은데..진짜 고민되네요..;;
  • 레벨 대령 1호봉 260말54톡쏘랑이 14.09.03 20:10 답글 신고
    지금상황에서 준대형급을 제가산다면 그랜져디젤을사겠네요
    내년에기변할거지만요
  • 레벨 중사 1 쿠시테리 14.09.03 20:13 답글 신고
    총알이..;;
  • 레벨 대위 3 찌그러진본넷 14.09.03 20:11 답글 신고
    그랜져 추천합니다
  • 레벨 원사 2 HG330GDI 14.09.03 20:15 답글 신고
    K7이 5CM더 길어서 뒷자석 더 넓습니다.
    K7은 원래 서스가 단단한 편이었는데 지금은 그랜져보다 조금 단단한정도로 바뀌었다하네요
  • 레벨 중사 1 쿠시테리 14.09.03 20:21 답글 신고
    집에 아이가 한명 있으면 K7이 나을수도 있겠네요??
    큰돈이 들어가는 거라 더 고민이 되네요..
  • 레벨 원사 3 격하게따분해 14.09.03 21:49 답글 신고
    현대하청 K7보단 HG가 좋다고 친구가
  • KIA 기아인포마스터 14.09.04 16:57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기아자동차 Info.Master입니다.
    문의주신 기아자동차 K7 2015 차량에 대해 알려 드리오니 차량 구입 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차량은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적용, 리어 콤비네이션 점등 이미지 개선, 우드그레인 인테리어 적용 등
    내/외장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람다/세타 GDI 엔진 장착과 변속기를 최적으로 매칭하여 성능은 물론 동력 전달
    효율을 향상시켜 연비 및 변속감을 높였습니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전자제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탑재하여 조작이나 주행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서스펜션 감쇠력을
    제어함으로써 최적의 조종안정성과 승차감을 구현하였고,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을 통해 주행 특성에 따른 3개의
    주행모드(스포츠/ 노멀/ 에코)로 변경하여 운전자 취향에 맞는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은 차량 전방에 장착된 레이더 센서를 이용하여 선행하는 차량과의 거리를
    설정한 차간거리로 유지시켜 주며 선행차가 멈출 경우 자동으로 정지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재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외 앞좌석 통풍 시트,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자외선 차단 글라스, 에어로 타입 와이퍼 등을 기본 품목으로
    장착하였고 주차 조향 보조시스템(SPAS), 차량의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VSM(차세대 VDC), 주행 시
    후측방 사각지대 또는 접근하는 차량을 레이더로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보해 줌으로써 차선변경 및 충돌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는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 등으로 주차의 편의성과 탑승자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음 진동을 최소화 시키는 철저한 설계로 동급 상위 수준의 정숙성까지 실현시켰습니다.
    소음/진동 대책 - 후드인슐레이터, 대쉬아이소패드 등 흡차음을 위한 최적 설계
    로드노이즈 대책 - 리어 다이내믹 댐퍼 최적 튜닝을 통한 로드 부밍 최소화
    바람소리 대책 - 아웃사이더 미러 유동차단 및 아웃벨트 체결구조 개선으로 바람소리 강건성 확보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차량’-‘K7’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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